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일반

신천지

신천지 우한 포교 활동 논란에 ‘중국 무한교회’ 문구 삭제

한국 교회에서 ‘이단’으로 규정된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에서의 우한 포교 활동이 코로나19 전파와 관련된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제기되자 사이트에 있던 ‘중국 무한교회’ 문구를 삭제했다. 최근 현지 기독교 언론인 복음시보(福音时报)…
대전 신천지

대구 신천지 신도 다녀간 대전 신천지교회, 긴급 방역 및 폐쇄

신천지 대구 교회를 다니는 신도가 대전 서구 용문동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맛디아지파 대전교회(이하 대전 신천지 장막성전)에서 한 차례 예배를 보고 간 것으로 알려지면서 20일 긴급 방역 작업이 이뤄졌다. 신천지에 따르면 해당 신도는 지난 12일 오전에 1…
이미테이션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 앨런 튜링 베어 문 사과 애플사 로고 돼

20일 채널CGV에서는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을 방영한다.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로 2차 세계대전 중 암호체계를 풀어낸 천재 수학자 앨런을 그린 영화이다.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은 제 2차 세계대전, 해독 불가 암호 '에니그마'로 인…
에어로졸

코로나19 에어로졸 감염 가능성, 면마스크 괜찮나?

코로나19가 에어로졸 전파 가능성이 제기돼 마스크 착용에 대한 궁금증이 늘어나고 있다. 에어로졸 전파 가능성이 제기된 만큼 면마스크에 대한 논란도 일고 있다. 중국 정부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에어로졸 전파 가능성이 있다고 인정했으며 코로나 감염 주요…
대구 매천시장

대구 매천시장 코로나19 일부 영업 잠정 중단..지역 사회 감염 초기 우려

20일 대구 매천시장 농수산물도매시장이 영업을 잠정 중단한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19 확진자 가족이 대구 매천시장,농수산물도매시장 근무하는 것으로 밝혀져 점포 일부가 영업을 중단했다. 대구, 경북 지역에서 30명 추가 확진자가 나오면서 지역사회 감염 단…
신천지 공지

대구 코로나19 신천지교회 확진자 나오자…“예배 안 갔다고 하라”? 공지문 논란

이만희 신천지 ▲신천지 이만희 ⓒ크리스천투데이 DB 코로나19 확진자가 대구 경북에서 대거 발생한 가운데, 한국교회 주요교단에서 ‘이단’으로 규정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에서 거짓말 대응 매뉴얼을 전파한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 18일 …
청춘반환소송 기자회견 현장

대구 신천지교회, 31번째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동선…씨클럽에 호텔 예식장까지

국내 코로나19 추가 확진자가 밤새 대구·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무더기로 발생했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지난 밤 사이 코로나19 확진자는 15명으로, 이중 13명이 대구, 경북지역에서 확인됐다. 이들 중 11명은 31번째 확진자와 연관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31번…
신천지

이만희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코로나19 확진자 발생…7명 신천지 대구교회 출석

하루 사이 10명이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대구광역시의 권영진 시장이 19일 ‘대구 코로나19 확산 관련 브리핑’을 전했다. 권 시장은 “밤사이 대구시민 열 분이 코로나19의 확진환자로 확인되었다”며 “지난 18일 31번째 환자 발생에 이어 하루 만에 10명의 환자가 …
미래의 미라이

영화 '미래의 미라이' 호시노 겐, 쿠로키 하루 목소리 출연, 미래의 여동생을 만나다

18일 OCN에서는 애니 '미래의 미라이'가 방영된다. 영화 '미래의 미라이'는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괴물의 아이 이후 3년만의 신작이다. 2018년 칸 영화제 감독 주간에 애니메이션 영화로 유일하게 선출되었다. 일본 애니메이션로써는 나스 안달루시아의 여름와 가구야 …
코로나

관악구 조원동 30대 남성 폐렴증상 사망, 코로나19 감염 확인중

지난달 중국 하이난을 다녀온 30대 남성이 폐렴 증상을 보이다 사망해 코로나19에 감염됐는지 확인 중이다. 18일 오전 30대 남성은 의식과 호흡이 없다는 신고를 받고 병원으로 옮겼으나 사망했다. 남성에게는 폐의 출혈 흔적과 폐렴 증상을 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
매기스플랜

영화 '매기스 플랜' 배우 그레타 거윅 '레이디 버드' 감독도, 우디 앨런 영화는 출연 안해

18일 채널CGV에서는 영화 '매기스 플랜'을 방영한다. 레베카 밀러 감독과 그레타 거윅, 에단 호크,줄리앤 무어가 출연했다. 감독 레베카 밀러는 극작가 아서 밀러와 사진가 잉 모라스의 딸로 태어났다. 아버지 아서밀러는 1956년 마릴린 먼로와 결혼했지만 1961년에 이…
퍼시잭슨

영화 '퍼시잭슨과 번개도둑',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 신의 아들임을 깨닫고 인간 세상 구하기 위한 여정

17일 OCN에서는 영화 퍼시잭슨 시리즈 '퍼시잭슨과 번개 도둑',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를 방영한다. 영화 퍼시잭슨 시리는 신과 인간사이에서 태어나 "데미갓"들의 판타지 영화이다. 퍼시잭슨 시리즈는 그리스·로마 신화를 모티브로 한 미국의 판타지 소설책. 작…
미이라

영화 '미이라' 미이라 속 눈동자 4개인 이유

17일 채널CGV에서는 영화 '미이라'를 방영한다. 영화'미이라'는 2017년 공개된 미국의 액션 모험 영화이다. 2017 '미이라' 영화 시리즈의 리부트 작품이자, 유니버설 몬스터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첫 번째 작품이다. 앨릭스 커츠먼이 연출하고 존 스페이츠가 각본을 집필…
천일의 스캔들

영화 '천일의 스캔들' 헨리8세 실화, 권력과 명예를 얻으려는 여인들

영화 '천일의 스캔들'은 영국의 헨리 8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이다. 영화 '천일의 스캔들' 2008년 개봉된 저스틴 채드윅 감독, 나탈리 포트만, 스칼렛 요한슨, 에릭 바나 주연, 짐 스터게스, 마크 라이런스,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 데이비드 모리시, 베네딕트 컴버배…
박시은

박시은 '40대 나이에도 엄마가 필요' 보호종료 아동 현실, 입양 이유 밝혀

배우 박시은은 SBS스페셜 '열여덞어른' 나레이션에 참여해 만18세에 퇴소해야하는 아이들의 현실에 대해 알렸다. 만18세가 되면 보육원에서 자란 아동들은 퇴소해야하는데 집이나 직장도 없이 무조건 독립해야한다. 그들에게 지원금은 500만원, 성인이 되어 보호종료…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