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로교회, 5년째 ‘이웃교회 수련회’ 사역

부산 수영로교회(담임 이규현 목사)에서 올해로 5년째 자체 수련회(캠프) 개최가 어려운 교회학교 다음 세대를 대상으로 ‘이웃교회 수련회(브릿지 캠프)’를 마무리했다. 부산 수영로교회는 지난 2014년 농어촌 교회들을 대상으로 70여명과 함께 첫 ‘브릿지 캠프’를 개최했다. 5년째를 맞은 올해는 부산·울산·경남 지역 1,200여명이 참여해 지역에서 가장 규모 있는 ‘이웃교…

  • 청년 캠퍼스 선교

  • 한남대 교목실, 선교 잡지 '캠퍼스 미션' 발행

    한남대가 개교 60주년을 맞아 대학 캠퍼스 선교 잡지인 '캠퍼스 미션'을 발행하고 학원복음화와 대학생 선교에 앞장서고 있다. 14일 한남대 교목실(실장 천사무엘)은 "9월 30일 발행한 '캠퍼스 미션' 잡지는 캠퍼스 선교에 그 목…

최신기사

중국 이른비언약교회 지도자 10명 구금… 100여 명 체포돼

지난주 이른비언약교회(Early Rain Covenant Church) 성도 100명 이상이 중국 당국에 체포되고, 왕이(Wang Yi) 담임목사와 사모를 비롯한 10명의 교회 지도자가 '국가 권력 전복 선동죄' 혐의로 형사 고발됐다. 이 지도자들은 형사사건 재판…

“당신은 값 없는 ‘모나리자’보다 더 소중한 존재”

미국에서 현지시간 지난 12월 8일 파이어 크루세이드 집회가 부에나팍 소스몰(The Source)에서 개최됐다. 집회는 다교회 연합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됐다. 이어서 사회자로 선 찬양사역자 비키 리와 매튜 김(남가주샘물교회)이 "그 …

밀러 박사 “무슬림들, 기독교 구원의 교리에 매료돼”

"무슬림들에게 나의 모든 죄를 예수님이 담당하셨다는 것을 믿으면 구원을 얻는다고 말해주면 깜짝 놀랍니다. 자신들에게는 없는 기독교의 구원의 확신에 그들은 매료됩니다." 1960년부터 2010년까지 전 세계에서 1000만 명의 무…

파키스탄 기독교인들, 아시아 비비 석방 이후 테러 위험 커져

사형 선고를 받은 파키스탄 기독교인 여성 아시아 비비(Asia Bibi)의 석방에 불만을 품은 테러리스트들이 기독교인 마을을 공격할 예정이라고 파키스탄 경찰이 경고했다. 교황청 공식 기관지 피데스(Agenzia Fides)에 따르면, 파키…

“본죽 BM매장의 마케팅 전략은 사랑, 영업비밀은 기도”

2016년부터 해외 비즈니스 선교매장으로 BM(Bon mission)매장을 열기 시작한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죽'은 현재 가장 역동적으로 BAM(Business As Mission)에 앞장서는 기업 중 하나다. 본죽이 지난 16년간 다져 온 전문성과 노하…

[사랑의 편지] 열정(passion), 그리고 끈기(patience)

천재 물리학자 아인슈타인은 여덟 살이 되어서야 글을 읽었습니다. 베토벤은 음악 선생님에게 음악에 전혀 소질이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발명왕 에디슨은 어린 시절 학교 선생님에게 머리가 너무 나빠 가르칠 필요가 없다…

무슬림 배경 개종자들, ‘국가 안보법 위반’ 유죄 판결 받기도

시아 이슬람교(Shia Islam)는 이란의 국교이며 모든 국가법이 시아 이슬람교에 대한 국가의 공식 해석과 일치해야 한다. 이란 헌법은 의회가 이슬람교와 상충하는 법안을 통과시킬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으며, 국가의 정치·법 체…

“감옥에서 살아계신 하나님 만나…이제 ‘추어탕 목사’로”

1988년 국내 최초 우렁이 양식을 개발한 '우렁이 아버지'로 유명세를 얻었다. 벼농사보다 평당 5배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는 우렁 양식 기술과 우렁이 종패를 전국 200여 농가에 보급하고, 우렁쌈밥 전문 프랜차이즈 '우렁각시'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