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

칙펠레

‘맥도날드’ 부러움 사는 ‘기독교 기업’ 칙필레

미국 소비자들의 칙필레(Chick-fil-A) 치킨버거 사랑에 자극을 받은 받은 맥도날드 가맹점주들이 본사에 치킨버거 메뉴 출시를 요구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11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작년에 설립된 전미가맹점주협회(National Owners Association…
마이클 브라운 박사.

“소위 말하는 동성애 등 ‘전환 치료’의 진실”

마이클 브라운 박사가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소위 말하는 전환 치료(conversion theraphy)의 진실’이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해 이를 비판했다. 칼럼에서 마이클 브라운 박사는 “성적 지향을 바꾸려는 노력’(sexual orientation change effort, SOCE)이 공격을 받고 있다. 그…
토미 미첼 박사

“인체의 복잡성이 하나님의 존재 증명”

무신론자에서 창조론자가 된 의사가 최근 퓨어픽스닷컴에서 무신론자들을 위해 제작한 영상인 ‘Answering Atheists’에 등장해 자신의 간증을 전했다. 토미 미첼(Tommy Mitchell) 박사는 영적인 진화를 경험했다. 한 때 이론적 진화를 받아들였던 그는 창조론자가 되어 …
미국 트럼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美 대규모 반(反)낙태 단체, 재선 도전 트럼프 지지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반(反)낙태 단체가 2020년 재선에 도전하는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공식적인 지지를 밝혔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6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전미생명권위원회(National Right to Life Committee, 이하 위원회)는 독립기념일인…
조 디 메시나

美 유명 가수 “인생의 바닥에서 날 찾아오신 예수님”

빌보드차트 1위를 6번이나 기록한 미국의 유명 컨트리가수 조 디 메시나(Jo Dee Messina)가 인생의 바닥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만났다고 간증해 화제가 되고 있다. 7일(현지시간)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17년 조 디 메시나는 인생에서 매우 힘든 시…
교황 프란치스코.

“주기도문 바꾸지 말라” 교황 결정에 반대 청원

프란치스코 교황이 얼마 전 주기도문 영문 번역의 변경을 승인한 가운데, 보수 기독교 단체들이 원래 번역을 그대로 유지해달라는 청원을 시작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루스 인스티튜트(Ruth Institute)와 라이프사이트뉴스(LifeSiteNews)는 최근 주기도문의…
데이빗 커리

오픈도어즈 대표 “美 교회, 박해받는 이들 기억해야”

박해감시단체 미국 오픈도어즈의 데이비드 커리(David Curry) 대표가 “나이지리아나 인도와 같은 지역에서 기독교인들을 상대로 한 박해가 증거하고 있다”며 “미국 목회자들이 박해에 대한 성경적 신학에 더 관심을 가져야한다”고 강조했다. 오픈도어즈는 지난…
데니스 프래거

“미국 내 ‘진보’와 ‘좌파’를 구별하는 3가지 요소는…”

미국 라디오 진행자이자 칼럼니스트인 데니스 프래거(Dennis Prager)는 미국 내‘진보’와 ‘좌파’를 구별하는 핵심적인 3가지 영역이 △인종 △자본주의 △이스라엘에 대한 관점이라고 주장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프래거는 28일(현지시…
LGBT 깃발

“LGBT에 대한 美 젊은 세대들 호감도 줄어들어”

미국의 젊은이들과 밀레니얼 세대들의 LGBT에 대한 호감이 줄어들고 있다는 보고서가 발표됐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여론조사 기관인 해리스 폴(The Harris Poll)이 친동성애단체인 GLAAD의 요청으로 18~34세 청년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The …
노먼 가이슬러 박사.

기독교변증가 노먼 가이슬러 박사, 86세로 별세

기독교변증가이자 신학자인 노먼 가이슬러(Norman Geisler) 박사가 1일(현지시간) 올해 86세의 나이로 별세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보도했다. 노먼 가이슬러 미니스트리는 1일(현지시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이슬러 박사가 이날 오전 평화롭게 생을 마감했…
벤 카슨,

“공적 영역에서 하나님 밀어내려는 것, 매우 잘못”

벤 카슨 미국 주택도시개발부 장관이 ‘공적인 삶에서 하나님을 밀어내려는’ 미국인들의 생각이 매우 잘못된 것이라고 지적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카슨 장관은 미국의 복음주의 민간단체 신앙과자유연합이 워싱턴 D.C에서 개최…
칙펠레

美 기독교 기업 칙필레, 4년 연속 고객만족도 평가 1위

미국의 유명 치킨 패스트푸드 업체로 기독교 기업인 칙필레(Chick-fil-A)가 미국 내 점포당 매출과 고객 만족도에서 4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27일(현지시간) 경제전문지 포브스를 인용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칙필레는 올해 ACSI 고객 만…
도널드 트럼프, 나팔리 하프

트럼프 대통령, 美 복음주의자들과 만나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6일 오전(현지시간) 워싱턴 D.C에서 복음주의자들과 6번째 만남을 가졌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이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로드 투 매저리티 콘퍼런스’(Road to Majority Conference)에 참석해 연설을 했다. 보수 …
인터넷 설교가, 마르쿠스 로저 목사, 페이스북 설교,

‘팔로워 80만’ 온라인에서 복음 전하는 설교자들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인터넷 설교자들도 늘고 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2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 참전 용사 출신으로 시카고에서 사역 중인 마르쿠스 로저 목사는 페이스북 팔로워수가 80만 명이 넘는다. 이는 …
진터파크 장로교회, 미국 장로교회,

PCUSA, 최초로 ‘제3의 성’ 정체성 주장 목회자 임명

미국장로회(PCUSA) 버지니아 '제임스노회'가 처음으로 자신을 제3의 성(nonbinary)으로 인식하고 있는 목회자를 안수할 계획이라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24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제임스노회는 오는 29일 리치몬드에 소재한 진터파크 장로교회에…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설교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