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KWMA 미얀마, 강대흥,

KWMA “미얀마 심각… 선교사 일시 철수 권고”

미얀마가 군부의 쿠데타와 시위 유혈 진압으로 사망자가 700여 명에 이르는 등 심각한 위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한국세계선교협회의(KWMA)가 현지 선교사들에게 안전을 위해 일시 철수를 권고했다. KWMA는 14일 오후 서울 노량진 CTS 멀티미디어센터 3층에서 긴급 기…
KWMA 사무총장

KWMA, 조용중·강대흥 사무총장 이·취임식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가 지난 7일 오전 웨스턴 조선호텔 부산에서 사무총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예배는 KWMA 회장 주승중 목사(주안장로교회)의 사회로 운영이사회장 여주봉 목사(포도나무교회)의 기도, 이사장 이규현 목사(수영로교회)의 설교 후, 조용…
이스라엘, 예루살렘,

“제3성전, 시오니즘? 백투 예루살렘은 없다”

제3성전 세워지면 구약 희생제사 시작될 것 예수님 죽음과 부활의 복음은 무효가 될 것 천국복음 모든 민족에게 증언 위해 전파해야 영국 런던 헤크니에서 터키 민족을 대상으로 난민 사역을 한 적이 있다. 그 옆동네에 특별한 사람들이 살고 있었다. 그들은 유…
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보기도

고난주간 영화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 온라인 특별 상영

한국 순교자의 소리(한국 VOM)가 고난 주간(3월 31일 수요일 ~ 4월 4일 주일)을 맞아 영화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을 온라인 특별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 영화는 전 세계 70여개 국가의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을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순교자의 소…
인터콥 2020 겨울캠프

선교계 원로들, “인터콥 포용해 달라” 호소문

정부와 교계 압력으로 존립과 선교 열정 자체 위협 ‘그럼에도, 왜 청년들 인터콥에 몰려드는지’ 분석을 약점 보완 강점 살려, 선교동원 및 청년선교 기여를 선교계 원로들이 인터콥선교회에 대한 포용을 강조하는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번 입장문에 참여한 …
몽기총 가평 힐링센터

몽기총, 몽골 선교 위한 ‘가평 힐링센터’ 개원

“몽골 선교 전초기지 통해 유라시아 복음 실크로드를” 한교연·세기총·한교총 대표회장 등 인사들 축하 전해 몽골 복음화를 위해 적극 앞장서온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가 경기 가평군 상면에 ‘몽기총 힐링센터’를 개…
백영모

‘무죄’ 백영모 선교사, 필리핀 떠나 한국 귀국

불법 총기류를 소지했다며 필리핀 당국에 의해 구금됐다 최종 무죄 판결을 받은 백영모 선교사(51)가 18일 오전 한국으로 귀국했다. ‘셋업 논란’으로 억울하게 옥살이를 했던 백영모 선교사는 현지 법원에서 무죄 판결을 받은 후 안식년을 보내기 위해 부인과 함…
월드비전 미얀마

“미얀마 내 무고한 아동과 시민들의 죽음을 멈춰 주세요”

취약 아동 및 주민들 인도적 지원과 보호 보장될 수 있도록 평화와 안정 촉구한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미얀마 아동과 시민 학살 중단을 촉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지난 10일(현지시간) 월드비전은 “아동들과 민간인들의 생명을 앗아…
배경 결 심장 레드 붉은 심장 샤인 마음 반짝이 스파클 빛나는 사랑 하트

선교 헌신의 동기이자 하나님의 선교를 완성하는 것

우리의 삶이 기쁘고 즐거우려면 의미가 있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선교도 의미가 있어야 기쁘고 즐겁고 어려운 고난도 각오하고 헌신할 수 있다. 그럼 왜 우리는 선교적 삶을 살아야 하는가? 왜 선교해야 하는가? 선교에 헌신하는 동기는 무엇인가? 예수님의 마지…
실로암교회 미얀마

기성 실로암교회 미얀마 성도들 “조국을 도와주세요”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소속 실로암교회 내 미얀마 공동체 구성원들이 조국 미얀마 돕기 모금운동에 나섰다. 이들은 “모두 아시다시피 지금미얀마는 군부 쿠데타로 염원했던 민주화와 자유가 또 죽고 말았다”며 “미얀마 역사상 겨우 5년, 부분적 자유를 누려본 …
WWL 기독교 박해국가 북한 1위 20년

코로나19에도 한국교회 선교는 계속됐다

전년보다 3개국 5,780명 감소 그쳐 신규 파송 및 허입 선교사도 496명 A권역, 미국, 필리핀, 일본, 태국 순 2020년 한국 선교사 현황은 168개국 2만 2,259명으로, 전년보다 3개국 5,780명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9년 말 현재 한국 선교사는 171개국 2만 8,039명이었다. …
백영모

필리핀 백영모 선교사, 최종 무죄 판결

‘셋업 범죄’ 2년 7개월간 억울한 누명 벗어 백영모 선교사 “한국교회와 국민들께 감사” 불법 총기류 소지 혐의로 필리핀 교도소에 억울하게 붙잡혀 구속됐던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소속 백영모 선교사가 무죄 판결을 받았다. 필리핀 마닐라 RTC(Regional Trail Cou…
오픈도어즈

해외 단기선교 와서 11시까지 자던 형제의 충격적인 한 마디

코로나19 시대의 선교 준비 1. 선교사 기도편지 읽고 중보기도 2. 하나님 꿈 품은 예수 제자 되기 3. 단기선교 학교 참여하기 하나님은 꿈쟁이시다. 천지를 창조하셨을 때부터 어떤 목적이 있으셨고, 그 목적을 반드시 이루시겠다는 꿈을 가지고 계셨다. 하나님…
북한 코로나 바이러스 총살

“북한 정권, 전염병마저 주민 통제 수단으로 활용”

북한내륙선교회(NIM) 임현석 목사가 2월 기도편지를 통해 북한 내 심각한 식량난 상황을 알리는 한편, 현 북한 정권이 코로나19로 인한 주민들의 고통마저 통제의 기회로 활용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임 목사는 먼저 지난달 20일 유엔 산하 식량농업기구(FAO)와 세계식…
BTJ열방센터

진상조사단, 인터콥 상주 BTJ열방센터 조사 결과 2차 발표

열방센터 연관 확진률은 11% 아닌, 2.3-4.7% 추정 다른 동선 및 시점 고려 없이 열방센터 확진자 집계 열방센터 미방문 확진자 12명도 1차 감염자로 포함 인터콥 상주 BTJ열방센터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관련 진상조사단의 2차 조사결과가 발표됐다. 이번 조사는 …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