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기독의료상조회

“오바마 케어 벌금 상관없이 의료비 대책 반드시 마련”

미국에 있는 기독의료상조회(회장 박도원 목사)가 현지시간 지난 19일 기자회견을 갖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프로그램 및 서비스 강화 방안을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박도원 회장과 박인덕 부회장을 비롯한 스태프들이 참석했다. 기독의료상조회는 미 전…
뉴욕교협

뉴욕교협, 할렐루야대회 외 대규모집회 3차례 더 연다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정순원 목사)가 7월 할렐루야대회 외에도 3월과 5월, 9월에 각각 한 차례씩 대규모집회를 연다. 뉴욕교협은 현지시간 20일 오전 10시 30분 새가나안교회(증경회장 이병홍 목사/최요셉 목사 시무)에서 45회기 제2차 임실행위원회를 열고 4…
라그랜지 어드밴트루터란교회 박민찬 목사

미국인 목회하는 한국인 “죄에 대한 무감각과 싸워”

미국 애틀랜타에서 1시간 30분 가량 남쪽에 위치한 라그랜지 어드밴트루터란교회 박민찬 담임목사가 미국에서 단독목회 25주년을 맞았다. ‘하나님께 아이를 바치겠다’ 부모님의 서원으로 태어날 때부터 ‘정해진 운명(?)’으로 목사가 된 뒤 다른 길은 생각해볼 …
임현수 목사

임현수 목사 “북한 감옥 생활은 축복… 곧 통일 올 것”

북한 복음화의 꿈을 꾸는 ‘복음통일 전문 세미나 및 연합기도회’가 미국 현지시간 12일부터 15일까지 총 나흘간의 일정으로 패서디나(Pasadena)에 위치한 사랑의빛선교교회(윤대혁 목사)에서 시작됐다. 세미나는 12일 오후 2시에 이학준 교수와 윤학렬 영화감독의 …
원영호 총회장

‘동성결혼’ 허용한 PCUSA 내 한인교회들의 역할은?

미국장로교(PCUSA) 한인교회 전국총회 원영호 총회장이 최근 미주 총회 소속 교회들에 보내는 서신에서 PCUSA 한인교회들이 “남은 자”라고 강조했다. 원 총회장은 서신에서 “2019년도에 주시는 하나님의 축복과 각 지교회의 사역이 풍성하시기를 기도한다”면서 …
주명식 목사

“무당이던 어머니, 예수 영접한 다음 날 새벽예배에”

'누구든지' 안에는 무당이던 어머니도. 미국 한인교회인 치노밸리 아름다운교회(담임 조준민 목사)가 현지시간 지난 10일 분립개척 기념예배를 앞두고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주명식 목사(탬파베이 열린교회)를 초청해 "무당 엄마, 목사 아들: 정답을 알면 문제는 …
씨드교회 권혁빈

‘씨드교회’ 개척 권혁빈 목사 “모든 게 은혜요 기적”

“교회 밖의 영혼을 말씀과 기도, 사랑과 섬김의 삶을 통해 그리스도께 인도하고 전 세계 디아스포라를 세우는” 비전으로 개척된 미국 씨드교회(담임 권혁빈 목사)가 현지시간 지난 3일 오후 본당에서 창립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감사예배는 얼바인 온누리교…
애틀랜타교협

애틀랜타교협, 사업총회 갖고 힘찬 출발

애틀랜타한인교회협의회(회장 이제선 목사)가 현지시간 지난 1월 31일 코람데오장로교회(담임 백성봉 목사)에서 2019년 사업총회를 개최했다. 총 20명의 회원이 참석한 이날 총회에서는 새언약그리스도교회 윤석일 목사가 신입 회원으로 가입했으며 정관 수정안을 …
좋은나무성품학교

좋은나무성품학교, 미주지역 사역 본격화

성경에 기반한 성품교육으로 한국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좋은나무성품학교(대표 이영숙 목사)가 'Goodtree USA'라는 이름으로 미주지역 사역을 본격화 한다. 이에 Goodtree USA는 오는 3월 세미나를 열고 미주이민교회를 대상으로 하는 성품교육 사역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박완주

한쪽 다리 잃었던 ‘집시 선교사’, 7개 교회 개척

"참된 그리스도인은 어려움과 고난을 만나더라도 더욱 하나님을 경건하게 섬기며, 그분을 의지하고 자신의 믿음을 잘 지켜나가는 사람입니다. 환란과 역경 가운데 원망과 한숨밖에 나올 수 없는 상황에 처했을지라도, 진정한 신앙인의 삶은 그리스도 안에서 평안을…
LA동부교협

건강한 지역 교회 세우는 일에 힘 쓰는 LA동부교협

미국 LA동부교협(회장 신용환 목사)이 현지시간 지난달 28일 저녁 5시 30분 신원 레스토랑에서 정기 모임을 갖고 2019년 활동 계획 및 일정을 발표했다. 동부교협은 교단과 신학배경을 초월해서 복음과 교회의 본질을 함께 고민하며 건강한 지역교회를 세우는 모임으…
김승희 목사

김승희 목사, 퀸즈교협 2019년 목회 공로상 받아

뉴욕초대교회 담임이자 뉴욕교협 증경회장인 김승희 목사가 현지시간 25일 미국 퀸즈교회협의회(The Queens Federation of Church)로부터 2019년 목회 공로상(Meritorious Ministry Award)을 받았다. 시상은 25일 오후7시 플러싱 테라스 온더파크에서 진행됐다. 이날 김승희 목사는 …
CBMC

북미주 KCBMC-미국 CBMC, 양측 대표 만나

현재 북미주 KCBMC가 각 미주에 지부를 세우고 사역을 확장해 가고 있는 가운데 현지시간 지난 26일 오전 볼티모어에서 북미주 KCBMC 대표인 폴현 사무총장과 CBMC USA 대표인 윌리엄 맥아비니(William McAvinney) 사무총장이 만남을 갖고 CBMC의 현안들에 대해 나눴다. 이 자…
팰리세이드교회

팰리세이드교회, 부동산 대책 6인 위원회 구성

2주 전 무산된 팰리세이드교회 공동의회가 미국 현지시간 27일 재개돼 현재 교회가 처한 부동산 문제에 대한 설명과 함께 향후 대책을 논의했다. 노회 전권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공동의회는 팰리세이드교회 2부 주일예배 직후 소집됐으며 공식석상에서 부동산 문…
남가주여성목사회

주재임 목사, 美 남가주한인여성목사회 신임 회장 취임

미국 남가주한인여성목사회가 현지시간 지난 27일 주일 오후 제9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거행하며 2019년 새 출발을 위한 첫 발을 내디뎠다. LA 한인타운에 있는 JJ그랜드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이·취임식은 1부 예배와 2부 이·취임식으로 진행됐다. 주재임 목…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설교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