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

생명을 위한 행진

교회는 정치에 속해 있는가?

복음은 ‘복된 소식’을 의미한다. 여러분이 성경을 펼치면, 수많은 주제에 관한 소망의 메시지를 발견할 수 있다. 모태에서부터 죽음에 이르기까지 인간으로서 이어가야 할 가치들에 대한 복된 소식이 있다. 하나님께서 어떠한 방식으로 남자와 여자를 독특하게 …
맥 파웰, 에이미

‘써드데이’ 맥 파웰 “아내 뇌동맥류 진단… 기도해 달라”

얼마 전 뇌동맥류으로 쓰려졌던 ‘써드데이’(Third Day) 맥 파웰(Mac Powell)의 아내 에이미(Aimee)가 조금씩 차도를 보이고 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9일(현지시간) 전했다. 파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의 건강에 대한 경과를 계속 나누고 있다. 그는 “…
미국 크리스마스 트리점등식

트리 점등식 참석한 트럼프 대통령 “메리 크리스마스”

최근 워싱턴 DC에서 열린 제97회 전미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에 참여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가 서로를 사랑할 수 있도록 우리에게 영감을 준다”고 말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전했다. 이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서 트럼프…
민노

美서 디즈니 대체할 기업으로 주목받는 ‘민노’

미국 내슈빌에 위치한 어린이 디지털 미디어 회사인 민노(Minno)가 신앙적 내용의 엔터테인먼트를 찾는 학부모들에게 ‘디즈니’를 대체할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민노는 ‘베지 테일즈(Veggie Tales)’ ‘3-2-1 …
유버전앱

올해 가장 사랑받은 성구는 ‘빌립보서 4장 6절’

성경읽기 앱 ‘유버전’(YouVersion)에 따르면, 올해 가장 인기가 있었던 성구는 빌립보서 4장 6절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하나님께 아뢰라’는 말씀이었다. 또 올해 유버전을 통해 성경읽기에 동참한 이들의 수는 …
저스틴 비버

저스틴 비버, ‘1억 명’ 팔로워들에게 ‘기도법’ 공유

미국 팝스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가 1억 2200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에게 기도하는 법을 나누기 시작했다고 영국 크리스천포스트가 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저스틴 비버는 지난 주 3개의 포스팅을 했는데 각각 수백만 명이 보았다. 기도하는 …
랜든 호프만(Landen Hoffman)

살인미수 가해자 용서한 부부의 아들, 건강 크게 호전

3층 쇼핑 몰에서 떨어져 뇌출혈과 합병증을 앓던 5살 소년, 랜든 호프만이 최근 크게 회복된 소식을 전했다. 랜든 호프만은 지난 4월 12일 임마누엘 아란다(24)에 의해 12m 난간 아래로 떨어졌다. 이후 법정에 선 아란다는 “누군가 죽일 사람을 찾았다. 본래 어른을 …
존 로스 선교사

한국 VOM, 역사에 묻혀 있던 존 로스 선교사 재조명

스코틀랜드에 있는 존 로스(John Ross) 선교사 유적지를 방문하는 한국의 기독교인 순례자들은 존 로스 선교사의 『만주선교 방법론 Mission Methods in Manchuria』 한국어 번역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한국 순교자의 소리(한국 VOM...
존 파이퍼 목사

존 파이퍼 목사 “후회 없는 삶은 신기루”

‘하나님을향한갈망’(DesiringGod.org) 웹사이트를 운영 중인 존 파이퍼(John Piper) 목사가 “후회가 없는 삶은 신기루와 같다”며 후회없는 삶을 강조하는 추세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최근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존 파이퍼 목사는 웹…
트럼프

트럼프, ‘민주화 시위 지지’ 홍콩인권법 서명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7일(현지시간) 홍콩에서 벌어진 민주화 시위를 지지하는 홍콩 인권 및 민주주의 법안에 서명했다고 로이터 통신 등 외신이 보도했다. 법안이 상하원에서 통과된 지 일주일 만이다. 이날 백악관이 발표한 성명서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조엘 오스틴, 카니예 웨스트

카니예 웨스트 “슈퍼스타는 오직 예수님 뿐”

조엘 오스틴(Joel Osteen) 목사와 만난 카니예 웨스트가 “음악으로 젊은이들을 전도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앞서 텍사스 교도소에 수감된 재소자들을 위한 ‘주일 예배’(Sunday Service)를 드린 카니예 웨스트는 최근 조엘 오스틴 목사가 시무하는 교회를 찾아 …
홍콩 시위, 홍콩, 민주주의,

美 하원, 홍콩 인권법 압도적인 표차로 통과시켜

미 하원에서 홍콩 인권 민주주의 법안(홍콩 인권법)을 20일(현지시간) 통과시켰다고 로이터 통신 등 외신이 보도했다. 이 법안은 미 정부가 매년 홍콩의 자치수준을 평가, 특별지위의 지속 여부를 결정하고, 홍콩의 자유를 억압한 책임자들에게 미국 비자 발급을 …
홍콩 시위, 홍콩, 민주주의,

美 상원, ‘홍콩 민주주의 법안’ 만장일치 통과

미국 상원이 19일(현지시간) ‘홍콩 인권 민주주의 법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고 로이터 통신 등 외신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국은 1992년 이후 홍콩에 대해 중국 본토와 다르게 관세와 투자, 비자 발급상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홍콩을 중국과 달리 …
조엘 오스틴, 레이크 우드 교회

“카니예 웨스트, 조엘 오스틴 목사 교회 예배 참석 예정”

미국의 유명 래퍼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텍사스 휴스톤에 위치한 대형교회 레이크우드 교회에 출석하기로 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최근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한 소식통은 현지 언론인 TMZ와의 인터뷰에서 “카니예 웨스트가 조엘 오스틴 목사가 맡은…
전광훈 목사, 뉴욕타임즈,

NYT “전광훈 목사, 정치 폭풍 일으켜” 집중 조명

미국 뉴욕타임즈(NYT)가 최근 ‘한국의 유명 목회자가 보수의 부흥을 이끈다’는 제목의 기사로 전광훈 목사를 집중 조명했다. NYT는 “전광훈 목사를 지지하는 이들은 그가 ‘모세’의 지도력과 ‘솔로몬’의 지혜를 가진 인물로 신뢰한다. 그러나 그를 반대하는 …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