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

코로나 구호물품

사랑밭, 웹플레이 후원으로 대구 저소득 가정 아동에 구호물품 전달

NGO 함께하는 사랑밭(이하 사랑밭)이 지난달 30일 웹플레이 후원금으로 마련된 코로나19 구호물품 KIT 160상자를 대구 지역 저소득 가정에 전달했다. 이번 구호물품 KIT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약한 아동들이 예방 물품을 구매하기 어렵…
장기기증

한 장로의 마지막 소원, “이 땅에 희망 남기고 싶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헌신을 묵상하는 사순절, 생명을 허락하신 하나님을 향한 사랑 표현으로 시신을 기증하고 세상을 떠난 한 老 장로의 사연이 마음을 울린다.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목사, 이하 본부)는 101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난 故 …
도미노 초록

도미노피자, 대구 취약계층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억원 후원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이 지난달 31일 도미노피자가 코로나 19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도미노피자로부터 전달받은 후원금…
이강민 김병삼

사랑과선행-월드휴먼브리지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의 식사를”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와 고령친화식품기업인 사랑과선행(사회적기업)이 지난 27일 지역사회 취약계층인 독거노인들을 돕기로 뜻을 모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랑과선행 이강민 대표, 월드휴먼브리지 김병삼 대표를 포함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엔조이커플 임라라, 나눔크리에이터로 위촉돼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이하 재단)이 최근 유명 유튜버 엔조이커플(샌드박스 소속)과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해 후원물품 ‘한끼박스’를 직접 포장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재단과 유명 유튜버 엔조이커플이 코로…
밀알복지재단

22개 교회, 밀알복지재단에 코로나19 극복 위한 기부… 4천6백여만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현장 예배 중단이 장기화되며 많은 교회들이 재정문제 등 현실적인 어려움에 처한 가운데, ‘더 어려운 이웃을 돕자’며 마음을 모아 성금을 전달한 교회들의 이야기가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목사)은 30일 …
주은혜교회 마스크

#With대구경북 캠페인, “경북의 아픔 따뜻한 사랑으로 보듬다”

한국CCC와 함께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기구인 게인코리아(GAiN Korea, 이사장 박성민 목사, 대표 최호영 목사)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대구, 경북을 위한 코로나19 피해 극복에 참여할 수 있도록 #With대구경북 캠페인을 하고 있다. 지난 4일 시작한 이 캠페인은 카카오톡 …
기독교 대한감리회 중부연회

굿네이버스, 기독교대한감리회 중부연회 긴급구호 봉사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본부장 정근진)가 최근 인천 지역 내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코로나 19 예방 키트를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기독교 대한감리회 중부연회의 긴급구호 봉사활동 참여를 통해 이루어졌다. 정근진 굿네이버스 인천본…
코로나 극복

아동들의 코로나19 극복 위한 놀이 키트, ‘Play at Home’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최승인 소장)가 26일 세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정은화 회장)를 통해 세종시 취약계층 아동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Play at Home’ 키트 100박스 (7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Play at Home’키트 지원 사업은 최근 코로나19 확…
코로나 구호물품

사랑밭, 코로나19 예방키트 500개 구로구 취약계층에 전달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은 25일 코로나19 확진자가 수도권에 대거 발생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 구로구 취약계층 아동과 어르신을 위한 구호 물품 500상자를 구로구청을 통해 긴급 지원했다고 밝혔다. 사랑밭은 “현재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
한사랑장애영아원

코로나19로 침체된 아동들 위해 화분과 꽃 지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이 이마트와 함께 전국 아동양육시설 50개소에 1억 원 상당의 봄맞이 화분 세트를 지원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코로나19로 어두워진 분위기 속에 어린이들에게 잃어버린 봄을 되찾아 주기 위해 ‘봄맞이 화분 세트’ 지원을 …
빅마마 이혜정

빅마마 이혜정 “과거에 거주했던 대구, 안타까움 커”

요리연구가이자 방송인인 빅마마 이혜정이 코로나19로 결식 위기에 놓인 경북 아동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에 물품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물품은 ‘이혜정의 간편국세트’ 400세트(약2,000만원 상당)로 경북 내 양육시설에 제공될 계획이다. 이혜…
코로나 구호물품

이노트리-함께하는 사랑밭, 코로나19 구호 물품 서울 저소득 가정에

함께하는 사랑밭과 토탈 IT 서비스 전문기업 이노트리는 23일 코로나19 구호 물품 160상자를 서울 지역아동센터와 보육원 시설 아동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가 펜데믹을 선언한 가운데 함께하는 사랑밭과 이노트리는 구호 물품을 저소득 가정 아동을 중심…
N번방

38개 아동단체들, N번방 사건에 “관련법 처벌 강화 촉구” 성명 발표

한국아동단체협의회와 기아대책, 서울YMCA, 세이브더칠드런, 푸른나무재단, 홀트아동복지회 등 아동 관련 회원단체 38개가 25일 “정부는 디지털 성범죄로부터 아동을 보호하라”며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들은 최근 대국민의 공분을 한 ‘N번방 사건’과 관련해 “…
손창환

밀알복지재단 헬렌켈러센터, 시청각장애인 참정권 위해 통역 서비스

밀알복지재단 헬렌켈러센터가 시청각장애인 유권자의 참정권 확대를 위해 총선 당일 시청각장애인에게 통역서비스를 지원한다. 헬렌켈러센터는 내달 8일까지 ‘4·15 총선 시청각장애인 통역서비스’의 사전신청을 받고, 사전신청자를 대상으로 총선 당일 서비…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