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청소년 아침무료급식’ 300회 맞아 기념식 열려

경산아름다운교회(담임 이주용 목사)가 후원하는 경산청소년아침무료급식센터의 무료급식이 지난 18일 300회를 맞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념행사는 강지원 변호사(전 한국범죄예방국민운동본부 총재), 최영조 경산시장,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 최현석 경산경찰서장 등 기관 및 단체장과 봉사자 및 후원자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는 후원자와 업…

  • 생활.경제

  • 안심e카드, 신랑 신부가 만드는 '무료 모바일 청첩장'

    글로벌 결제전문 기업 다날(대표 최병우)이 1일 셀프 제작이 가능한 무료 모바일 청첩장 ‘안심e카드’를 출시했다. 안심e카드는 앱을 통해 제공되는 스킨을 바탕으로 프로필, 갤러리, 방명록, 약도 등의 콘텐츠를 신랑 신부가…

최신기사

송재희, 지소연 미국 해외여행 근황 “주님 감사”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이 최근 '송지트립’이라는 이름으로 미국 여행 중인 근황을 전하고 있다.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은 소셜미디어에 여러 사진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벧엘교회 인근 등 미국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버킷…

골반통증, 검사에도 발견되지 않는 원인은?

하루 종일 앉아서 일을 하는 수많은 직장인들. 이중 골반통증을 느끼는 사람들은 얼마나 될까. 오랫동안 앉아 있는 자세는 그 자체로도 골반에 무리를 주고 통증을 유발시킨다. 3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느껴지는 골반통증의 근본…

역류성식도염, 근본원인 제거해야만 극복 가능해

많은 현대인들이 위장질환을 앓고 있다. 바쁜 회사 업무, 육아,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이다. 다양한 위장질환 중 위염과 더불어 높은 발병률을 보이는 것은 바로 '역류성식도염'이다. 역류성식도염이란, 위산이 식도 내…

온 몸에 쏟아지는 땀! 더 늦기 전에 다한증 치료 결심해야

목동에 거주하는 회사원 박 씨(32)는 영업직에 종사하고 있다. 그는 원래도 몸에 땀이 많은 편인데, 여름이 되고 나서부터는 땀이 비 오듯 흐르고 있다. 업무 특성상 외근이 잦은 박 씨에게는 땀이 큰 콤플렉스 일 수밖에 없었다. …

무월경 등 생리불순 증상 지속? ‘다낭성난소증후군’ 진단 받아봐야

생리불순을 겪는 여성들이 많다. 워낙 많은 여성들이 겪는 증상이라 무시될 때도 있지만 만성 무배란 증상이 나타나고 있다면 절대 안심할 수 없다. 특히 다모증, 여드름, 비만이 동반된 상태일 경우에는 정확한 진단이 필요한 …

만성소화불량 재발, 담적병치료에서 해법찾다

평소 자주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안되어 고민하고 있는 김 양(33세, 여). 처음에는 병원까지 갈 필요는 없다는 생각에 소화제로 버텨봤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자 결국에는 병원에 방문했다. 하지만 위장 내시경을 포함한 여러 …

귀가 울리는 이명, 방치하다간 난청 유발해

어느 순간부터 귓가에 모기소리, 뱃고동 소리, 진동음 등이 맴도는 현상을 이명이라고 한다. 이명은 외부에 소음이 발생할 만한 요소가 없음에도 이상 소음이 반복적으로 들리는 것을 말한다. 이명 증상은 누구나 살면서 한두…

치료 후에도 안심할 수 없는 곤지름, 재발 예방방법은?

박 씨(31, 남)는 몇 달 전 대중목욕탕을 방문했었다. 그런데 목욕 도중 성기에 사마귀처럼 볼록하게 올라온 작은 돌기들을 여러 개 발견하였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넘겼지만 점점 돌기의 개수가 늘어나고 분비물까지 발생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