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

파키스탄 기독교인, 나딤 샘슨,

美 기독교인, 바이든에 파키스탄에 수감 중인 동생 구명 요청

자신의 동생이 신성 모독 혐의로 파키스탄에서 사형 선고를 받게 된 한 미국 시민이 바이든 행정부에 동생을 석방해달라는 압력을 넣어줄 것을 요청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21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셰이크엘 안줌(Shakeel Anjum)은 CP와의 인…
잭 히브 목사, 갈보리 채플, 치노힐스,

[칼럼] 트럼프 이후, 복음주의자들이 할 일은 무엇인가?

치노힐스에 위치한 갈보리채플(Calvary Chaple)의 잭 히브(Jack Hibb) 목사는 최근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트럼프 이후, 복음주의자들이 할 일은 무엇인가?’(What’s next for evangelicals post-Trump)라는 제목의 칼럼을 소개했다. 힙스 목사는 칼럼에서 “지난 4년 동안 도…
휴대폰, 전자기기, 모바일, it,

“빅테크, 온라인 예배와 기독교 콘텐츠까지 차단할 수도”

영국 글래스고에 위치한 데스티니 교회(Destiny Church)의 앤드류 오웬(Andrew Owen) 목사는 페이스북을 비롯한 빅테크(Big Tech)가 기독교 콘텐츠를 영구히 차단할 수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21일(현지시각) 영국 크리스천투데이에 따르면, 오웬 목사는 최근 교인들…
마이클 브라운 박사.

[칼럼] 조 바이든, 하나님의 주권적 뜻에 의한 미국 대통령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 칼럼니스트 마이클 브라운(Michael Brown) 박사는 20일 자신의 웹사이트(http://askdrbrown.org)에 ‘조 바이든, 하나님의 주권적인 개입에 의한 미국 대통령’(Joe Biden, President of the United States by the Sovereign Will of God)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다음…
리차드 랜드

美 복음주의 지도자, 바이든 대통령에게 공개서한

미국 크리스천포스트는 20일(이하 현지시각)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취임식에 앞서, 서던복음주의신학교 회장인 리차드 랜드 박사(Dr. Richard Land)가 쓴 ‘복음주의 지도자가 바이든 대통령에게 보내는 공개서한’이라는 제목의 글을 실었다. 리차드 랜드 박사는 1…
도널트 트럼프,

트럼프의 1776 위원회, 극좌 교육 규탄 보고서 발표

미국 트럼프 행정부 당시 애국 교육 복원을 위해 만든 ‘1776년 위원회’가 극좌 교육 문제와 일부 역사학자들에게 비판을 받고 있는 ‘1619 프로젝트’를 규탄하는 보고서를 발표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20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The 1776 Report’라는 …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 내정자.

美 국무장관 지명자 “대북 정책과 접근법 재검토”

조 바이든 미 행정부 초대 국무장관으로 내정된 토니 블링컨 지명자는 19일(현지시각) 대북 정책과 접근법을 재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AP 등 외신에 따르면, 토니 블링컨 지명자는 이날 상원 인준청문회에서 “(북핵 문제는) 미 행정부를 괴롭혔던 어려운 문제”…
조 바이든

美 교계 지도자들, 조 바이든 대통령 취임 축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지난 20일(현지시각) 제46대 대통령으로 정식 취임한 가운데, 교계 지도자들이 차기 행정부에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의 보도에 따르면, 남침례회 윤리종교자유위원회 러셀 무어 위원장은 자신의 SNS에 “조 바이든 …
조 바이든

조 바이든 美 대통령 취임… “통합은 우리가 나아갈 길”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은 20일(현지시각) 미 국회의사당에서 선출된 관리들과 지지자, 유명인들이 모인 가운데 취임사를 전했다. 존 로버트 미 대법원장은 오바마 행정부 시절 부통령직을 맡아 46대 대통령을 맡고 있는 바이든 부통령에게 취임 선서를 했다. 연설…
SNS,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트럼프 퇴출한 빅테크, 기독교의 반동성애 목소리도?

미국 크리스천포스트는 최근 성서 문화평론가인 짐 데니슨(Jim Denison) 박사가 쓴 ‘복음주의자들은 검열의 위협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했다. 데니슨 박사는 칼럼에서 “최근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1월 6일 의사당 폭동 이후, 트럼프 대통…
A.R. 버나드 목사.

뉴욕 대형교회 목사 “백인교회 비하나 분리 반대”

미국 뉴욕시에서 가장 큰 교회의 설립자이며 담임인 A.R. 버나드(A.R. Bernard) 목사가 (인종 차별을 철폐하고자) ‘백인 교회를 비하하는 운동’이 일어나선 안 된다고 말했다. 미국 크리스천 포스트에 따르면, 브루클린 소재 ‘기독교 문화 센터(Christian Cultural Center)…
마이크 폼페이오

美 국무장관 “北 주민들, 더 나은 삶 누릴 자격 있어”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미국은 북한 주민들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자격이 있음을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미국의소리(VOA)가 19일 보도했다. 폼페이오 장관은 퇴임을 하루 앞둔 이날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 행정부가 중동에서, 그리고 중국…
마이크 폼페이오

美 국무장관 “中 공산당, 위구르 소수민족 대량 학살”

미국 마이크 폼페이오(Mike Pompeo) 국무장관은 19일(이하 현지시각) 중국 정부가 신장 위구르 지역의 무슬림들을 상대로 대량 학살과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판하는 성명을 발표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보도했다. 폼페이오 장관은 이날 성명에서 “가용한 정…
남아프리카공화국 기독교인 여성

남아프리카 기독단체, 정부 방역지침 비판 “교회 차별 계속”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기독교 단체가 정부의 예배당 폐쇄 조치에 대해 최근 이의를 제기했다. 남아공 국가기독교포럼(The South African National Christian Forum, SANCF)은 지난 15일(현지시간) 정부가 교회 개방을 금지한 규정에 대한 긴급 신청서를 요한네스버그 소재 고텡 고…
파키스탄, 기독교인,

‘코란 태운 혐의’ 파키스탄 기독교인 3명, 보석으로 석방돼

파키스탄 펀자브주 북동쪽 나로왈시의 기독교인 청년 3명이 지난 성탄 전야에 이슬람 경전 코란을 불태웠다는 의혹을 받고 신성모독 혐의로 기소됐으나, 현지 변호사들의 도움으로 보석금을 내고 석방될 수 있었다고 한국 순교자의 소리(한국 VOM)가 전했다. 이와 …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