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

김영한 박사(기독교학술원 원장, 샬롬나비 상임대표, 숭실대 기독교학대학원 설립원장)

“6.25 교훈 강화하고 친중·반일·종북 정책에서 전환하라”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대표 김영한 박사, 이하 샬롬나비)이 6.25 전쟁 71주년을 앞두고 논평을 통해 6.25고 북한에 의한 남침임을 분명히 하며 “문 정부는 6.25교훈을 강화하고 몰역사적인 친중, 반일, 종북 정책에서 전환하라”고 촉구했다. 샬롬나비는 21일 논평…
국가보안법 폐지

김일성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와 국가보안법 설문조사 결과

[천안함 폭침 북한 소행 여부] 선생님께서는 천안함 폭침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북한 소행이다 66.3% 2) 북한 소행이 아니다 15.4% 3) 잘 모르겠다. 18.4% [국가보안법 7조 관련] 선생님께서는 국가보안법 7조, ‘국가의 존립·안전이나 자유민주적 기본…
국회 평등법 반대 청원

평등법 반대 청원, 이틀여 만에 7만 4천 명 돌파

평등법, 약자 위하는 것 같지만 약자들 돕는 법 아니다 영국, 평등법 제정 후 청소년 성전환 희망자 33배 증가 작년 차별금지법과 달리 영역 제한 없어 사생활도 침해 ‘평등에 관한 법률안(이하 평등법안)’ 반대 국회 청원이 이틀여만에 7만 4천여 명(20일 오후 11…
그것이 알고싶다 S교회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아동 강제노역 S교회 최 목사의 실체

SBS TV ‘그것이 알고 싶다’ 1266회에서 19일 밤 S교회에서 탈출한 이들의 제보를 토대로, 최 목사의 실체를 폭로했다. 반지하에서 출발한 S교회는 현재 공주와 제주 등 전국 5곳에 소재하고 있다고 한다. S교회는 어린 나이에 부모를 따라 교회에 들어가 10-20년 간 지…
그것이 알고싶다 S교회

‘그것이 알고 싶다’ 1266회 회차정보: ‘미씽: 사라진 아이들’ S교회 최 목사는 누구인가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TV ‘그것이 알고 싶다’ 1266회에서 아이들을 학교도 보내지 않고 고된 노동과 전도, 그리고 폭력까지 일삼은 S교회의 실체를 파헤친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다음은 SBS가 선공개한 해당 회차정보. 2003년 어느 날, 김옥분(가명) 씨에게 …
미래통합당 조해진 의원

조해진 의원 ”이준석 대표,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분명히 밝혀야”

여론조사 찬성 80%? 100% 돼야 하는 것 아닌가 장애인들 법안 협조 요청 안 해… 이미 법 있어서 그런데 왜 굳이 만드는가? 동성애 집어넣기 위해 국민의힘 조해진 의원(밀양·의령·함안·창녕)은 18일 MBC ‘뉴스외전’ 방송 토론 중 “이준석 대표가 소위 차별금지…
진평연 창립총회

“평등법과 국민청원, 연출된 한 편의 연극 같아”

지난해 3만이던 찬성 청원, 22일 만에 10만 정치·사회·경제적 헌법질서 바꾸자는 얘기 획일·절대적 평등 강요되는 신(新)전체주의 교리에 따른 설교도 수백억 손해배상 위험 평등법 반대에 관한 청원 올라와, 관심 요청 전국 506개 단체가 연대한 ‘진정한 평등…
이준석 국민의힘 당 대표

이준석 대표 “차별금지법, 시기상조”… 한 발 물러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차별금지법은 시기상조”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 대표는 17일 오전 BBS라디오 <박경수의 아침저널>에 출연해 이 같이 밝혔다. 14일 다른 방송에서 “(법안의) 대부분 사안에 공감대를 갖고 있다”고 적극적인 입장을 취한 것에서 한 발 물러…
백신 코로나19

“저소득 국가, 국민 수 대비 백신 3% 미만에 그쳐”

월드비전, 국가간 백신 공급 불평등 해결 촉구 요르단, 터키, 우간다 등 총 8개국 난민들과 국내 실향민 등 2천여 명 대상 설문조사 진행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에서 오는 20일 ‘세계 난민의 날’을 앞두고, ‘난민에 대한 코로나19 백신 불평등 …
이준석 국민의힘 당 대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동성애, 찬반 개념 아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14일 KBS1 라디오 열린토론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에 대해 “(법안의) 범위가 굉장히 포괄적이긴 하나 대부분의 사안에 공감대를 갖고 있다”고 밝혀 논란이 일고 있다. 출연자 중 한 명인 권수정 정의당 대변인(서울시의원)은 “(공정에 대…
3기 신도시 연합대책위원회와 공공주택지구 전국연대 대책협의회가 국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진행하고 있다. ⓒ주최측 제공

공전협, 3기 신도시 연합 8곳 동시 기자회견 및 집회

“대대적 쇄신과 거리 먼 김빠진 대책에 불과 3기 신도시 원주민 생계 대책 등 마련하라” 1백만 주민들 분노, 간절한 여망 담은 성명 발표 하남 교산, 남양주 왕숙, 과천, 고양 창릉 등 참여 3기 신도시 연합대책위원회는 공공주택지구 전국연대 대책협의회(공전…
주한미국대사관 무지개 현수막 무지개 깃발

“美 대사관 무지개 현수막, 한미동맹 훼손 행위”

주한미국대사관이 성소수자(LGBT)를 상징하는 무지개 현수막을 올해 또다시 건물 외벽에 내건 데 대해, 시민단체들이 “미국에 대한 우호적 국민감정을 훼손하는 심각한 도발행위를 즉각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건강한사회를위한국민연…
자유민주주의국민연합

국가보안법 폐지에 반대하는 국민의 마음을 보여드립니다!

-국가보안법(7조) 폐지 반대 64.6%, 찬성 18.6% -‘김일성 회고록’ 출판 반대 55.3%, 찬성 28.7% 문1] 국가보안법 7조 “국가의 존립·안전이나 자유민주적 기본질서를 위태롭게 한다는 정을 알면서 반국가단체나 그 구성원 또는 그 지령을 받은 자의 활동을 찬양·고…
주한 미국대사관 대사대리

주한 미국대사관, 이번에는 ‘성소수자의 달’ 메시지 발표

동성애자들을 지지한다는 의미로 6월 건물 외벽에 대형 무지개 현수막을 매단 주한 미국대사관에서, 이번에는 랍 랩슨(Rob Rapson) 주한 미국대사대리가 직접 SNS를 통해 이에 대해 언급했다. 랍 랩슨 대사대리는 “미국 대사관을 대표해 ‘성소수자의 달(Pride Month)’…
청소년 지저스아미

북한 동포들 참혹한 현실, ‘이제 어쩔 수 없다’고 포기하셨습니까?

우리는 살아가면서 순간순간 수많은 선택을 한다. 인생은 우리의 선택의 열매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앞에 닥친 급한 일 하기에 바빠서 성경을 읽고 기도할 틈이 없을 때가 있다. 그러다 보면 정작 중요한 일들에 소홀하게 되고 결국은 인생길에서 큰 실패를 자초…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