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나 목사 등, 유럽에서 ‘탈동성애 인권 국제캠페인’

탈동성애 운동가들이 유럽 지역에서 '제2차 탈동성애 인권 국제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동성애 운동'의 본고장인 유럽을 방문했다는 의의가 있다. 이들 20여 명은 지난 23일부터 오는 11월 1일까지 약 열흘간 프랑스와 벨기에, 스위스와 이탈리아 등 4개국을 방문한다. 이번 국제캠페인은 동성애문제대책위원회, 탈동성애인권포럼, 한국효문화실천운동본부 주…

  • 정치.사회

  • 北 억류된 임현수 목사, 건강 악화돼 2개월째 입원

    북한에 억류된 임현수 목사(캐나다 토론토큰빛교회)의 건강이 악화돼 2개월째 병원에 입원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유아시아방송(RFA)에 따르면, 캐나다 연방 외무부는 임현수 목사가 지난 8월부터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고…

최신기사

표창원 전시회 논란 "동성애는 옹호, 여성은 혐오?"

표창원 의원(더불어민주당)이 국회의원회관 로비에서 기획한 '표현의 자유를 향한 예술가들의 풍자 연대'와 함께 '곧, BYE! 展'에 박근혜 대통령의 나체를 표현한 그림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 그림은 에두아르 마네의 '…

반기문 “자유민주주의·시장경제·안보에 있어 보수주의”

반기문 “자유민주주의·시장경제·안보에 있어 보수주의” KBS 1TV ‘대선주자에게 듣는다’ 출연해 각종 현안에 입장 밝혀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이 23일 밤 KBS 1TV 특별기획 ‘대선주자에게 듣는다’에 출연해 각종 현안에 대…

남경필 지사, 낮은 출산율 지적하며 ‘모병제’ 필요성 역설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23일 CBS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를 통해 “군복무 기간을 늘려야 한다”며 “36개월 정도 근무하는” 모병제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남경필 지사는 “지금 우리 군 규모가 한 63만 정도 된다. (그…

“청소년들 진정 위한다면, 동성애 빠지는 일 막아야”

동성애문제대책위원회(상임위원장 이건호)는 교육부가 '학교 성교육 표준안 및 성교육 자료'에서 동성애 옹호내용 삽입을 유보하기로 한 결정을 환영하는 성명을 23일 발표했다. 이들은 "이는 매우 긍정적인 결정으로, 서구의…

“반기문, 차별금지법 제정에 공감”

반기문 유엔(UN) 전 사무총장이 20일 서울 조계사를 방문해 조계종 자승 총무원장을 만난 자리에서 차별금지법 제정에 공감했다고 불교계 소식을 전문으로 다루는 BTN 뉴스가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이날 자승 총무원장은 “미…

이요나 목사, 종로에 동성애자 전도 위한 북카페 설립 추진

홀리라이프(대표 이요나 목사)에서 종로 지역에 동성애자 전도를 위한 북카페 설립을 추진한다. 이들은 17일 오전 서울 종로 한 식당에서 '종로 동성애자 전도 목적 북카페 설립 준비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종로 지역은 …

안희정 충남지사 “동성애는 인권… 논쟁할 필요도 없어”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인 안희정 충남지사가 동성애에 대해 "종교나 이념이나 국가나 그 어떤 논리로도 한 인간이 가지고 있는 각각의 정체성과 그들의 개성에 대해 재단하거나 뭐라고 할 권리가 없다"며 "그 문제에 대해 나는 …

한정애 국회의원은 왜 ‘수첩’ 이야기를 꺼냈나?

한정애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이 “수첩사랑이 남다르신 분께서 다른 분의 수첩은 미워하시는군요. 옳지 않습니다”라는 글을 18일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수첩차별안되요’를 해시태그로 달기도 했다. 그러면서 한정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