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밖 청소년 꿈 꾸게 하고, 자존감 회복시키고파”

청소년들을 위한 제3회 희망 콘서트가 오는 29일 오후 7시 서울 사당로 총신대학교 신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 콘서트는 지난 2013년부터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이 땅의 청소년들에게 내일을 향한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드림포틴즈(Dream for Teens)와 총신대학교에서 공동 주최하고, 음향전문기업 소비코(SOVICO) 등에서 후원한다. 콘서트에…

  • 청년 캠퍼스 선교

  • 한남대 교목실, 선교 잡지 '캠퍼스 미션' 발행

    한남대가 개교 60주년을 맞아 대학 캠퍼스 선교 잡지인 '캠퍼스 미션'을 발행하고 학원복음화와 대학생 선교에 앞장서고 있다. 14일 한남대 교목실(실장 천사무엘)은 "9월 30일 발행한 '캠퍼스 미션' 잡지는 캠퍼스 선교에 그 목…

최신기사

선교 위한 헌신: 결단은 단순하게, 준비는 철저하게

친구 따라간 몽골 선교 몽골을 방문한 많은 분들이 우리 부부에게 "어떻게 몽골에 갈 생각을 했느냐?"고 묻곤 했습니다. 당시 몽골은 가장 폐쇄적인 공산주의 국가였고 아직 한국에 알려지기도 전인데, 어떻게 몽골을 선교지…

“성경의 가치를 경영 현장에서 실현하겠다”

명지대 크리스천 최고경영자과정 C-LAMP(씨램프) 총동문회(회장 김성만 누가선교회 이사장)는 17일 서울 가산동 벽산디지털밸리 5차 내 에스피씨테크놀로지 본사에서 회원 사업장 탐방을 했다. 참석한 동문들은 이날 각자의 경영 …

청소년들, 지하철 에티켓 “가방 앞으로 메기” 캠페인

뒤로 멘 가방은 타인에게 단순히 불편을 주는 정도를 넘어, 딱딱하고 큰 여행용 배낭이나 등산가방 등은 정도에 따라 자신도 모르게 타인을 위협하는 도구가 될 수도 있다. 이에 서울 YMCA(THE SEOUL YOUNG MEN'S CHRISTIAN ASSOCIATION, 회…

“미주 성시화 위해 달려온 15년 감사합니다”

미주성시화운동본부가 창립 15주년을 맞이했다. 미주성시화운동은 지난 15일(주일) 오후 창립 15주년과 사무실 이전을 감사하는 예배를 드렸다. 과거 LA 한인타운 월드미션대학교 건물 내에 있던 사무실은 이번에 구 미주복음방…

북한의 보위부 감옥에 세워진 ‘지하교회’

17년째 전 세계 최악의 기독교 박해국으로 지목된 북한에서 지하교인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신앙을 지키기 위해 얼마나 많은 희생과 대가를 치르고 있는지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그중 그가 만난 예수를 부인하지 않기 …

미국 타코마 신광교회-사랑의교회 통합

현지시간 지난 8일, 미국 시애틀 타코마 신광교회(담임 감창명 목사)와 타코마 사랑의교회(담임 이동기 목사)가 통합해 타코마 사랑의교회라는 이름으로 새출발을 하게 됐다. 이동기 목사는 14년간의 이민목회를 마감하고 한…

제63차 세계선교연대포럼 “지상대명령 위한 기도 지속”

제63차 세계선교연대포럼이 7일 서울 명동 프린스호텔 별관 2층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최원호 장로(서울한영대 교수)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는 윤요셉 목사의 기도, 박복희 교수의 특송, 주대준 인터내셔널 회장의 '선교는 사…

[사랑의 편지: 홍정길 목사] 사랑과 용서

누군가에게 피해를 당하게 되면 대부분 복수심이 차오릅니다. 하나를 손해 보면 두 배로 손해를 주어야 마음을 풀리는 것이 우리의 모습입니다. 반면에 용서는 자기 자신을 억제하고 복수하지 않는 마음입니다. 그래서 용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