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청소년 아침무료급식’ 300회 맞아 기념식 열려

경산아름다운교회(담임 이주용 목사)가 후원하는 경산청소년아침무료급식센터의 무료급식이 지난 18일 300회를 맞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념행사는 강지원 변호사(전 한국범죄예방국민운동본부 총재), 최영조 경산시장,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 최현석 경산경찰서장 등 기관 및 단체장과 봉사자 및 후원자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는 후원자와 업…

  • 생활.경제

  • 안심e카드, 신랑 신부가 만드는 '무료 모바일 청첩장'

    글로벌 결제전문 기업 다날(대표 최병우)이 1일 셀프 제작이 가능한 무료 모바일 청첩장 ‘안심e카드’를 출시했다. 안심e카드는 앱을 통해 제공되는 스킨을 바탕으로 프로필, 갤러리, 방명록, 약도 등의 콘텐츠를 신랑 신부가…

최신기사

[킹덤컴퍼니 경영] 어떻게 지식 근로자의 생산성을 올릴 것인가

"각각 그 재능대로 한 사람에게는 금 다섯 달란트를, 한 사람에게는 두 달란트를, 한 사람에게는 한 달란트를 주고 떠났더니"(마 25:15)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맡긴 재능에 따라 달란트를 나눠주셨다, 우리에게 요구하시는 것…

[복음의 일꾼들 23] 나의 피난처 되신 하나님

1997년 11월 IMF 외환위기가 일어나고, 저는 경영자로 새 출발 하기 위해 1998년 2월 28일 퇴사했습니다. 그때, 친구의 소개로 동종 업계는 아닌 타업계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습니다. 이장우 3G테크놀러지 회장님께서는 "더 오래 같…

[복음의 일꾼들 22] 하나님에 대한 경외

대학생 시절 제게 신앙적으로 큰 영향을 준 친구가 있습니다. 그 친구는 태국에 선교를 도우러 나갔다가 태국 선교사가 됐고, 3년 전에는 목사 안수도 받았습니다. 제가 힘들어할 때 친구는 저를 단순히 친한 친구 이상으로 보듬…

페이스북 통한 신종 사기… 사칭 아이디 주의 요구

페이스북 개인정보 유출 파동에 이어 은행, 군인, 유명인 등을 사칭한 페이스북 사기꾼들이 기승을 부려 주의가 요구된다. 최근 인터넷 한 포털사이트에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한 사칭으로 사기를 당할 뻔한 한 누리꾼의 글이 …

폭염 언제까지? 연일 지속된 더위로 문화·행사 중단되거나 연기

일 최고기온이 33℃ 이상인 상태가 2일 이상 지속될 것으로 예상될 때 발효되는 폭염주의보가 계속되고 있다. 이에 연일 찌는 더위와 폭염으로 도내 각 시·군·교회 등에서는 계획한 문화·체육 행사를 중단하거나 연기하고 있다…

[오늘의 기도문-7월 26일] 주님은 나의 방패

주여, 주님은 전능하시니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전쟁으로 대적이 공격해도 주님의 콧김에 날아갈 것입니다 주여, 주님은 나의 방패이시니 내 영혼이 진실로 안전합니다 세상의 불화살이 나를 쏘아도 주님의 방패 아래 편…

[복음의 일꾼들 21] 동행하시는 하나님

고향인 충북 음성에서 쉬고 있던 제게 어느 날 이모님이 말씀하셨습니다. "3G테크놀러지가 서울에서 음성에 내려온다니 한번 가 봐." 저는 양재 사무실에서 면접을 보고, 음성 공장이 완공되면 출근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오늘의 기도문-7월 25일] 영혼의 무감각증

길을 가다가 넘어졌습니다 왼쪽다리 정강이와 오른팔 손목을 다쳐 병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뼈에 금이 가서 그런지 몹시 고통스럽습니다 흙으로 된 육신의 나약함을 뼈저리게 느낍니다 주여, 육신의 넘어짐은 이토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