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포닉 국제거래소
세계적인 IT기업 슈포닉(회장 Jay Park) 국제거래소와 GET글로벌테크(대표 배상현)가 O.F.T 칭찬기부코인 상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지난 1월 23일 부천 슈포닉 본사에서 개최했다.

슈포닉사와 업무협약을 맺은 GET는 세계최초 소형풍력을 개발 한전 매전 시행시공 업체이고, 슈포닉사는 전 세계 최초 3D 디스플레이 벤처기업이다.

특히 슈포닉사의 3D 디스플레이는 컴퓨터 영화관 헨드폰 대형옥외광고 스크린에 상용화됐으며, 슈포닉사의 3D 디스플레이는 입체안경을 쓰지 않아도 선명하게 보이는 기술과 게임 프로그램 등의 기술과 생산라인을 확보했다.

슈포닉 국제거래소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와 보완기술을 보유해 해킹으로부터 안전을 인정받고 있는 국제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슈포닉은 블록체인 기술 또한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전 세계 3D 시장 석권을 노리게 됐다. 협약식 후에는 라레도리소스 박두호 대표와 슈포닉 Jay Park 회장의 축하 인사가 이어졌다.

협약식에는 슈포닉 Jay Park 회장, Jonathan Overrall 대표, 슈포닉KOREA 최원희 대표, GET글로벌테크 배상현 대표, GNB글로벌테크 정강수 회장, 미지그룹 이종화 회장, 다인콘텐츠컴퍼니 김영언 대표, 대일항쟁기 강제동원 피해자연합회 장덕환 총재 등의 내빈이 참석했다. 양측 관계자는 선물 교환과 사진 촬영으로 협약식을 마쳤다.

두 기관은 23일 협약식에 이어 29일 KBS 88올림픽체육관 아레나홀에서 ‘Doing The Impossible’이라는 타이틀 아래 비전선포식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