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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링콰이어와 밀알복지재단 관계자들이 위촉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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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링콰이어는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갖춘 가스펠 쇼콰이어 합창단으로, 지난해 SBS에서 방영한 합창오디션 ‘싱포골드’에 출연해 처음 이름을 알렸다. 올해 7월에는 2년마다 열리는 합창 올림픽인 ‘2023 세계합창대회’에서 시닉팝·쇼콰이어 및 가스펠 부문 2관왕을 달성하며 그 실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콜링콰이어는 앞으로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저소득가정 장애아동 등 소외이웃을 돕는 ‘콜링(Calling)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된다. 밀알복지재단에서 주최하는 ‘나눔공연’이나 밀알복지재단 협력교회가 개최하는 ‘나눔예배’에서 재능기부로 간증과 공연을 펼치는 방식이다. 콜링콰이어는 합창과 퍼포먼스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즐겁게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콜링 캠페인’ 진행 후 모은 후원금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수행하는 저소득 장애인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14일 밀알복지재단에서 진행된 위촉식에 참석한 콜링콰이어는 “나눔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감사하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합창을 통해 즐거운 나눔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콜링콰이어와의 협력을 통해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하며, 기꺼이 재능을 기부해주신 콜링콰이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