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밖 청소년 꿈 꾸게 하고, 자존감 회복시키고파”

청소년들을 위한 제3회 희망 콘서트가 오는 29일 오후 7시 서울 사당로 총신대학교 신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 콘서트는 지난 2013년부터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이 땅의 청소년들에게 내일을 향한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드림포틴즈(Dream for Teens)와 총신대학교에서 공동 주최하고, 음향전문기업 소비코(SOVICO) 등에서 후원한다. 콘서트에…

  • 청년 캠퍼스 선교

  • 한남대 교목실, 선교 잡지 '캠퍼스 미션' 발행

    한남대가 개교 60주년을 맞아 대학 캠퍼스 선교 잡지인 '캠퍼스 미션'을 발행하고 학원복음화와 대학생 선교에 앞장서고 있다. 14일 한남대 교목실(실장 천사무엘)은 "9월 30일 발행한 '캠퍼스 미션' 잡지는 캠퍼스 선교에 그 목…

최신기사

김성일 목사 제27대 공군군종병과장 취임감사예배 드려

지난 22일 충남 계룡시 육·해·공군 본부교회에서 제27대 공군군종병과장 취임감사예배가 드려졌다. 김성일 목사는 서울신대와 연세대 연합신학대학원, 서울신대 대학원, 미국 사우스웨스턴 침례신학대학원(목회학 박사)을 졸…

무슬림 출신 개종자는 공동묘지조차 내줄 수 없다는 이 나라

투르크메니스탄 내 기독교인을 박해하는 요소로는 독재 정치가 가장 두드러지며 또한 이슬람 극단주의가 있다. 특이한 점은 투르크메니스탄의 독재 정치는 과거 공산주의 시대의 잔재로 공산주의 및 포스트 공산주의적 압박으…

제21대 공군군종목사단장 우기식 목사 전역 감사예배 드려

지난 15일 저녁 충남 계룡시 육·해·공군본부교회에서 제21대 공군군종목사단장 우기식 목사 전역 감사예배가 은혜 가운데 마쳤다. 이날 예배는 한국군종목사단장 이정우 목사(육군),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사무총장 이학수 …

성(性) 혁명을 해결하기 위해 교회가 해야 할 노력

"세상의 다른 '공식교회'(일반교회)가 하나님의 말씀에 충실하지 않을 때도, 하나님의 말씀에 충실한 교회로 남아있는 교회가 바로 '지하교회'입니다. 한국교회는 바로 지금 '지하교회'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굉…

대학으로 파고든 ‘동성애’, 식어가는 ‘기독 동아리’

연세대학교 신학과에 재학 중이던 한 여학생이 지난해 말 이 학교 제28대 총여학생회장으로 선출됐다. 그녀는 다름 아닌 연세대 성소수자 중앙동아리 '컴투게더'의 회원. 이에 컴투게더는 "커밍아웃을 지지한다"며 "퀴어가 이상…

“동성애자 인권 운동은 기독교 핍박으로 이어져”

"한국에서 늘어나고 있는 동성애자 인권운동이 결국 미국, 유럽에서처럼 한국 기독교인에 대한 핍박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과거 미국과 유럽의 기독교인 대부분은 동성애자들의 인권 요구를 그저 교회 밖의 문제로 치부하고 …

[사랑의 편지] 선택

일을 하기 싫어하는 청년이 있었습니다. 부모는 걱정 끝에 이 청년을 오렌지 농장에 취직시켰습니다. 그가 해야 하는 일은 대단히 간단한 일이었습니다. 수북이 쌓여 있는 오렌지 중에서 모양이 좋은 것은 과일 가게에 보내…

“만인선교사 시대 이끌 평신도 전문인 선교사 배출”

한국 최대의 선교단체인 총회세계선교회가 미국에서 전세계를 향해 나아갈 한인 선교사를 발굴하고 있다. GMS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총회장 김선규 목사)가 세운 선교단체로 현재 98개국에 2,492명의 선교사가 나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