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엽
▲정엽. ⓒ인넥스트트렌드 제공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오는 22일 가을 분위기를 담은 세 번째 싱글 에디션 ‘Look at the Sky’로 컴백한다.

이에 정엽은 공식 SNS를 통해 싱글 ‘Look at the Sky (Single Edition 3)’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촘촘한 철망 위로 푸른빛이 감돌아 가을의 심상을 불러일으키며, 이와 함께 민트색 컬러로 ‘Look At The Sky’ 타이포가 맨 위에 배치됐다.

봄을 담은 ‘Waltz For You’, 여름을 달린 ‘DRIVE(Feat. Leellamarz)’에 이어 오는 22일 공개되는 정엽의 계절 에디션 세 번째 싱글 ‘Look at the Sky’는, 그동안 정엽이 들려준 차갑고 쓸쓸한 가을 감성이 아닌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정엽은 2003년 4인조 보컬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리더로 데뷔해 ‘정말 사랑했을까’, ‘마이 스토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솔로 곡으로는 ‘낫띵베러(Nothign Better)’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CCM ‘날 지켜온’을 발매하기도 했다. 1절은 ‘하나님의 시선’, 2절은 ‘우리의 고백’이다. 이와 관련해 정엽은 “개인적인 고백을 담은 가스펠 한 곡을 발표하려는 목표가 있었다. 사비로 제작을 했고, 당연히 그렇게 해야 한다는 생각이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