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일반

만민중앙교회

만민중앙교회 근무자, 코로나 확진… 동선 금천구 홈페이지 통해 안내

금천구에서 27일 8번째 확진자가 발생했다. 8번째 확진자는 금천구 6번째 확진자(만민중앙교회, 구로구 가리봉동)와 같은 직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금천구 재난안전대책본부는 확진자 동선과 구체적 사항은 역학조사 후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재안내하겠다고 밝…
영화 공조

영화 '공조' 남과 북 한 팀 되어 공조수사 다뤄, 현빈, 유해진, 김주혁 임윤아 주연

26일 OCN에서는 영화 '공조'를 방영한다. 영화 '공조'는 2017년 개봉된 영화로 현빈, 유해진, 김주혁, 임윤아 주연 영화이다. 영화 '공조'는 비밀리에 제작된 위조지폐 동판을 탈취하려는 내부 조직에 의해 작전 중 아내와 동료들을 잃게 된 특수 정예부대 출신의 북한…
칠곡계모사건

칠곡계모사건 화장실 휴지 먹게 해 사이코패스 성향 학대 후 사랑한다 표현

영화 '어린 의뢰인'는 2013년 8월 발생한 칠곡 계모 사건을 바탕으로 만들었다. 2013년 8월 경상북도 칠곡군 한 가정집에서 8세 여자아이가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계모가 배를 주먹으로 수차례 때린 뒤 복통을 호소하는 아이를 병원에 데려가지 않아 장기 파열로 숨…
중랑구청

중랑구청 11번째 확진자 동선, 미국 귀국 선별진료소 검사 후 신촌 방문

중랑구청은 26일 11번째 확진자가 발생해 이동 동선을 공개했다. 중랑구 11번째 확진자는 면목본동에 거주하는 21세 남성으로 24일 미국에서 귀국한 다음날 서울의료원 선별진료소를 방문했다. 26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11번 확진자 이동동선은 아래와 같다. 11번째 …
코로나

양산시청 코로나 확진자 추가, 태국 방문 40세 남성

양산시청은 26일 코로나19 확진자 1명이 추가로 발생했다고 알렸다. 이 확진자는 양산에 사는 남성 40세 남성으로 해외 입국자이자 확진자이 접촉자이다. 이 남성은 동선은 지난 2일부터 24일까지 태국을 다녀왔다. 이 남성은 검역 당시 증상이 없어 자가격리 중이…
코로나19

코로나19 국내 현황 확진자 9241명 사망자 131명, 세계 현황 미국 6만 넘어

코로나19 국내 발생현황은 26일 0시 기준 코로나 누적 확진자수 9천241명이며 신규확진자는 104명이 늘어났다. 사망자는 131명이다. 확진자 중 4,144명은 격리해제 되었으며 4,966명은 치료중이다. 서울시 구로구 콜센터 관련 확진자는 현재까지 160명이 확진되었다. …
한타바이러스

中 갑자스런 한타바이러스에 긴장…한국서 시작된 질병?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전 세계가 아직 ‘대공황’에서 벗어나지 않은 상황에서 중국에 한타바이러스로 인한 사망자가 발생해 중국 당국이 긴장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중국 관영 영자매체 글로벌타임즈 등에 따르면 지난 23일 남부 윈난성에서 산둔성으로 …
노원구청

노원구청 코로나 확진자 동선 하계1동, 월계2동, 필리핀, 미국 방문

25일 노원구청은 각각 필리핀과 미국을 다년온 코로나 확진자 이동 동선을 공개했다. 22번째 확진자는 하계 1동에 거주하는 55세 남성으로 필리핀 여행을 다녀왔다.이 남성은 19일에 입국했는데 증상 발현은 필리핀 여행을 하는 15일이었다. 23번째 확진자는 월계2동에…
한화

한문철 변호사, 한화손해보험 고아원 초등학생에 수천만원 구상권 소송 비윤리성 비판

한문철 변호사는 유튜브에서 오토바이 사고로 아버지를 잃은 초등학생 고아에게 수천만원대 구상금을 청구한 보험사의 횡포에 대해 고발했다. 한문철 변호사는 보험사의 비윤리성에 대해 비판했다. 초등학교 6학년 고아에게 구상권 소송을 제기 했기때문이다. 그 …
인천이룸교회

“성도들 매일 예수님 만나… 영과 마음과 몸 치유”

미추홀 인천이룸교회(이명호 목사) 전인치유 집회가 은혜 가운데 진행되고 있다. 인천이룸교회의 특징은 치유 중심의 사역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명호 담임 목사는 “인천이룸교회 성도들은 매일 예수님을 만나고 있다. 지난 2018년 교통사고로 죽을 뻔 했으…
보람상조 사회공헌 캠페인 대상 수상

보람상조, 2020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대상 수상

 자발적 공헌 활동으로 기업 사회적 책임 이행… 비전∙경영전략 등 우수한 평가  ‘상조는 곧 나눔’ 신념 아래 사회봉사단 출범, 국내∙외 사회취약계층 도와  업계 최초 실업탁구팀 눈길… 스포츠 사회봉사단 창단까지 사회공헌 다각화 보람상조(…
man rat mouse lung

중국 남성 ‘한타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버스서 사망, 감염 경로, 전파 및 치사율은?

한타바이러스(Hantaan Virus)로 인해 중국 위난성 출신의 한 남성이 버스 안에서 갑작스레 쓰러져 사망했다. 25일, 현지 언론은 남부 원난성에서 산둥성으로 향하는 버스를 타고 가던 남성이 갑자기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그는 사후 검사에서 코로나19 음성, 한타바이…
오토파지 프로젝트

오토파지 프로젝트 주스 만드는 법, 다이어트와 세포 해독 도와

다이어트는 물론 세포 해돌가지 하는 오포파지 프로젝트가 화제이다. 내 몸의 세포해독 시스템 오포파지는 세포 스스로 몸속 노폐물을 청소하는 것을 말한다. 오토파지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암 발병은 물론 퇴행성 뇌질환인 치매와 파킨슨병, 대사성 질환인 비만,…
중랑구청

중랑구청 코로나 확진자 2명 발생 동선 미국 방문

중랑구청은 10번째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알리며 이동 동선을 공개했다. 24일 중랑구는 2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는데 각각 미국에서 귀국후 증상이 발현됐다. 중랑구 9번째 확진자는 면목본동에 거주하는 23세 여성이며 3월 22일 귀국후 24일 양성판정을 받았다. 9번…
목포

목포시청 연산동 코로나 확진자 붕어빵 노부부, 8일 목포 무안 만민교회 예배

전남 목포에서 붕어빵을 팔던 60대 부부가 코로나에 감염되었다. 이들은 노상에서 붕어빵을 판매하며 부인은 8일까지 목포 만민교회에서 예배를 드렸다. 이들은 전남 목포 연산동에 거주중이다. 길거리에서 붕어빵을 파는 아내가 지난 19일 발열과 오한 증세를 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