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

북한인권시민연합 윤현 명예이사장, 91세로 별세

북한인권시민연합 윤현 명예이사장이 3일 새벽 숙환으로 별세했다. 윤현 명예이사장의 장례는 5일 오전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북한인권시민단체장으로 거행된다. 장지는 서울추모공원. 유족으로는 윤준, 윤경, 윤진, 윤빈, 윤애리, 윤수미, 홍성담, 이재환, 이현숙, 윤미영, 이란, 강주리 등…
기독청장년면려회(CE) 대구경북협의회 반대 성명 발표

이번엔 대구… “퀴어축제, 음란과 타락 부추겨”

기독청장년면려회(CE) 대구경북협의회(회장 박명일 장로)가 최근 2019 대구동성애퀴어축제반대 연합기도회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이 되게 하소서’를 열고 2019 퀴어(동성애)축제 반대 성명서를 냈다. 기독청장년면려회(CE) 대구경북협의회는 “그리스도와 그 교회를 위하여라는 표어 아래…

서경석 목사 등 “전광훈 목사의 문재인 하야 주장 지지”

전광훈 목사 성명, 좌파들 형식의 문제만 비난 대통령 하야 촉구 이유에 대해선 생각 같이해 문재인 정권 사회주의 향해 가는 중, 적화 우려 ‘애국기독인연합(이하 연합)’에서 ‘전광훈 목사의 문재인 하야 촉구 주장을 지지한다’는 제목의 성명을 10일 발표했다. 이들은 “문재인 하야촉구 성명을 낸 전광훈 목사에 대해 좌파들이 벌떼같이 달려들어 비난하고 있다”며 “그런데 전광훈 목사가 왜 하야를 …

“北, 보릿고개로 극심한 식량난” 종교인들, 인도적 지원 호소

인도주의, 생명의 위협 받을 때 지원 원칙 정부 지원 결정 환영, 하지만 턱없이 부족 북한, 인도적 지원에 대해 흔쾌히 수용을 김명혁·박경조·박종화 목사(기독교)를 비롯해, 법륜(불교), 김홍진(천주교), 김대선(원불교), 박남수(천도교) 등 ‘민족의 화해와 평화를 위한 종교인 모임’에서 대북 인도적 지원을 촉구하는 긴급 호소문을 6일 발표했다. 이들은 “인도주의는 정치, 이념, 사상, 종교, 믿음, 인종, 성…

최신기사

검정고무신 이우영 작가, 아이들 위해 재능기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본부장 김기영)는 22일, 인천광역시 서구 드림 스타트 및 서구구립도서관(검암/신석) 이용 아동 및 가정 50명과 함께 서구구립도서관(검암도서관) 1층 어울림터에서 종강식을 진행했다. …

개발도상국 어린이 위한 '희망가방만들기'

굿네이버스 경기안양지부(지부장 손혜영)가 지난 22일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대표 이철우)와 함께 ‘너의 꿈을 응원할게’라는 주제로 임직원 및 가족 150여명이 함께하는 ‘희망가방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희망…

“반헌법적인 ‘부천시 문화다양성 조례안’ 철회해야”

‘「부천시 문화다양성 조례(안)」 제정 반대 국민대회 및 퍼레이드’가 24일 부천시청(시의회) 앞에서 열렸다. 부천시동성애대책시민연대를 비롯한 65여 개 단체는 이 조례안을 “차별금지법과 유사하다”고 판단하고 있다. …

동성애 반대 캠페인 “대구 동성로를 건전하게”

기독청장년면려회 대구경북CE협의회(회장 박명일 장로, 이하 대구경북CE)가 오는 29일 대구 동성애 퀴어축제를 앞두고 최근 제4차 동성애 반대 캠페인을 벌였다. 대구경북CE는 지난달 25일 탈동성애자인 박진권선교사를 초청해 …

[전문] 부천시 문화다양성 조례안 철회 요구 성명

양정숙 의원 등은 「부천시 문화다양성 조례안」 제정의 근거로 [문화다양성의 보호와 증진에 관한 법률]을 제시하는데, 이 법률 제15조(권한의 위임ㆍ위탁)의 내용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은 이 법에 따른 권한의 일부를 대통…

[전문] 2019년 퀴어축제반대 국민대회 평가

2019년 동성애퀴어축제반대 국민대회가 많은 분들의 협조와 후원 그리고 참여와 호응으로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국민대회의 특징으로는, 종교와 무관하게 모든 국민들이 함께 …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선정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2019 복지기관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되었다. 이번 공모사업은 ’놀러오세요 음악의 숲’이란 제목으로 청년기 발달장애인을 대상으…
더 보기
설교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