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 YouTube

CT YouTube

서울신대 ‘유신진화론 논란’에, 교단 원로의 한마디 [실천신대 총장 임기 마치는 이정익 목사 인터뷰①]

[영상] 서울신대 ‘유신진화론 논란’에, 교단 원로의 한마디

한국교회 대표적 원로 지도자 중 한 명인 이정익 목사는 최근 서울신대 ‘유신진화론 논란’ 등에 대한 의견을 피력했다. 이 목사는 “지금 신학교가 처한 환경과 처지가 ‘학문의 자유’만 외치고 있을 상황이 아니다. 지금 동성애 문제 등으로 시급하게 토론할 순…
의료선진국인데 에이즈 환자는 왜 늘어날까 -이용희 교수③(2024/04/05-06 거룩한방파제 연합 금요철야 기도회)

[영상] 의료선진국인데 에이즈 환자는 왜 늘어날까

성혁명의 거대한 파도를 막아서는 ‘방파제’가 되기로 결단한 6천여 명의 성도들이 얼마 전 오산리 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장장 7시간 동안 밤새 기도를 이어갔다. 이용희 교수는 “학생인권조례 차별받지 않을 권리 속 제3의 성과 성적지향, 임신 또는 출산, …
“학생인권조례 겨우 폐지 중인데... 법으로 만들겠다는 민주당·조국당” -박은희 대표(2024/05/03 거룩한 방파제 통합국민대회 기자회견)

[영상] “학생인권조례 겨우 폐지 중인데... 법으로 만들겠다는 당”

2024 거룩한방파제 통합국민대회 준비위원회는 최근 한국기독교회관 조에홀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교육위원장 박은희 대표(좋은교육시민모임)는 “학생인권조례가 정말 어려운 과정을 통해 충남도의회와 서울시의회에서 폐지됐더니, 이번엔 학생인권법이 나왔…
“‘성혁명 운동’, 음란 독재 사회 만드는 것” -조영길 변호사①(2024/04/05-06 거룩한방파제 연합 금요철야 기도회)

[영상] “‘성혁명 운동’, 음란 독재 사회 만드는 것”

성혁명의 거대한 파도를 막아서는 ‘방파제’가 되기로 결단한 6천여 명의 성도들이 최근 오산리 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장장 7시간 동안 밤새 기도를 이어갔다. 조영길 변호사(법무법인 아이앤에스 대표)는 ‘차별금지법과 성경 비평을 막아야 할 한국교회의 …
교과서에서 홀대받는 기독교, 왜 불교처럼 못할까? -이용희 교수①(2024/04/05-06 거룩한방파제 연합 금요철야 기도회)

[영상] 교과서에서 홀대받는 기독교, 왜 불교처럼 못할까?

성혁명의 거대한 파도를 막아서는 ‘방파제’가 되기로 결단한 6천여 명의 성도들이 최근 오산리 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장장 7시간 동안 밤새 기도를 이어갔다. 이용희 교수는 “고등학교 ‘세계사’ 교과서에는 이슬람 18쪽, 불교 6쪽 등으로 소개돼 있지만, …
‘전도’ 안 하고 ‘숫자’만 늘리려 하나 -이정익 목사①(2024/04/18 미래목회포럼 ‘원로의 지혜를 듣는다’)

[영상] ‘전도’ 안 하고 ‘숫자’만 늘리려 하나 -이정익 목사①

미래목회포럼이 최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한국교회의 나아갈 길, 원로의 지혜를 듣는다’를 주제로 개최됐다. 이정익 목사(신촌성결교회 원로, 기성 증경총회장)는 현대 목회가 극복할 점에 대해 “한국교회에서 교회 성장이란 말은 구태의연하게 반응하…
오정호 목사 “총회장들에게 ‘거룩한 방파제 같이 갑시다!’ 했더니…”(2024/04/12 거룩한방파제 통합국민대회 실행위)

[영상] “총회장들에게 ‘거룩한 방파제 같이 갑시다!’ 했더니…”

거룩한방파제 통합국민대회 준비위원회는 최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서 실행위원회를 열었다. 설교를 전한 대회장 오정호 목사는 “우리 당대와 자녀세대를 살려내기 위해서라도, 주님 편에 서서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하는 용기 있는 자들이 되자”고 당부했…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