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곱의 축복 김인식 정규 6집 ‘내가 진짜 그리스도인인가?’

'나는 진짜 그리스도인인가?' 오랜 시간을 담고 돌아온 김인식 목사의 6번째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 곡이 들려주는 메시지처럼 진하고 무겁게 가슴을 흔든다. '야곱의 축복'과 '이런 교회 되게 하소서'로 교회를 깨우고 성도들의 심령을 울렸던 찬양사역자 김인식 목사가 돌아왔다. '동방의 예루살렘', '고요한 아침의 나라' 등 오랜 시간 한국 교회를 수식하던 미사여구가 사라지…

최신기사

[해외 신간] <갈팡질팡하는 사람들을 위한 가이드: 바르트 편> 外

신학원서 전문서점 라비블의 신간 도서들을 소개합니다. 해당 도서 제목을 클릭하면 해당 라비블 구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편집자 주 1. Preaching Conversations with Scholars: The Preacher as Scholar 저자: Rodney Wallace Kennedy(ed) 출판사:…

<생명의 삶> 30주년, 독자들의 간증

30년의 역사만큼 큐티와 함께한 독자들의 신앙간증도 다양하다. 신혜영 성도(인천)는 큐티를 '얽히고 설킨 삶의 해법'이라고 말한다. 계속되는 불행으로 낙심과 좌절 가운데 하나님을 원망하며 썩은 나무처럼 심령이 메말라 가…

하용조 목사 “누구나 매일 하나님 만날 수 있게…”

한국교회에 큐티 바람을 일으킨 월간 <생명의 삶>이 올해로 창간 30주년을 맞았다. <생명의 삶>은 다양한 버전(개역한글판, 개역개정판, 우리말성경판, 큰글자 개역개정판, 큰글자 우리말성경판 등)을 출간한 데 이어, 여러 나…

울타리포럼, 22일 김관상 CTS기독교TV 사장 초청 특강

기독 언론인을 중심으로 설립된 울타리포럼(회장 성병욱 전 중앙일보 주필)은 오는 22일 오후 5시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유나이티드 아트리움에서 1월 모임을 갖는다. 모임에서 김관상(사진) CTS기독교TV 사장은 '미디어 선교와 …

킹제임스 성경, 한국 최초 전래 성경이었다

지금부터 정확히 200년 전인 1816년 9월 4일, 영국 선박들이 충남 서천군 마량진에 도착하여 이 땅에 처음 주고 간 책이 바로 영어 킹제임스 성경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2016년 9월 국내 최초 성경 전래지 기념관이 서천군에 문을 …

영화 <암살>, 표절소송 2심 승소 판결

영화 <암살>에 대한 최종림의 소설 <코리안 메모리즈> 측의 표절에 대한 손해배상청구 2심에서도 <암살> 측이 승소했다. 영화사 측은 "12일 서울고등법원 재판부는 소설 <코리안 메모리즈>가 영화 <암살>을 상대로 낸 50억 원의 …

지금 내 인생의 방향은 어디인가?

내 인생의 목적 하나님 김남준 | 생명의말씀사 | 256쪽 | 12,000원 사도 베드로는 고난과 위기 가운데 살고 있는 성도들에게 편지를 쓰며 그들을 '나그네'라고 부른다. 또 여러 믿음의 선진들은 자기의 소유와 부가 있을지라도 자…

교회는 이너서클 아닌... 하나님 사랑 실천 공동체여야

달동네 울보목사 호용한 | 넥서스CROSS | 256쪽 | 12,000원 모든 사람은 각자의 인생 스토리가 있다. 그리고 각각의 모든 스토리들은 소중하다. 하지만 그 인생의 스토리가 일관성이 있다는 것은 또 다른 문제이다. 인생을 일관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