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호와께 죄를 범하였노라”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기독교 영화와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영상 미디어를 제작해온 케어코너즈가 최근 2024 파리 올림픽을 두고 유튜브를 통해 “역사상 최악”이라며 여러 문제점들을 지적했다. 케어코너즈는 먼저 “올림픽은 우리에게 …
이승만 일대기와 업적 등 소개 미디어 업계 등 반대운동 거세 외국인들도 내용 접하고 감동 이승만 대통령의 일대기를 사실적으로 그려내며 지난해 10월 극장 개봉 후 올해 5월까지 무려 8개월 동안 장기 상영되고 있는 다큐…
이 시기 기독교 미술은 드물어 인재·장소·시스템 환경 조건과 신앙적 예술가 배출 시간 부족 일간지들이 밀레, 고흐, 루오, 밀레이 등 신앙 작품 계속 소개 기독교학교들 미래 인재 양성 일제 침략으로 1905년 일본제국과 …
2024 파리 올림픽 탁구 여자단체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이은혜 선수(대한항공)가 경기 후 ‘기도’로 감사를 돌리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은혜 선수는 지난 10일(현지시간) 독일과의 동메달 결정전에 앞서 전지희·신유빈 선…
“기다리던 대작 영화가 드디어 개봉했어요. 당신은 상영시간에 늦지 않으려 택시를 탔고, 관람 에티켓을 지키려 미리 휴대폰을 진동모드로 바꿨고, 팝콘에 콜라까지 샀어요. 이제 시간이 되어 상영관으로 들어가려는데, 직원…
인피니스가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이때, 역설적이게도 한없이 감미로운 음악으로 더위를 잊어보려 한다. 이열치감(以熱治甘)이라고나 할까? CCM계 내로라하는 감미로운 남성 보컬리스트들의 앨범을 모아봤다”며 이승철의 ‘…
하나님, 속도라는 선물 주신 분 두려움을 자유와 믿음으로 변화 경주하는 데 꼭 필요한 것 주셔 내 두려움보다 더 크신 단 한 분 의지한 후, 진짜 정체성 발견해 가장 중요한 타이틀 ‘하나님 딸’ 대표적 크리스천 선수인 …
매달 열리는 송라이팅 커뮤니티 예배곡 고민 해결하고 소통·교류 리바이츠 송라이팅 커뮤니티를 8월 8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판교에 위치한 리바이츠 교육관에서 모든 예배자를 대상으로 연다. 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는 …
숨이 턱턱 막힐 정도의 더위에는 시원한 카페나 휴양지 그늘에 앉아 ‘벽돌책’을 읽는 게 어떨까. 휴가 기간, 집중하면 독파할 수 있을 만한 분량의 인문과학 도서를 소개한다. 종교, 과학에 파괴적이지 않아 과학적 사상·…
국제복싱협회는 출전 금지시켜 IOC는 “성별 기준은 여권” 허용 XY 염색체 선수 압도적 경기력 상대 선수, 1분도 안 돼 기권해 “죽어야 이 미친 짓 끝낼 건가” 조앤 롤링 등 강력히 비판 나서 파리 올림픽이 개회식에서의…
Q: 이미 복음을 알고 있는데, 굳이 이 책을 또 볼 필요가 있을까? A: 오히려 좋아! 말랑말랑한 영화나 소설 제목이 떠오르는 책 <복음을 들고 너에게 갈게>는 그 옛날 성경의 언어를, 20세기 부흥하던 한국교회의 언어도 아닌, ‘…
XY 염색체의 남성 선수가 2024 파리올림픽 복싱 여자부 경기에 출전해 논란이다. 알제리에서 온 이마네 칼리프(26)는 남성 염색체인 XY 염색체를 보유한 선수로, 지난해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검사에서…
히트메이커 이승철, 프로듀싱· 편곡·코러스 참여로 완성도! “목소리 청량함 그 이상” 극찬 나인뮤지스 출신 류세라 씨가 ‘시편 150 프로젝트’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섰다. 류세라 씨가 가창으로 참여한 새 싱글 ‘이는 …
21세기 기독교 대표 스테디셀러 다름 이해 취지의 표지 리커버 5가지 사랑의 언어 게리 토마스 | 장동숙·황을호 역 | 생명의말씀사 | 256쪽 | 14,000원 21세기 기독교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생명의말씀사의 『5가지 사랑…
샬롬노래선교단 ‘쏠티와 함께’가 10여년 만에 한국에서 뮤지컬 공연을 장식한다. 샬롬노래선교단 ‘쏠티와 함께’는 ‘나는 알아요 나 기도할 때 주님 곁에서 모두 듣고 계신 걸(나는 알아요)’, ‘이 작은 나의 빛 비추게 …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대법원이 지난 7월 ‘동성 파트너의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을 인정한 이후, 친동성애 세력의 전방위적 공세가 이어지고 있다. 시민단체 모두의결혼,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 공익인권변론센터는 10일 오전 서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