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써니
▲영화 써니 출연배우들

3일 OCN에서는 영화 '써니'가 방영된다. 영화 '써니'는 7공주 써니의 멤버였던 주인공 나미가 어른이 되어 옛 친구들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와 어릴 적 나미가 7공주 써니의 멤버였을 때의 이야기를 복합적으로 다루고 있다.

줄거리는 1986년 전라도 벌교의 새벌교고등학교에서 전학온 열여덟 살 임나미(심은경). 하지만 극도의 긴장감과 툭하면 터져나오는 사투리때문에 첫날부터 날라리들의 놀림감이 되었다. 바로 그때 이런 자신을 반갑게 맞아주는 친구가 하나 있었으니 그 친구가 바로 하춘화(강소라). 이후 춘화의 소개로 그녀의 패거리 멤버들을 소개받는다. 욕쟁이 진희(김민영), 못난이 장미, 왈가닥 금옥, 사차원 복희, 얼음공주 수지까지. 

경쟁써클 '소녀시대'와의 맞짱 대결에서 할머니에게서 전수받은 사투리 욕 신공으로 상대방을 단숨에 KO시키는 대활약을 펼쳤다. 이때부터 다른 친구들은 모두 나미를 열렬히 반겼지만 유독 수지만큼은 나미를 철저하게 경멸했다.

하지만 곧 수지하고도 오해를 푼 뒤부터는 전보다 훨씬 더 친구들이랑 가까워졌고 다같이 학교 축제에 선보일 공연무대를 연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런데 축제당일, 뜻밖의 사고가 생긴다.

영화 써니는 등장인물 출연배우들이 다 유명해져 화제가 되었다. 그 당시 신인이었던 강소라,박진주,천우희 등 영화 '써니'이후로 충무로의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