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6 Worship의 첫 라이브 워십 앨범 집회, 12월 16일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인피니스 제공

ⓒ인피니스 제공
3:16 Worship의 첫 번째 오프라인 예배이자 라이브 앨범 녹음을 위한 집회가 12월 16일 소망교회(수원 권선구 권선동 소재)에서 열린다.

이번 집회는 ‘We Sing The Gospel(우리는 복음을 노래한다)’이란 타이틀로 진행되며, 2024년 중 라이브 앨범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3:16 Worship의 리더 한윤정 간사는 “이 예배를 준비하며 크리스천의 중심이자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잘 드러나길 원했고, 복음을 떠올렸다. 다가오는 성탄을 기념하고, 예수의 나심과 죽으심, 부활하심의 이유를 다시금 마음에 확실히 새길 수 있기를 바라며, 예수께서 이 땅의 오신 이유이자 우리가 살아가는 목적인 복음이 잘 드러나는 예배를 기획했다”며 “익숙한 성탄의 찬송과 3:16 Worship의 새로운 찬양이 함께 어우러져 모든 세대가 함께 즐겁게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3:16 Worship은 10년 이상 다양한 곳에서 각각의 사역으로 섬겨온 이들이 음악적 고민을 함께하고 더 발전된 사운드로 하나님을 예배하기 위해 만들어진 팀으로, 삶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모습을 드러내고 예배를 통해 삼위일체 되신 하나님을 드러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요한복음 3장 16절 말씀을 바탕으로 이름을 지었으며, 엘레베이션워십(Elevation Worship)과 베델워십(Bethel Worship)과 같은 음악적 사운드를 지향한다. 지난 11월 두 번째 찬송가 프로젝트이자 네 번째 싱글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을 발매하고 활발히 사역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권주혁 신야

日 신야 목사 “태평양 전쟁 포로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포로로”

과달카날 해전 아카츠키호 승선 전쟁 중 포로 된 신야 미치하루 포로수용소에서 예수 받아들여 신학교 나와 목회, 간증서 발간 본지에 비대면 성지순례 ‘사도 바울의 발자취를 찾아서’를 2년 이상 절찬리에 연재하고 있는 권주혁 장로님(국제정치학 박사)께…

한가협

한가협, ‘대검찰청 2023 마약류 범죄백서’ 분석

2023 청소년 마약 약 1,500명 암수성 고려 시 45,000명 추산 최근 5년 사이 10대 30%씩 ↑ 전체적으로 매년 12% 이상 ↑ (사)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약사, 이하 한가협)는 대검찰청에서 최근 발간한 ‘2023 마약류 범죄백서’ 자료를 발췌·분석해 대한민국 마약의 …

한국교회봉사단, 수해 피해지역 복구지원활동 전개

폭우에 피해 속출… 한교봉, 구호활동 박차

한국교회봉사단(총재 김삼환 목사, 이사장 오정현 목사, 대표단장 김태영 목사, 이하 한교봉)이 이번에 수해를 입은 지역을 찾아 구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교봉은 먼저 11일 경북 안동(위동)과 영양(입암) 지역 수해 100여 가구와 완전 수몰 13가구의 상황을 살피고…

지난 7월 3일, 중국 공산당의 상징인 망치와 낫이 그려진 간판이 저장성 쉬니안 기독교 교회 옆에 세워졌다.

“中 종교들, 시진핑 주석을 가르침과 활동 중심에 둬야”

중국의 종교 지도자들은 최근 한 세미나에서 시진핑 주석과 그의 사상을 가르침과 설교의 중심에 두라는 지시를 받았다. 중국의 종교 자유를 다루는 매체인 비터윈터에 따르면, 6월 26일 종교 대표자 및 관료들을 대상으로 열린 세미나에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대법원

기독교계, 일제히 규탄… “동성혼 판도라의 상자 열어”

대법원이 동성 커플을 건강보험 피부양자로 등록할 수 있다고 판결한 것을 두고 기독교계가 “동성결혼의 판도라의 상자를 연 폭거”라며 일제히 규탄했다. 대법원은 18일 오후 전원합의체(주심 김선수 대법관)를 열고 소성욱 씨(김용민 씨의 동성 커플)가 국민건…

18일 예자연 기자회견이 진행되고 있다.

“종교시설 집합금지 적법? 대법 이념적 판결 유감”

대법 “종교 자유, 공익보다 중하다 보기 어려워” 소수의견은 ‘긴급해도 침해 최소성 갖춰야’ 지적 25일 복지부 상대 사건 선고… “다른 결과 기대” 광주 안디옥교회가 광주광역시장을 상대로 제기한 ‘관내 종교시설에 대한 집합금지’ 처분 취소 소송에…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