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스플랜

18일 채널CGV에서는 영화 '매기스 플랜'을 방영한다. 레베카 밀러 감독과 그레타 거윅, 에단 호크,줄리앤 무어가 출연했다. 감독 레베카 밀러는 극작가 아서 밀러와 사진가 잉 모라스의 딸로 태어났다. 아버지 아서밀러는 1956년 마릴린 먼로와 결혼했지만 1961년에 이혼했다. 1962년 매그넘 사진가로 활약하고 있던 사진 작가 디트로이트 모라스와 재혼했다. 레베카 밀러는 대배우 대니얼 데이 루이스와 결혼해 현재 아일랜드와 뉴욕을 오가며 살고 있다.

배우 그레타 거윅은 영화 프란시스 하로 주목 받기 시작해 어느덧 자기만의 색을 갖춘 배우가 되었다. 프란시스 하의 감독인 노아 바움백과 연인 사이다. 선한 인상과 큰 미소가 인상적이다. 실제로 그녀의 마스크와 걸맞게 작품들에서도 대체로 발랄한 역을 맡아왔다. 처음으로 단독 감독을 맡은 레이디 버드가 평단에서 엄청난 호평세례를 받으면서 영화감독으로서도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이 영화로 골든 글로브 뮤지컬코미디 부문 작품상을 수상했다. 우디 앨런의 성추행 의혹에 따라 우디 앨런의 영화에 대해서 출연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영화 '매기스 플랜'은 아이는 원하지만, 결혼은 원치 않던 매기는 대학교수 존과 결혼하고 그토록 원하던 딸을 낳는다.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변해가는 존의 모습에, 매기는 뜻밖의 결심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