전체기사

전체기사

Thank유 산타클로스

차태현-브레이브걸스-송가인-정소민 등, 이웃 위해 소장품 기부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와 (사)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을 위한 캠페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Thank유 산타클로스’를 오픈했다. ‘Thank유 산타클로스’는 스타 62명이 참여하는 ‘스타소장품 나…
한소네 전달식

밀알복지재단, 시청각장애인 4명에 점자정보 단말기 지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목사) 헬렌켈러센터가 시각과 청각의 기능을 동시에 잃은 시청각장애인에게 점자정보 단말기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점자정보 단말기 지원사업’의 전달식을 12일(화) 가졌다. ‘점자정보 단말기 지원사업’은 고가의 점자정보 단말…
연세중앙교회 헌혈

연세중앙교회, 올해 3회째 헌혈 캠페인 개최

연세중앙교회는 혈액관리본부 서울중앙혈액원과 함께 최근 서울시 구로구 궁동에 위치한 기독교한국침례회 연세중앙교회(담임 윤석전 목사)에서 제3회 ‘연세가족 생명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헌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헌혈버스 11대, 한마음혈액원 헌…
서울신대

서울신대 현대기독교역사연구소 제91회 정기세미나

서울신학대학교 현대기독교역사연구소가 26일 비대면온라인화상회의(ZOOM) 방식으로 제91회 정기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네팔선교를 위한 한인선교사의 선교전략에 관한 연구’를 주제로 다룬다. 박창훈 교수(드류대학교 Ph.D., 현대기독교역사연구소 …
현대엔지니어링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현대엔지니어링, 굿윌스토어에 물품 10,900점 기증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목사)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가 현대엔지니어링으로부터 의류와 가전제품 등 재활용이 가능한 물품 10,900점을 기증받았다고 19일(화)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자원 재사용을 통한 환경보호에 기여하고자 ‘…
성경책

사랑에 관한 25가지 성경구절

미국의 우먼스데이닷컴(Woman's Day)이 사랑에 관한 25가지 성경구절을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1. 창세기 2:24 “이러므로 남자가 부모를 떠나 그의 아내와 합하여 둘이 한 몸을 이룰지로다” 2. 고린도전서 16:14 “너희 모든 일을 사랑으로 행하라” 3. 에베소…
스탑헝거

기아대책, 세계 빈곤 퇴치 위한 ‘2021 스탑헝거’ 캠페인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16일부터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코로나19와 기후 변화 등으로 식량난을 겪고 있는 전 세계 빈곤 아동 및 빈민을 지원하기 위한 ‘2021 스탑헝거(Stop Hung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탑헝거 캠페인…
주여 우리가 가겠나이다

조혜련·조향기·최윤영 등, ‘주여, 우리가 가겠나이다’ 생방 출연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 오는 25~29일 ‘주여, 우리가 가겠나이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특별모금 생방송을 진행한다. 25일 월요일은 아나운서 최선규 집사와 개그우먼 조혜련 집사의 진행으로, 황경애 사모, 찬양사역자 지선 전도사, 방송인 김선정 집사, 김병…
송파복지관 디지털돌봄서포터즈

어르신 디지털돌봄사업 온리톡톡 ‘스마트봉사단’ 발대식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전재현)은 최근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는 디지털돌봄사업 온리톡톡 ‘스마트봉사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스마트봉사단’은 6명의 인원으로 첫 시작을 알렸고, 점차 규모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어르신 디지털돌…
정엽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위로 메시지 담은 새 싱글 발매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오는 22일 가을 분위기를 담은 세 번째 싱글 에디션 ‘Look at the Sky’로 컴백한다. 이에 정엽은 공식 SNS를 통해 싱글 ‘Look at the Sky (Single Edition 3)’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촘촘한 철망 위로 푸른빛이 감돌아 가을의…
바흐 칸타타

‘시대악기와 함께하는 바흐 칸타타’ 전석 무료 공연

강남구(구청장 정순균) 산하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최병식, 이하 재단)의 강남합창단이 ‘제39회 정기연주회-시대악기와 함께하는 바흐 칸타타’를 오는 28일(목) 저녁 7시 30분에 광림아트센터 장천홀(논현로175길 49)에서 개최한다. ‘음악의 아버지’로 잘 알려진 …
배광식 총회장

합동 배광식 총회장 “일상과 예배 회복 앞장서자”

민관 합동 일상회복 계획에 종교적 역할 배제 종교시설 지침 형평성 차이, 과도한 제재 고수 공연장 등 여타 다중시설과 동일한 원칙 적용 예장 합동 총회장 배광식 목사(울산 대암교회)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을 즈음해 ‘단계적 일상회복, 슬기…
대법원

김화경 목사가 제기한 S목사 문제, 이미 4년 전 무혐의 처분돼

예장 합동 수경노회를 탈퇴한 김화경 목사(한국공익실천협의회)가 S목사와 그 주변 인물들에 대해 연일 문제를 제기하고 있으나, 해당 사건은 이미 검찰에서 4년 전 무혐의 처분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화경 목사는 전 부인의 주장 등을 근거로 1인 시위와 유…
합동 총회

민찬기 목사, 예장 합동 부총회장 선거무효 가처분 신청

예장 합동 총회(총회장 배광식 목사) 제106회 목사부총회장 선거에서 낙선했던 민찬기 목사(예수인교회)가 ‘목사 부총회장 직무정지 가처분’과 ‘목사 부총회장 선거무효 가처분’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 목사의 가처분 신청은 교회 장로가 고소인, 예장…
월드비전 아이티

아이티서 납치된 선교사 일행 17명 위한 기도 요청

지난 16일(이하 현지시각) 소속 선교사들과 자녀들이 아이티에서 납치됐다는 소식을 전한 ‘크리스천 에이드 미니스트리스’(Christian Aid Ministries)가 긴급 중보기도를 요청했다. 납치된 이들은 아이티 수도인 포르토프랭스 인근에서 사역해 왔으며, 16명의 미국인과…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