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김진욱 선교사, 터키

피살된 한인 터키 선교사 애도 “하나님의 위로가”

터키 디야르바크르 바아랄구에서 사역 중이던 김진욱 선교사가 지난 19일(이하 현지시간) 현지 괴한에 의해 피살됐다. 김 선교사는 A 선교단체 소속으로 지난 5년 동안 터키에서 사역하다 올해 초 가족들과 함께 사고 지역으로 옮긴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선교사…
황성주 박사

“선교·말씀·연합의 씨앗 뿌려 하나님 나라 완성하자”

한국선교지도자포럼(한선지포)이 19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여의도순복음교회 시온성전에서 진행 중인 가운데 둘째날 오후에는 황성주 목사(KWMA 부이사장)가 발제를 맡았다. ‘세계복음화와 하나님 나라의 완성, 이를 위한 전략적 엔젠 3가지’라는 제목으로 발…
김진욱 선교사, 터키

한국인 선교사, 터키서 괴한의 공격으로 사망

한국인 김진욱 선교사가 19일(이하 현지시간) 터키 디야르바키르시 남동쪽 거리에서 괴한의 공격을 받고 사망했다고 국제기독연대가 20일 전했다. 이에 따르면, 김 선교사는 괴한의 칼에 가슴과 등을 3차례 찔렸다. 이후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곧 숨진 것으로 알려…
12차 목회자 선교컨퍼런스 목선협

목선협, 제12차 목회자 선교컨퍼런스 개최

한국목회자선교협의회(KPMA, 공동대표 김찬호 목사) 주최 제12차 목회자 선교컨퍼런스가 1천여명의 목회자들이 모인 가운데 지난 11-12일 경북 상주 열방센터에서 개최됐다. 주최 측은 “세계는 지금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과 혼돈, 그리고 영적 어두움이 심화되고, …
차고라니미니스트리

우간다 우물 개발로 지역 선교하고 목회자 돕는다

우간다의 수도 캄팔라에서 우물 파기 사역을 통한 복음화에 힘쓰고 있는 윌리엄 차고라니 목사(차고라니미니스트리 대표, 미라클리치라이프교회 담임)가, 한국교회의 기도와 후원을 요청했다. 우간다의 종교 분포는 대략 개신교 42%, 가톨릭교 41.9%, 이슬람교 12% …
FIM선교회 23주년 기념

“기독교 교리만 분명히 알아도, 성도의 이슬람 개종 없을 것”

FIM선교회(이사장 천 환 목사, 대표 유해석 선교사) 창립 23주년 기념예배 후 이사 세미나가 21일 오후 서울 노량진 CTS기독교TV 베라카홀에서 개최됐다. 세미나에서는 김성봉 목사(성수시온교회)가 ‘이슬람에 대한 루터의 적대적 변증’, 박상봉 교수(합동신대)가 …
FIM 23주년

“99% 헌신된 100명 아닌, 100% 헌신된 1명 파송”

FIM선교회, 창립 23주년 기념예배 신임이사 위촉, 선교사 파송장 수여 이슬람권에 선교사를 파송하고 무슬림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FIM선교회(이사장 천 환 목사, 대표 유해석 선교사) 창립 23주년 기념예배 및 세미나가 21일 오후 서울 노량진 CTS기독교TV 베라카홀에…
일본 선교

“한일관계 악화, 그렇기에 더 기도해야”

“한일관계가 극도로 악화되는 것을 보면서 선교를 가야할 지 잠시 고민하던 순간도 있었지만, 그렇기에 더욱 더 그 땅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광림교회 청년부가 지난 2일부터 7일까지 일본 야마가타 광림교회로 단기선교를 다녀온 소감을 밝…
모스크바 광림 미션트립

“모스크바 사역 가운데 함께하신 하나님의 역사”

광림교회가 지난달 20일부터 27일 ‘2019 광림미션트립’을 진행하며 모스크바에 위치한 광림교회와 선교센터, 성 베다니교회, 에스토니아 신학교, 교회 등을 방문해 최근 그 소감을 공개했다. 광림미션트립 관계자는 “모스크바 광림교회는 목숨을 걸고 세운 곳”…
목회자 선교 컨퍼런스 인터콥 목선협

목선협, 제12차 목회자선교컨퍼런스 개최

한국목회자선교협의회(목선협, KPMA, 공동대표 김찬호 목사)가 오는 11월 11-12일 1박 2일간 경북 상주 열방센터에서 제12차 목회자선교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목선협 측은 “세계가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과 혼돈 가운데 있고, 영적 어두움이 더욱 심화되고 있는 작금…
일본 치바현 야찌마다그레이스교회 창립 17주년 특별집회

일본 치바현 야찌마다그레이스교회, 창립 17주년 특별집회

일본 치바현 야찌마다시 새다에 소재한 야찌마다그레이스교회(담임목사 신현석)는 지난 15일 창립기념주일을 맞아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특별집회를 개최했다.
동경성시화운동본부 조찬기도회 참석자 기념사진

동경성시화 조찬기도회 “동경올림픽, 선교의 장 되길”

동경성시화운동본부(회장 오영석 장로) 제363회 조찬기도회가 지난 17일 오전 7시 30분 요도바시교회(담임목사 미네노 다츠히로) 2층 예배실에서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기도회는 김근식 목사의 인도로 김종탁 목사가 대표로 기도했다. 이어 세계…
GMS

“70억 중 15세 미만 33%… 청소년 선교해야”

새 부이사장엔 조승호·신용기·이용범 목사 예장 합동(총회장 이승희 목사) 총회세계선교회(GMS, 이사장 김정훈 목사)가 5일 오전 화성시 팔탄면에 있는 선교본부에서 제22회 이사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선 지난해 새로 선출한 이사장(임기 2년)을 …
러시아 오순절 연합 성령 컨퍼런스

“하나님께서 러시아에 행하실 새 일 기대하자”

시베리아 전역 70여 교회 700여 목회자와 성도 참여 러시아 기독교 성장, 러시아 목회자들 통해 이뤄내야 한국과 러시아가 함께하는 ‘오순절 연합 성령 컨퍼런스’가 올해 25주년을 맞이했다. 올해 컨퍼런스는 시베리아 오순절교회연합과 러시아 성바울 신학교…
미국 부흥 위한 전도 집회

“뉴욕이 복음화 되면 열방이 곧 복음화 될 것”

뉴욕 중심 맨해튼에서 전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미국재부흥을 위한 뉴욕총력운동이 최근 뉴욕 중심 맨해튼 소재 AS칼리지 5층 강당에서 개회 예배를 드리고 본격적인 ‘전도 실천사역’을 시작했다. 27일엔 1000여 명 참가해 현대의 로마 뉴욕 한복판에서 전도…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