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명현 대표, 첫 솔로 앨범 발매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첫 솔로 앨범.

▲첫 솔로 앨범.
CCM 가수 뮤직모아예술단 윤명현 대표가 ‘세계 베스트 뮤직 콜렉션 1집’ 솔로 앨범 ‘사랑의 송가’을 발매했다.

윤 대표는 신학과 음악을 공부했으며, 지난 1983년부터 오케스트라단, 합창단을 조직하고 뮤직모아예술단을 만들어 각 학교와 종교단체, 양로원 등 수도권 대학 캠퍼스 순회 공연 등을 3천여 회 기획했다.

또 지휘자 정명훈 연주회를 주관하며 클래식 음악계에서는 독보적인 회원 25만명을 확보했다. MBC 음악캠프 총감독으로도 활동했다. 지금은 유럽 15개국, 미국 33개주 투어 콘서트와 찬양투어를 열고 있다.

그간 국내외 세계적 음악인들에 대한 메니지먼트와 선교 찬양단 연주회를 하면서 늘 자신의 앨범을 발매하겠다는 비전을 품었던 그는 2020년 5월 많은 이들의 성원과 피앤피엔터테인먼트의 후원으로 단독 앨범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윤명현의 솔로 앨범은 오랜 세월 동안 그가 불러 온 애창 가곡과 세계 유명 가곡들로 구성돼 있다. 한 관계자는 “윤 대표는 감미롭고 정감 있는 감성 보컬로서 사람들에게 평안과 희망을 전하기에 충분한 힐링 창법을 선보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 38년 전통의 한국 최초 클래식 음악포털 뮤직모아사와 음악예술단을 운영하며 세계적인 국보급 뮤지션들을 매니지먼트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익힌 노하우를 앨범에 녹아내기 위해 온 힘을 기울였다.

연주와 앨범의 모든 수익금은 불우 청소년 결식아동 돕기와 무연고 사망자 장례비 지원, 무연고 신생아 돕기 기금 등에 사용된다.

최근 윤명현 대표의 팬클럽 ‘윤명현과 함께 만들어 갑시다’이 결성되기도 했다. 팬클럽 10만명 회원을 목표로, 윤 대표는 국내외 30개국을 순회하며 모금하기위한 3년 프로젝트로 언론과 방송, 공연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문의: 02-582-2222, 010-5342-2005, www.musicmoa.net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트럼프.

트럼프 암살 시도에 대한 美 교계 지도자들 반응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3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선거 유세 도중 총격을 당했다. 이후 미국 전역의 목회자들과 복음주의 지도자들은 안도를 표하며, 피해자들과 국가를 위한 기도를 요청했다. 텍사스주 그레이프바인에 위치한 펠로우…

지구촌교회 2024 중보기도 컨퍼런스

최성은 목사, 지구촌교회 사임

분당 지구촌교회가 홈페이지를 통해 최성은 목사의 사임을 발표했다. 지구촌교회 홈페이지에서는 “최성은 담임목사님께서는 지구촌교회 창립 30주년 기념사역을 잘 마무리하고, 일신상 이유로 지구촌교회 담임 목사직의 사임을 표명하셨다”고 밝혔다. 교회 …

한동대학교 최도성 총장

“기독교 정체성, 절대 양보 못 해… 한동대생은 선교 프론티어”

‘학생 모집 위기’ 타개 위한 제안 정중히 거절 다수 학생들 동참하는 ‘공동체성경읽기’ 진행 기도회, 자정까지 학생 700명 자리 지키기도 “말씀‧기도 계속되는 한, 한동에 미래 있어… 각자 자리서 선교 지경 넓히는 한동인 되길” “학생 모집이 점점 어…

존 칼빈 장 칼뱅

칼빈이 지금 목회한다면, 예배 때 ‘시편 찬송’만 부를까?

3. 바람직한 개혁교회상 1) 개혁주의 신학원리가 적용된 개혁교회 개혁주의, 이성 한계 극복 신학 5백 년 걸쳐 형성된 거대한 체계 잘못 발견되면 언제나 수정 자세 이론·지식 넘어 삶으로 드러내야 설교만 개혁주의 신학 기초하고, 예배와 성례, 직분은 복음…

생명트럭 전국 누빈다

‘낙태 브이로그’ 참극 반복되지 않도록… ‘생명트럭’ 전국 누빈다

최근 ‘임신 9개월 낙태 브이로그’가 전 국민에게 충격을 준 가운데, 태아의 죽음을 막기 위한 ‘생명트럭’이 전국을 누빈다. 생명운동연합이 주최하고 주사랑공동체, 한국기독교생명윤리협회, 프로라이프, 에스더기도운동, 성선생명윤리연구소, 아름다운피켓, …

탈북민 북한이탈주민 의 날

윤석열 대통령 “북한 동포, 한 분도 돌려보내지 않을 것”

윤석열 정부에서 기념일 제정 자유 향한 용기에 경의, 탈북민 행복이 통일 앞당길 것 강조 정착·역량·화합, 3가지 약속 ‘제1회 북한이탈주민(탈북민)의 날 기념식’이 7월 1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청와대 영빈관에서 윤석열 대통령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