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균성
▲강균성이 영화 ‘위대한 쇼맨’의 OST ‘never enough’ 커버곡을 부르고 있다. ⓒnoel_kyunsung instagram
지난 9일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노을 소속 아티스트 강균성이 10일 영화 ‘위대한 쇼맨’의 OST ‘never enough’곡을 직접 부른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위대한 쇼맨’은 실화의 인물을 바탕으로 각색한 영화다. 주연 테일러 바넘은 서커스 단장이자 미국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노이즈 마케팅의 원조로 불리는 인물이다.

강균성은 “영화 ‘위대한 쇼맨’을 보다 ‘never enough’란 곡을 듣고 감명 받아 커버하게 됐다”며 “당신 없이는 세상 그 어떤 것도 나를 채울 수 없다는 가사가 와 닿았다”고 전했다. 또 “이 곡이 많은 분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균성은 지난 해 자신의 생일을 맞아 신앙을 고백했다. 당시 그는 “주님 한 분 만으로 충분합니다”라며 “하나님께서 저를 이 땅에 보내신 목적과 방향을 놓치지 않겠다”고 고백했다.

강균성은 2002년 노을 1집 앨범 [노을]로 데뷔해 ‘바람기억(웃는 얼굴에 수박씨)’, ‘처음 그 날처럼’, ‘붙잡고도’, ‘전부 너였다’, 히트곡을 남겼고, ‘불후의 명곡’, ‘썸남썸녀’, ‘비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등의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