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엽
ⓒ인넥스트트렌드 제공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두 번째 싱글 에디션 ‘DRIVE’로 컴백한다.

1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정엽의 신곡 ‘DRIVE(Feat. Leellamarz) (Single Edition 2)’는 지난 봄 첫 번째 싱글 에디션 ‘Waltz For You’ 이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싱글이다. 정엽이 직접 작곡, 작사를 맡았으며, 릴러말즈(Leellamarz)가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싱글 제목 ‘DRIVE(드라이브)’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이번 곡은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려낸 것으로 전해졌다. 정엽의 ‘DRIVE(Feat. Leellamarz) (Single Edition 2)’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정엽은 2003년 4인조 보컬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리더로 데뷔해 ‘정말 사랑했을까’, ‘마이 스토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솔로 곡으로는 ‘낫띵베러(Nothign Better)’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CCM ‘날 지켜온’을 발매하기도 했다. 1절은 ‘하나님의 시선’, 2절은 ‘우리의 고백’이다.

이와 관련해 정엽은 “개인적인 고백을 담은 가스펠 한 곡을 발표하려는 목표가 있었다. 사비로 제작을 했고, 당연히 그렇게 해야 한다는 생각”이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