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일반

코로나

코로나19 발생현황 서울7명 발생 사무실 등 소규모 집단발생

코로나19 발생현황은 7월 14일 0시 기준, 국내 발생 신규 확진자는 14명이 확인되었고, 해외유입 사례는 19명이 확인되어 총 누적 확진자수는 13,512명이다. 신규 격리해제자는 78명으로 총 12,282명이 격리해제 되어, 현재 941명이 격리 중이다. 사망자는 0명으로 누적 …
중구청

서울 중구청 성동구 확진자 동선 음식점 방문자 연락요망

서울 중구청은 성동구 확진자(7월 11일 확진,여)가 중구 음식점 등 이동동선을 알렸다. 7월6일~9일 중구에 있는 회사 방문했다. 상호명은 비공개며 마스크 착용하고 있다고 알렸다. 7월 9일 미스터빠삭 을지트윈타워점(을지로 170 지하1층)을 12:00~12:47 방문했으며 …
의정부시청

의정부시청 가능동 동선, 행복한세상 불가마 방문자 연락요망

의정부시청은 5일만에 14일 신규확진자와 동선을 보고 했다. 의정부 63번 확진자는 가능동 거주자로 60대이다. 접촉자는 가족 2명이며 증상발현은 7월 1일 기침, 가래, 인후통 등이 있었다. 14일 확진받았다. 의정부시청은 역학조사 후 동선정보를 공개하겠다고 …
여성의 전화

포렌식 뜻, 박원순 문자 휴대폰 분석 예정 스모킹 건 되나

경찰이 박원순 시장 휴대폰을 디지털 포렌식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렌식 뜻은 디지털 증거물을 분석하여 수사에 활용하는 과학수사 기법의 총칭이다. 마치 부검하듯이 디지털 기록매체에 복원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암호 등 보안을 해제하고, 메타데이터까지 …
실버데이

7월 14일 무슨 데이? 실버데이 연인들 은반지 선물하는 날

매달 14일 기념일을 맞이해 7월 14일 기념일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7월 14일은 실버데이로 연인들이 은반지를 주고받으며 미래를 약속하는 날이다. 매월 14일은 비공식적인 기념일로 정해져 있다. 14일 데이는 연인에게 초콜릿과 사탕을 각각 선물하는 발렌…
소향

소향, 나가수 1위, 복면가왕 장기 가왕…‘비긴어게인’ 합류

소향이 거리두기 버스킹 음악여행을 콘셉트로 한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에 합류했다. 소향은 지난 1996년에 발표한 앨범 '방황하는 친구에게'에서 '선생님'이라는 곡을 부르며, 그녀 나이 19살에 데뷔했다. 이후 가족들로 구성된 CCM 4인조 혼성 밴드 '포스…
신현준 사진

신현준도 ‘매니저 미투’, 해외 봉사에 간증책 출판도 했었는데…

독실한 기독교인으로 알려졌던 배우 신현준이 매니저 미투에 연루돼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신현준의 전 매니저는 최근 신현준에게 적정 수준에 못 미치는 월급을 받으며 폭언과 갑질 등 부당대우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신현준 측은 이에 대해 “불만이 있…
박원순 서울시장

박원순 시장, 끝내 시신으로 발견돼… 성추행 미투 고소 때문?(경찰 브리핑)

실종됐던 박원순 서울시장이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오늘 새벽 0시경 서울 성북구 북악산 성곽길의 숙정문 인근에서 박 시장의 시신을 발견했다. 현장에서 가방, 핸드폰, 소지품 일부 등이 발견됐으며, 현장에서 감식이 이뤄졌다. 경찰은 브리핑에…
박원순 서울시장

박원순 시장, 북악산 인근에서 숨진 채 발견

박원순 서울시장이 10일 새벽 0시 20분 쯤 북악산 인근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 관계자는 “수색견이 박 시장의 시신을 발견했다”며 “시신을 서울대 병원으로 이송, 안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박 시장의 딸 박모씨가 9일 오후 5시 17분쯤…
박원순 서울시장

박원순 시장 아직도 행방 묘연에 미투 논란까지… 서울대병원에 취재진 몰려

박원순 서울시장의 실종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가운데, 취재진이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 서울 종로구 연건동 소재 서울대병원 응급실 앞에 몰려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때 박 시장이 사망했다는 일부 보도가 나왔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져 지금은 모…
서울시 교시협

박원순 서울시장 미투 때문에 실종? 전적 비서가 고소

박원순 서울시장이 돌연 실종된 가운데, 그가 미투 의혹으로 형사 고소를 당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MBC가 9일 보도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 고소인은 박 시장의 전 비서로 서울시청에서 근무했으며, 본인이 직접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한다. 경찰은 자세한 …
박원순 시장

박원순 시장 행방불명… 경찰 “미투 신고 확인”

박원순 서울시장이 오늘(9일) 모든 일정을 취소한 뒤 사라져 연락이 닿지 않는 상태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5시 경 딸이 경찰에 “아버지가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문자를 남기고 연락이 두절됐다”며 신고했다. 박 시장은 이날 아침 갑자기 “몸이 안 좋다”…
교시협 2020

박원순 서울시장의 딸은 왜 그를 실종신고했나

박원순 서울시장이 갑자기 연락이 두절된 데다가, 딸이 실종신고를 하면서 박 시장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 시장의 딸은 9일 오후 5시경 실종신고를 했으며, 아버지가 유언과도 같은 이상한 말을 하고 나갔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시에 따르면 …
대전코로나

대전시 블로그 4명 신규확진 동선공개 ,145번 확진자 접촉자

대전시청은 9일 4명의 신규확진자 발생을 알렸다. 신규확진자들은 대전 145번의 확진자의 가족과 접촉자이다. 신규확진자들은 중구에 거주중이다. 전날 발생한 151번확진자도 145번 접촉자이다. 대전블로그에는 확진자 동선을 추가 공개하고 있다. 151번 확진자는 …
송추가마골

갈비집체인s사 송추가마골 버려야할 고기 재사용 대표 사과

유명한 갈비 프랜차이즈 업체가 버려야할 고기를 재활용해 논란을 빚고 있는 가운데 해당업체 대표가 사과문을 올렸다. 송추가마골 대표는 식재관리 문제로 인해 고객 여러분께 큰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드린다고 알렸다. 그는 '고객과 직원 모두의 믿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