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GOODTV, CSN

GOODTV와 뉴욕 CSN방송, 방송 전파 사역 협력키로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이 뉴욕CSN방송(대표 한은경, Christian Streaming Network)과 업무 협약을 맺고 방송을 통한 복음 전파 사역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생산되는 콘텐츠를 공유하며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 영등포구 GOODTV 사…
선교타임즈 ‘종교개혁 500주년+1’ 선교포럼

선교타임즈 ‘종교개혁 500주년+1’ 선교포럼 내달 10일

지난 20년간 한국교회와 선교사들을 위한 순수 선교전문 월간잡지로 명성을 알려 온 선교타임즈(대표 김성용 목사)가 오는 4월 10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서울 문정동 은현교회(강석형 목사)에서 선교포럼을 개최한다. '종교개혁500주년+1'이라는 대주제와 '선교에 …
종려주일

‘종려주일에 묵상하기 좋은’ 찬양에 관한 성경구절 8가지

종려주일에 전 세계 기독교인들은 그리스도의 예루살렘 입성을 기념한다. 다른 복음서와 달리 요한복음에만 유일하게 종려가지를 언급하고 있다. 종려주일 행사는 성금요일을 생각할 때 빛을 잃을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구원과 왕의 오심에…
타코마제일침례교회 이동원

이동원 목사 “나보다 더 아픈 자, 치유하는 성도 되자”

미국 시애틀에 있는 타코마제일침례교회(담임 최성은 목사)가 현지시간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이동원 목사(지구촌교회 원로)를 초청해 "치유와 섬김"이라는 주제로 이웃초청 부흥회와 일꾼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동원 목사는 "상처 입은 치유자(마태복음 9:35-10:1)"…
주안에교회

미국 주안에교회, 몬트레이팍에 새 예배당 입당

미국 한인교회인 주안에교회가 몬트레이팍 지역에 새 예배당을 마련하고 현지시간 지난 3월 18일 입당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로써 주안에교회는 밸리와 몬트레이팍 두 곳에 예배당을 두게 됐다. 몬트레이팍 채플은 LA 한인타운 채플과 풀러튼 채플이 통합되는 형식…
부활절연합예배

4월 1일 부활주일 美 남가주 각 지역에서 연합새벽예배

오는 4월 1일 부활주일을 앞두고 미국 남가주 각 지역 교계 단체들이 연합새벽예배를 준비 중이다. LA 지역은 남가주교협(김재율 회장) 주관으로 오전 6시 나성소망교회(김재율 목사)에서 드리며 박효우 목사(풍성한교회)가 설교한다. OC 지역은 OC교협(이서 회장) …
[오늘의 묵상] 아버지의 원대로

[오늘의 묵상] 아버지의 원대로

이르시되 아빠 아버지여 아버지께는 모든 것이 가능하오니 이 잔을 내게서 옮기시옵소서 그러나 나의 원대로 마시옵고 아버지의 원대로 하옵소서 하시고 ‘Abba, Father,’ he said, ‘everything is possible for you. Take this cup from me. Yet not what I will, but what you will.’ - 막…
결혼 서약

이혼자의 재혼은 간음죄인가요?

어떤 분이 신문에 난 합동신학부의 "이혼 후 재혼은 간음"이라는 기사를 보고 성경에서 허락하는 이혼의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재혼하는 문제에 대한 질문을 했습니다. 성경에서 허락한 이혼 조건(간음)에 해당되지 않은데도 성격차이나 경제력문제, 시댁문…
쇼킹마요네즈헤어팩

라벨영, 푸석푸석 모발에 마법 레시피 ‘쇼킹마요네즈헤어팩’

과한 헤어 시술로 손상된 모발은 결국 잘라내거나 임의로 단백질을 채워 넣는 고가의 복구클리닉을 받아야 한다. 때문에 지겨운 만년 단발이거나 선뜻 내키지 않는 시술 비용으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최근 천연헤어팩을 이용한 셀프 관리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

직장선교 활성화 위해 ‘한직선 직장선교 대사’ 활동 시작

사' 제도를 전국적으로 운영한다. 24일 서울지방경찰청선교회 예배실에서는 한직선이 주최하는 '직장선교 1세대 초청 감사예배'가 드려졌다. 한직선은 이 자리에서 총 6명의 직장선교 대사에 대한 위촉식과 파송식을 열고, 직장선교 대사의 활동 시작을 공식화했다.…
미니도서관

책 1천 권을 읽기보다, 1백 권을 10번씩 읽어보자

물건을 필요할 때, 우리는 매겨진 '값', 즉 정가를 돈으로 지불하고 산다. 먹는 것, 입는 것, 타는 것뿐 아니라, 보는 것, 경험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일상에서 늘 '값'을 지불하며 산다. 그야말로 '값'을 지불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사거나 할 수 없다. 그래서 간…
프란치스코 교황

프란치스코 교황 “문신(타투), 두려워 말고 대화의 기회로 보라”

프란치스코 교황이 문신 사용에 대해 언급하면서 “문신을 두려워하지 말고, 공동체와 대화를 위한 기회로 보라”고 조언했다. 바티칸 뉴스에 따르면, 최근 세계주교대의원회의(시노드) 준비모임을 가진 교황은 우크라이나 출신의 신학생이 ‘타투와 같이 현대 …
광림교회

베트남 광림선교센터, 하나님의 도움으로 매주 기적 같은 예배

“나로 입을 열어 복음의 비밀을 담대히 알리게 하옵소서 할 것이니”(엡 6:19) 광림교회가 세계선교의 비전을 품고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기 위해 해외 각지에 교회와 선교센터를 세우고 선교사를 파송하고 있다. 베트남 광림선교센터는 베트남과 인도차이나반도…
LG 퓨리케어

LG헬스케어몰,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 이벤트 진행

최근 미세먼지 문제가 심각한 화두로 떠오르면서 공기청정기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고가의 가격과 필터와 같은 소모품 교체 시 들어가는 비용 때문에 선뜻 구입하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 이에 국내 렌탈 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으며, 공기청…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