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신임 내무장관에 파키스탄 이민가정 출신 임명

영국의 신임 내무장관에 사지드 자비드(48) 지역사회장관이 임명됐다고 30일(현지시간) BBC 방송 등 현지언론이 전했다. 파키스탄 이민가정 출신인 자비 신임 장관은 소수민족 출신의 첫번째 내무장관이 됐다. 자비드 장관은 가족은 1960년대 영국으로 건너왔으며 아버지는 브리스틀에서 버스 운전사로 일했다. 그는 체이스맨해튼 뱅크, 도이치뱅크 등 투자은행에서 일하다 …

  • 미국 중남미

  •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성경 구절 5개

    인터넷 및 모바일 앱 덕분에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가장 인기있는 성경 구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최고의 성경 구절은 무엇일까?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미국인에게 가장 인기있는 5개의 성경구절…

최신기사

홍길동도 아니고… ‘남자’를 ‘man’이라 부를 수 없다니

호주의 일부 대학교가 다양한 성을 포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성을 특정하는’ 단어의 사용을 금지하고 있다고 미국 크리스천투데이가 전했다. 이를 테면 남성이나 여성의역할을 구분하는 ‘manpower’, ‘housewife’ 등의 사용을 …

존 파이퍼 목사가 전하는 ‘하나님의 뜻을 알 수 있는 6가지 방법’

존 파이퍼 목사가 “하나님의 뜻과 그분의 부르심을 분별하는 것은 거룩한 과정”이라며 하나님의 뜻을 알 수 있는 6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최근 미국의 한 신학생은 파이퍼 목사가 운영하는 ‘하나님을 향한 갈망’(De…

‘폐암’ 루이스 팔라우 목사 “매일 매일이 금과 같아... 기도요청”

지난 1월 폐암 판정을 받은 아르헨티나 출신 복음주의자 루이스 팔라우 목사의 아들인 앤드류 팔라우(Antrew Palau)가 아버지에 대한 기도를 요청했다. 최근 크리스천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앤드류는 "아버지는 화합 요법 치료 …

‘쥬라기 월드’ 크리스 프랫 화제의 수상소감 “하나님 살아계셔”

'쥬라기 월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의 영화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프랫(Chris Pratt)이 지난 18일(현지시간) 열린 'MTV 영화 & TV 어워즈'에서 올해의 '제너레이션 어워드'를 수상하면서 남긴 수상소감이 화제가 되고 있…

캐나다 대법원, 동성애 반대 표명한 크리스천 로스쿨 인가 거부 허용

캐나다 대법원이 동성애에 대한 반대 의견을 표명한 복음주의 기독교 법률 학교의 인가를 거부할 수 있다고 판결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캐나다 연방 대법원은 지난 15일(현지시간) 브리티시 컬럼비아와 온타리…

불신자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12가지 방법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불신자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12가지 방법’이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 예수님께서 모든 믿는 자들에게 주신 가장 중요한 의무는 이 땅에서 빛과 소금…

케이트 스페이드 이어 자살로 생 마감한 셰프 안소니 부르댕 향한 연인의 추모 기도문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에 이어 미국 유명 셰프이자 방송인인 안소니 부르댕이 지난 8일 자살로 생을 마감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인 이탈리아 여배우 아시아 아르젠토가 그의 사망을 추모하면서 기…

“내가 결혼 전까지 성관계를 하지 않기로 한 이유는....”

미국의 한 크리스천 뷰티 블로거가 결혼 전까지 성관계를 하지 않겠다는 혼전순결 선언을 한 영상을 찍고 이를 게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코트니 레인(Courtney Raine)이라는 이름의 유튜브 패션 및 뷰티 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