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

동성애 폐해 예방을 위한 2019 전략 세미나

“청소년들이 무분별하게 동성애에 빠지지 않도록 예방해야”

‘동성애 폐해 예방을 위한 2019 전략 세미나’가 지난 15일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총연합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발제를 맡은 김영일 목사는 ‘동성애 폐해 예방을 위한 희망무지개의 비전’을 제목으로 발표했다. 그는 “동성애문제 해결의 열쇠는 동성애…
2018 북한 종교자유 백서

“북한에서 종교 활동 하다 체포되면 정치범 수용소”

“백서 내용을 살펴보면 북한은 신앙의 자유를 인정하고 있음을 북한 사회주의 헌법 제68조를 통해 명시하고 ‘이 권리는 종교건물을 짓거나 종교의식 같은 것을 허용하는 것으로 보장된다’라고 하고 있으나 동시에 ‘종교를 외세를 끌어들이거나 국가 사회 질서…
국가인권위원회

“인권위법의 ‘성적지향’… 양심·종교·표현의 자유 침해”

조경태 국회의원(자유한국당)이 주최하고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동반연), 전국학부모교육시민단체연합, 국민을위한대안이 주관한 ‘국가인권정책, 이대로 좋은가?’ 토론회가 11일 오후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행사는 김지연 대표(한국가족…
장순훙 한동대 총장

“기독교 대학 정체성 지키기 위해 선한 싸움 싸울 것”

‘성매매, 다자성애, 동성애를 인권이라 할 수 있나?’ 학술포럼이 동성애동성혼합법화반대전국교수연합(이하 동반교연), 성일종 국회의원실(자유한국당), 조배숙 국회의원실(민주평화당) 공동주최로 28일 국회의사당 도서관 강당에서 개최됐다. 1부 순서는 성일…
한동대 숭실대 국가인권위원회 학술포럼

“인권위의 한동대 권고, 위헌적 월권 행위 아닌가?”

전국 348개 대학교 3,239명이 참여하고 있는 동성애동성혼합법화반대전국교수연합(이하 동반교연)과 성일종 국회의원실(자유한국당), 조배숙 국회의원실(민주평화당)이 28일 여의도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성매매, 다자성애, 동성애를 인권이라 할 수 있나?’라는 주…
복음주의조직신학회

[샬롬나비 논평 전문] 국가인권위의 부당한 한동대 권고

국가인권위의 한동대에 대한 권고는 부당한 사학 간섭으로서 즉각 철회되어야 한다. 국민 다수가 반대하는 동성애를 지지하는 국가인권위는 존재이유가 없으니 해체되어야 한다. 국가인권위원회는 2018년 12월 22일 동성애를 옹호하고, 페미니즘의 이름으로 성매…
한동대 기도회 국가인권위원회 규탄집회

“국가인권위, 헌법이 보장한 한동대 종교의 자유 침해”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상임대표 김영한 박사, 이하 샬롬나비)이 국가인권위원회(위원장 최영애)가 최근 한동대학교에 한 권고의 부당성을 지적하는 논평을 28일 발표했다. 샬롬나비는 이 논평에서 “국가인권위의 권고는 대학의 자율성이라는 대한민국 사립학…
북한 국군포로

“北에 억류된 이들 잊고 우리만 잘 사는 평화 반대”

사단법인 물망초(박선영 동국대 교수 이사장)와 국군포로송환위원회가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하 박물관)이 기획한 ‘전쟁포로 평화를 말하다’(2018.12.05~2019.01.17) 전시회를 규탄하며, 17일 박물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국군포로 왜곡, 날조에 대…
한동대 학부모 국가인권위원회 앞 시위

한동대 학부모들, 국가인권위 규탄 “종교 자유 침해 말라”

한동대 학부모들이 국가인권위원회의 권고를 규탄하고자 14일 국가인권위원회 앞에서 시위를 진행했다. 이날 학부모들은 “다자성애(난교), 동성애, 성매매 합법화 요구 등은 인권이 될 수 없다”, “윤리와 도덕을 파괴하는 행위로부터 건학이념을 지키기 위한 …
경남학생인권조례

“성적지향? 경남학생인권조례 제정 반대” 58.7%

‘경남학생인권조례’ 제정 문제로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성적지향 등에 대한 차별금지 조항이 있는 조례 제정에 58.7%가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난 조사결과가 나왔다. 찬성은 25.0%, “잘 모르겠다”는 16.3%였다. 경남도민연합은 ‘여론조사공정(주)’에 의뢰, …
김동식 목사 피랍 17주기 순교

국회에서 김동식 목사 피랍 19주기 추모식 및 포럼

선민네트워크(상임대표 김규호 목사) 등 북한인권단체들은 2000년 1월 16일 북한 공작원에 의해 납치, 희생당한 ‘김동식 목사 피랍 19주기, 순교 18주기 추모 및 납북자송환 국민촉구식’과 ‘6·25 납북피해자보상법 제정을 위한 제5차 포럼’을 오는 16일(수) 오후 2시 …
북한

“북한에 강제 억류된 사람들 보호하고 송환하라”

북한정의연대·북한인권증진센터·성공한국이 31일 북한에 강제 억류된 사람들을 기억하는 자카르 통일광장 기도회를 개최하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들은 성명서를 통해 "진정한 한반도의 평화는 핵없는 평화만 가지고는 달성할 수가 없다. 북한 주민의 기본적 …
 드론을 이용한 창의 수업 이미지 사진

북한인권시민연합, 탈북청소년 위한 계절학교 개최

사단법인 북한인권시민연합(교장 양경석)이 재단법인 통일과나눔의 지원을 받아 내달 2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연천 소재 한반도통일미래센터에서 ‘제30회 탈북청소년을 위한 한겨레 계절학교(이하 계절학교)’를 진행한다. 이번 계절학교는 만14~24세 사이의 탈…
유관지 목사

“북한 성도의 신음소리 들으시는 하나님”

북한의박해받는사람들을기억하는사람들(ZAKAR KOREA)과 북한사역글로벌네트워크(GNN)가 12일 서울 강일교회에서 ‘북한의 박해 받는 기독교인을 위한 교회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북한사역포럼을 개최했다. 주최 측은 “급변하는 한반도 정세로 북한 인권에 대한 사…
김미영 대표

“김정은과 손 잡으면 평화가 아니라 지옥이 온다”

김미영 북한의 소리(Voice of the NPK, VON) 대표가 ‘김정은 가계 우상화 막는 입법 시급하다! 김정은과 손 잡으면 평화가 아니라 지옥이 온다’는 제목의 논평을 최근 영상과 칼럼을 통해 밝혔다. 김미영 대표는 “국가보안법 철폐를 주장하는 인권운동가, 정치가들이…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설교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