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필립스, 성전환 기념 케이크 거부해 또 소송 휘말려

종교적 신념에 따라 동성애자 결혼 케이크 제작을 거부했다 법원에서 최종 승소한 미국 콜로라도주 제빵업자 잭 필립스가 또 다시 소송에 휘말렸다. 15일(현지시간) 크리스천포스트 보도에 따르면 잭 필립스는 성전환을 기념하는 케이크 제작을 거부했다는 이유로 법원에서 재판을 받고 있다. 필립스를 대신해 소송에 나선 단체는 자유수호연합(The Alliance Defending Freedom). 콜…

  • 미국 중남미

  • 새들백교회, 최근 주일예배서 세례자 수 5만 명 달성

    새들백교회(담임 릭 워렌 목사)는 지난 주일 세례자 수가 총 5만 명을 기록했다고 미국 처치리더스닷컴이 최근 보도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오렌지카운티 레이크포레스트에 위치한 새들백교회는 릭 워렌 목사가 38년 전 개…

최신기사

6개월 간 미군 장병 1,800여명 그리스도 영접

약 6개월 간 미국 미주리에 소재한 군 기지에서 1,800명 이상의 장병들이 신앙을 고백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19일(현지시간) 군목 조스 론든 대위는 자신의 페이스…

키르기스스탄 지역 교회, 주일예배 중단 및 폐쇄 명령 받아

이슬람에서 개종한 많은 기독교인의 보금자리와 같았던 키르기스스탄의 한 교회가 주일 예배를 중단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기독교 박해감시단체인 '월드 와치 모니터'(World Watch Monitor)는 “지난달 한 무리의 무슬림들이 기독…

“미국 내 자살율 급증한 이유는 세속적 가치관의 확산”

베스트셀러 작가인 맥스 루케이도(Max Lucado) 목사가 지난 20년 동안 자살이 급증한 이유로 소망의 부재를 꼽았다. 루케이도 목사는 지난 6일(현지시간) 성경박물관에서 자신의 신간‘Unshakable Hope : Building Our Lives on the Promises of Go…

영화 ‘언 인터뷰 위드 갓’ 주연 맡은 배우 힐 하퍼 인터뷰

영화 ‘언 인터뷰 위드 갓’(An Interview With God)이 오는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동안 미국 전역에서 상영된다. 영화는 신앙적인 여정에서 부딪힐 수 있는 영적인 문제들과 어려움을 하나님과의 인터뷰를 하게 된 주인공의 시…

미국 벧엘교회 목사, 유방암 진단에도 주님 신뢰

미국 캘리포니아 레딩에 있는 대형교회인 벧엘교회의 베니 존슨 목사가 유방암 진단을 받고 현재 치료 중이라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최근 보도했다. 벧엘교회는 지난해 내한해 사랑의교회서 집회를 가졌던 워십팀 '벧엘…

트럼프 “터키, 무죄하고 훌륭한 목사 붙잡고 있어”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터키에서 체포돼 현재 가택연금 상태에 있는 미국인 앤드류 브런슨 목사에게 “위대한 애국자 인질”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현지시간 17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트럼…

잭 필립스, 성전환 기념 케이크 거부해 또 소송 휘말려

종교적 신념에 따라 동성애자 결혼 케이크 제작을 거부했다 법원에서 최종 승소한 미국 콜로라도주 제빵업자 잭 필립스가 또 다시 소송에 휘말렸다. 15일(현지시간) 크리스천포스트 보도에 따르면 잭 필립스는 성전환을 기념…

“미국 메가처치 모델, 더 이상 효과 없어”

일부 대형교회 유명 목회자들이 몰락하면서 복음주의자들은 자신이 신뢰하는 목회자에 대해 더 의심하기 시작해야 한다고 한 침례신학자가 경고했다. 13일 미국 크리스천포스트는 텍사스 와코에 있는 베일러 대학의 조지 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