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

넷플릭스 유튜브 PC 운동

美 기독교인, 이번엔 성전환 기념 케이크 제작 거부했다가 패소

미국 콜로라도 항소법원의 재판부 3인은 기독교인 제빵사 잭 필립스(Jack Phillips)가 종교적인 이유로 성전환을 기념하는 케이크 제작을 거부한 것은 잘못됐다는 판결을 내렸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티모시 슈츠(Timothy Schutz) 판사는 1월 26일(현지시각) …
(왼쪽) 뉴욕 킹스 포인트에 있는 미 상선사관학교의 '물 위를 걷는 예수' 성화. (오른쪽) 현재는 성화 전체가 흰색 커튼으로 가려져 있다.

美 상선사관학교, 시민단체 항의에 ‘예수 성화’ 가려

미국 뉴욕 나소 카운티에 있는 미 상선사관학교(US Merchant Marine Academy, USMMA)에 전시된 ‘물 위를 걷는 예수’ 그림이 한 시민 단체의 항의로 인해 커튼으로 가려졌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군사종교자유재단(Military Religious Freedom Foundation, MRFF) 설립자인…
무지개 깃발

美 오클라호마 등 4개 주, 청소년 성전환 수술 금지법 발의

미국 오클라호마주와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등 4개 주 의회에서 청소년들의 성전환 수술을 금지하는 법안을 발의했다. 뉴욕타임스(NYT) 등 외신에 따르면, 25일(이하 현지시각) 오클라호마주와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공화당 소속 주 의원들이 발의한 이 법안은 26세 미…
리디아 부스. 종교 자유, 마스크,

“Jesus Loves Me” 마스크 금지한 美 학군, 소송 후 번복

미국에서 기독교 메시지가 적힌 마스크 착용을 금지했던 학군이 이를 번복하고 마스크 착용을 허용했다. 미시시피 학군은 학교 안에서 정치적·종교적 발언을 금지하는 정책 때문에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초등학생인 리디아 부스(Lydia Booth)가 ”예수님은 나를 사…
앤디 스탠리 목사.

앤디 스탠리 목사, “교회 나오는 동성애자, 나보다 믿음 좋아” 설교 논란

앤디 스탠리(Andy Stanley) 목사는 “교회에 다니는 동성애자들의 믿음이 나보다 더 크다”는 설교로 논란이 되고 있다.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위치한 노스포인트미니스트리(North Point Ministy)를 이끌고 있는 스탠리 목사는 최근 트위터에 올린 설교 영상에서 “교…
토니 에반스 목사

토니 에반스 “기독교인의 핵심, 기름부음에 대해 아는 것”

토니 에반스(Tony Evans) 목사가 “기독교인의 열쇠는 ‘기름부음(the anointing)이 무엇이며, 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는 것”이라고 말하며 기름부음에 대해 설명했다.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 위치한 오크클리프 바이블펠로십교회(Oak Cliff Bible Fellowship Church)를 이…
청소년, 청년, 교회 청년, 중보기도,기도

바나그룹 “미국인 74%, 영적 성장 원해”

조직화된 종교에 대한 거부감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미국인 중 50% 미만이 공식적인 교인이라고 답하고 대다수가 하나님 혹은 더 높은 힘을 믿고 영적으로 성장하길 원한다고 답하는 등 영적 개방성이 증가하고 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이 같은 …
예배, 찬양, 성도,다음세대, 교회

美 백인 복음주의 부모 70% “자녀와 신앙 공유 중요”

퓨리서치센터(Pew Research Center)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미국의 부모 약 35%가 신앙을 자녀에게 물려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퓨리서치센터는 2022년 9월 20일부터 10월 2일까지 18세 미만의 자녀를 둔 미국인 부모 3,757명을 대상…
육상 선수들, 달리기, 여성 운동 선수들,

美 스포츠 감독 기구 “男 트랜스젠더의 女경기 출전, 더 엄격히 제한”

미국 스포츠 감독 기구인 ‘월드 에슬레틱’(World Athletics)은 남성 트랜스젠더의 여성 경기 출전에 대해 보다 엄격한 제한을 고려하고 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과거 국제아마추어육상연맹(International Amateur Athletic Federation)으로 알려진 월드 에슬레틱…
유버전앱

유버전 성경앱, 성장 위해 페이스북 출신 임원 영입

유버전이 향후 성장을 위해 페이스북 글로벌 신앙 파트너십 책임자이자 메타 임원 출신 리더십을 영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처음부터 유버전 앱을 관리해 온 바비 그룬왈드(Bobby Gruenewald) 목사는 19일(현지시각) 화상 회의에서 “향후 5년 동안 10억 이상의 다운로드…
북한인권특사 줄리 터너

美 국무부 “北 인권특사 지명 환영… 北 인권은 우선순위”

미국 국무부는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의 북한인권특사 지명은 북한의 비참한 인권 상황 해결이 미국의 우선순위에 두고 있기 때문”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자유아시아방송(RFA)에 따르면, 네드 프라이스 국무부 대변인은 24일 정례 기자설명회에서 “바이든 미 행…
기분 나쁜 두려움 스토킹 프랑켄슈타인 숲 정신병자 공격 불길 한 뱀파이어 괴물 내면 도망 추격

“두려움은 당신을 황폐하게 하는 사탄의 주된 도구”

미국 크리스천포스트는 베리 메기에르(Barry Meguiar)가 쓴 “두려움은 당신을 황폐하게 하는 사탄의 주된 도구”라는 제목의 칼럼을 22일 게재했다. 베리 메기에르는 미국 자동차 왁스 회사인 ‘메기에르사’(Meguiar's Inc.)의 3대째 사장이며, 부흥사역 기독교 단체인 …
전 미국 육군 장교이자 NASA 우주 비행사인 제프리 윌리엄스.

‘우주 체류 기간 2위’ 미국인 “성경과 과학은 조화 이뤄”

2017년까지 우주 최장 체류 기록을 보유했던 미국의 남성 우주인이 “과학과 성경은 충돌하지 않으며 조화를 이룬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미 항공우주국(NASA)의 우주비행사 제프리 윌리엄스(65)는 2000년부터 2016년까지 4번의 우주 임무에 참여했다. 첫해는 아틀란…
2023년 1월 20일 미국 워싱턴 DC의 내셔널 몰에서 열린 '생명을 위한 행진'(March for Life)에서 배우 조나단 루미가 기조 연설을 하고 있다.

드라마 ‘선택받은 자’의 예수 역 美 배우 “낙태는 사탄의 모략”

유명 TV 시리즈 ‘선택받은 자’(The Chosen)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연기한 조나단 루미(Jonathan Roumie)가 태아의 생명권을 지키기 위한 투쟁을 거듭 촉구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루미는 20일 워싱턴 DC의 내셔널 몰에서 열린 ‘마치 포 라이프’(March for Li…
낙태 반대 운동인 '생명을 위한 행진' 캠페인에 참가한 미국인들.

美 민주당원 3분의 2도 “임신 후기 낙태 금지해야”

민주당을 지지하는 미국인의 약 절반이 임신 첫 3개월 이후 낙태에 대해, 3명 중 2명 이상은 임신 후기 낙태에 대해 반대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18일 여론조사 기관 마리스트 폴(Marist Poll)이 발표한 조사에서 민주당원의 32%는 “임…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