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건국전쟁

AKUS 한미연합회 시애틀 지회, <건국전쟁> 상영 준비 한창

AKUS 한미연합회 시애틀 지회(회장 이영윤, 부회장 샘 심, America Korea United Society)가 영화 ‘건국전쟁’의 시애틀 상영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시애틀 워싱턴주 지역 한인들도 3월 말부터 4월 초에 시애틀, 페더럴웨이 지역에서 ‘건국전쟁’을 관람할 수 있을 …
미주 기독일보 20주년

미주 기독일보, 창간 20주년 감사예배

성경필사 장학생 36명에 장학금 위브릿지 등 미자립교회 섬기고 다음 세대 세우는 일에 본 보여 ‘성령께서 이끄시는 화해의 신문’이란 표어 아래 2004년 1월 23일(이하 현지시간) 창간된 미주 기독일보가 창간 20주년을 맞아 지난 1월 27일(토) 오전 10시부터 LA 나…
이순희 목사

이순희 목사 초청 캐나다 토론토 성령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이순희 목사 초청 캐나다 토론토 성령컨퍼런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주최 측은 “엔데믹 시대에 열린 이번 성회는 마치는 순간까지도 성령의 역사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변화와 천국’이라는 주제로 열린 컨퍼런스에는 일본과 인도, 대만, 미국 등 한…
예루살렘샬롬교회

교회 폐쇄와 폭격 긴장 속… 한인교회들, 전쟁 후 첫 예배

테러를 자행한 하마스에 대한 이스라엘의 반격으로 양측 간 전쟁이 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스라엘 한인교회들이 이번 사태 발발 직후 첫 안식일 예배를 드렸다. 전쟁 여파로 필수 생활시설을 제외한 시설들이 폐쇄되거나 사용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교인들은 별…
생명의 전화 25주년 기념예배 후 단체사진.

미주 LA 생명의전화, 창립 25주년 기념 감사예배

올해 25주년을 맞은 미주 LA 생명의전화가 창립 기념 및 감사예배를 드리며 자신들의 사명을 다시 돌아보고, 앞으로 한인사회의 어두운 그늘을 그리스도의 빛으로 비추고 “상처 받은 이웃의 참된 친구”라는 사명에 더욱 적극적으로 임할 것임을 다짐했다. 10월 7…
2023년도 국제총회 및 세계선교대회

“중단할 수 없는 세계 선교, 마무리의 비전 이루자”

2023년도 국제총회 및 세계선교대회가 “중단할 수 없는 세계 선교, 마무리 비전 이루자”라는 주제로 18일(월)부터 21일(목)까지 4일간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에서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는 총 60개국에 파송된 선교사 및 현지인 사역자 및 성도들이 참석한…
2023년도 국제총회 및 세계선교대회

“가나안에만 가면 고생 끝? 목회 목표 재설정해야”

“할아버지 한 분이 택시에 타셨다. 택시 기사가 할아버지에게 묻는다. ‘어디를 가시는데 그렇게 안절부절이세요?’ ‘요양원에 있는 할멈에게 가. 우리 할멈은 치매야. 아무것도 몰라.’ ‘그런데 왜 할아버지는 그렇게 가려고 하세요? 할머니가 몰라본다면서요?…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이단 판별 기준 제시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이준성 목사, 총무 유승래 목사, 서기 김홍배 목사) 제49회기 임원회는 지난달 24일 한국교회 일부 이단 연구가들의 무분별한 이단 규정에 대한 입장문을 발표하고, 박모 목사와 이모 목사의 연구와 발표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
뉴욕 생명열매교회 김경태 노숙인

美 뉴욕 노숙인들 찾아가 돕는 한인 목회자

교통사고 순간 성조기 보여 美로 성령 체험 후 노숙인 찾아가 섬김 3년째 사역, 뉴욕 노숙인 10만 명 노숙인 기부, 복음 메시지에 반응 패스트푸드 타코벨 체인점 예배 고난, 하나님이 다듬으시는 방법 챗GPT가 설교문도 대신 작성해 준다는 시대, 뉴욕 생명열매…
윤호용 알래스카

“자녀 데려가신 하나님, 원망 대신 감사로…”

“하나님이 허락하신 기업인 자녀의 소중함을, 둘이 있을 때는 실감하지 못했다. 있다가 없는 것이 이렇게 큰 고통인 줄 몰랐다. 그러다 ‘왜’라는 질문이 원망임을 깨달았다. 이제 다시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남겨 주신 하나에 감사, 데려가신 하나에 감사, 하나님…
세계예수교장로회 47차 정기총회를 마친 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계예수교장로회, 총회장에 손경호 목사 선출

세계예수교장로회(WPC: The General Assembly of World Presbyterisn Church) 총회가 6월 6일부터 8일까지 샌프란시스코 소재 콘코드 힐튼 호텔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주제로 제47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총 352명의 총대가 참석했다. 부총회장 손경호 …
뉴욕시성시화

뉴욕 성시화 총력 전도대회,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열린다

국제도시선교회(ICM, 대표 김호성 목사)가 미국인과 다민족들에게 집중적으로 복음을 전하기 위해 개최해 왔던 뉴욕 성시화 총력 전도대회가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오는 7월 15일 토요일 개최된다. 뉴욕 성시화 총력 전도대회는 한국의 교회들과 미주 각 지역의 많…
예장 고신 권오헌 총회장.

고신 권오헌 총회장 “차별금지법, 전문인들 동원해 해결해야”

제47회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 총회에 친선사절단으로 참석한 예장 고신 권오헌 총회장을 만나 이민교회를 향한 바람과 한국교회의 주요 사안들에 대한 생각을 들었다. 권 총회장은 한국교회와 이민교회가 가진 새벽기도 등의 훌륭한 신앙전통을 잘 이어가면서…
시애틀형제교회 권준

권준 목사, 제52대 NCKPC 총회장 추대

한인 교회들 성장 발전 위해 노력 다음 세대 일으켜 부흥 주력 되게 서로 하나 되어 하나님 나라 확장 미국장로교(PCUSA) 내 한인 교회들 모임인 NCKPC 제52회 정기총회가 지난 23-26일 ‘Restart: 흩어진 자들을 모으시리라’라는 주제로 시애틀형제교회(담임 권준 목사…
KAPC

KAPC 신임 정·부총회장에 김성국·권혁천 목사

장로 부총회장 제도 2/3 넘어 통과 50주년 TF 구성하고 군목도 지원 영어권 목회자 양성 상임위 신설 제47회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 총회가 퀸즈장로교회(담임 김성국 목사)에서 23일 개막, 새 회기 임원진을 구성했다. 새 회기 임원은 직전 부총회장으로 자동…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