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라이프

전문가들이 말하는 ‘모바일 마케팅의 비밀’

모바일 마케팅의 비밀 최재용 등 | 라온북&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 304쪽 | 15,000원 스마트폰의 위력이 날로 커지고 있다. SNS는 이제 시대적 트렌드를 넘어 필요충분 요건으로 자리하고 있음에 분명하다. 중소상공인 홍보마케팅의 대안이 SNS라면 스마트폰의 개발…

[눈에 띄는 책] 실전 온라인 마케팅 外

실전 온라인 마케팅 강기우 | 내안에뜰 | 232쪽 | 15,000원 달용이라는 인물 캐릭터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의 기초부터 설명하고 있다. 달용이 어떻게 온라인 마케팅을 이용해 매출을 올렸는지를 인물과 사건으로 구성해 재미있게 알려준다.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

새로운 모바일 시대, ‘모모세대’를 주목하라

모모세대가 몰려온다 김경훈 | 흐름출판 | 300쪽 | 15,000원 모모세대란 ‘모어 모바일MOre MObile’ 세대의 줄임말이다. 모바일 환경이 더욱 강화될 가까운 미래를 살아갈 지금의 10대를 지칭하는 용어다. 책 <모모세대가 몰려온다>에서는 10대의 집단적 특성을 세대 …

KOTRA가 조망한 세계 경제의 위기와 한계, 그리고 해법

2015 KOTRA 세계 경제 전망 KOTRA | 행성B웨이브 | 384쪽 | 20,000원 IMF는 글로벌 경제 성장률을 2014년 3.3%에서 2015년 3.8%로 완만한 상승을 예고했지만 전망 수치는 하향 수정되어 왔다. 해소되지 않은 세계 금융위기의 유산과 낮은 잠재 경제 성장률로 세계 경제가 불안정…

열린책들, ‘돈키호테’ 완역판 출간

성서 다음으로 지구 상에서 가장 다양한 언어로 번역된 책, 미겔 데 세르반테스 사아베드라의 ‘돈키호테’가 열린책들에서 출간되었다. ‘돈키호테’에 담긴 세르반테스의 문체와 정신을 고스란히 한국어로 번역하고자 안영옥 교수(고려대 스페인어문학과)는…

2015년 라이프 트렌드는? ‘가면을 쓴 사람들’

딱딱하고 어려운 숫자 대신 우리 일상에서 포착한 변화의 흐름을 쉽고 재미있게 보여 주는 생활·문화 전용 트렌드서 ‘라이프 트렌드 2015’가 출간됐다. 출간 첫해인 2014년에는 ‘좀 놀아 본 오빠들의 귀환’으로 X세대의 활약을 부각했고, 2014년에는 불황에도 수…

김정운 교수 “잡스는 창조자 아닌 위대한 편집자”

‘노는 만큼 성공한다’, ‘남자의 물건’, ‘나는 아내와의 결혼을 후회한다’의 저자 김정운 교수가 3년 만에 신간을 들고 찾아왔다. 제목은 <에디톨로지>. 그는 이 책에서 “편집이야말로 창조의 열쇠”라고 말한다. 이 책은 새로운 편집이란 무엇이고 어떻게 …

오래도록 살아남는 기업의 특징, ‘학습하는 조직’

학습하는 조직 피터 센게/강혜정 | 에이지21 | 587쪽 | 28,000원 기업의 평균 수명은 어느 정도일까? 세계적으로 이름을 떨치는 대기업이라 해도 인간 수명의 절반 정도인 40년이 채 되지 않는다. 기업이 생존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오래도록 살아남는 기업은 …

절반의 사랑을 감추고도 아이를 크게 키우는 ‘유대인 교육법’

유대인 엄마의 힘 사라 이마스/정주은 | 예담friend | 280쪽 | 12,900원 부모라면 누구나 자녀를 위해 돈, 시간, 심지어는 자신의 인생 전체를 쏟아붓는다. 그런데도 성인이 되어 하릴없는 백수로 빈둥대거나 심하게는 늙은 부모에게 의지하는 자식들이 수두룩하다. 부…
ㅇㅇ

단골 고객 1,000명 만드는 카카오스토리 운영 방법

합병을 발표한 다음카카오의 카카오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옐로아이디, 스토리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알려주는 책 ‘카카오 스토리 채널 마케팅’이 출간됐다. 우리가 매일 쓰고 있는 카카오톡을 바탕으로 한 카카오스토리는 태생 자체가 지인을 기반으로…

TV홈쇼핑 연속매진행진 TS샴푸, ‘프리미엄TS샴푸’로 업그레이드 출시

주식회사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이 홈쇼핑을 통해 판매 후 7차례 연속 매진 행진으로 홈쇼핑업계를 놀라게 했던 TS샴푸가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태어난다. 제품명 ‘프리미엄TS샴푸’로 명명된 신제품은 기존성분에 항염효과가 뛰어난 마치현(쇠비름), 센텔라아시…

깡통으로 남을 것인가, 작품이 될 것인가

의미부여의 기술 인터브랜드 | 엔트리 | 288쪽 | 14,400원 사람과 제품이 귀중했던 시절 브랜드는 어떤 제품을 부르는 하나의 상표에 지나지 않았다. 그러나 높은 수준의 인재와 제품이 넘쳐나는 지금 개인과 기업은 나와 내가 만드는 제품을 어떻게 하면 선택받게 …

천재들의 아이디어 발굴법 ‘비주얼 씽킹’

Visual Thinking으로 하는 생각 정리 기술 온은주 | 영진닷컴 | 304쪽 | 15,000원 복잡한 글 보다는 단순하고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이미지가 중요한 시대로 접어들면서 비주얼 씽킹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아직 비주얼 씽킹이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

월가의 판도라 상자 연 ‘플래시 보이스’

이 시대 최고의 저널리스트이자 논픽션 작가, 마이클 루이스가 돌아왔다. 이미 출간 전부터 금융계에 파문을 일으키며 ‘책이 나오면 월스트리트 전체가 뒤집어질 것’이라며 트레이더들과 대형은행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도대체 이 책에서 다루고 있는 것이 무…

26-30일,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코엑스에서 개최

월간 <디자인>이 주관하는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Seoul Design Festival)’이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전시된다. 올해로 13회째인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균형 잡힌 삶을 위한 디자인’을 주제로 건강한 사회 시스템 구축에 긍정적 영향을 주…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