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의 기자

김신의 기자

배우 황보라

배우 황보라 “시험관 난임 극복, 1%의 기적… 성경 붙들어”

배우 황보라가 최근 ‘내가 매일 기쁘게’에 출연해 40대 나이에 난임을 극복하고 임신하게 된 소식을 밝혔다. 15일 ‘내가 매일 기쁘게’ 에 출연한 황보라는 “25주나 됐다”며 “제가 오덕이 엄마로 요즘 활동하고 있다. 제가 감히 어떻게 출연할 수 있을까 했는…
제18차 시드니성시화대회

제18차 시드니성시화대회 개최… 다민족행진도

호주 시드니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병근 목사)는 지난 8일부터 11일까까지 제18차 시드니성시화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교민집회, 다민족집회, 십자가 행진 및 야외연합예배, 리더십 세미나 등으로 진행됐다. 지난 8일 오후 7시 시드니 새순장로교회(송…
송지은

시크릿 출신 송지은 “하나님 사랑, 어두운 삶 속 아이 다시 살게”

걸그룹 시크릿 출신의 가수 송지은이 최근 컴패션의 사순절 캠페인과 관련해 ‘송지은이 만난 컴패션’에 대해 인터뷰했다. 송지은은 “지은아,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아동 기구가 있다고 해서 컴패션을 처음 들어봤다”며 “이 아이들에게 먹을 것과 필요한 …
유동규 전 경기관광공사 사장이 14일 오전 10시 자유통일당 중앙당사에서 자유통일당 입당 및 인천 계양을 지역구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유동규 인천 계양을 자유통일당 예비후보 사퇴… “보수 단결해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지역구인 인천 계양을 출마를 선언했던 유동규 인천 계양을 자유통일당 예비후보가 18일 오후 서울 서초동 서울중앙지법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보수의 분열을 막고 보수가 단결해야만 이번 총선에서 승리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하정우

배우 하정우, 성경 필사 중인 근황 알려져

배우 하정우(본명 김성훈)가 여전히 성경 필사에 열심 중이라는 근황이 전해졌다. 하정우는 지난 2022년, “코로나가 한창 때라 누굴 만날 수 없었다. 걸으면서 되돌아보며 성찰하려는 시간을 가졌고, 한동안 성경을 필사하며 배우 하정우를 내려놓고 인간 김성훈…
하정완 목사

하정완 목사, ‘파묘’ 영화설교… “죄 전가 말고 직면해야”

꿈이있는교회의 하정완 목사가 17일 주일예배에서 ‘위로하라 위로하라’는 제목으로 ‘파묘’에 대해 영화설교를 전했다. 하 목사는 ‘파묘’가 죄와 회개의 문제를 드러냈다고 평하면서, 무당·의장 등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것을 주의할 것과 죄의 문제를 남…
장재현 감독

영화 ‘파묘’ 장재현 감독 “나라 치료하는 마음으로 제작”

영화 ‘파묘’의 장재현 감독이 17일 꿈이있는교회(담임 하정완 목사)에서 간증했다. 이날 장 감독은 “‘파묘’를 만들면서 이 작품은 교회에서 별로 언급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됐다”며 “어떻게든 목사님이 말씀을 뽑아내 주…
대구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위 고발

대구 퀴어 측, 고소·고발 불구 올해도 행사 예고

대구 퀴어 행사 주최측이 불법 도로 점용과 지자체 허가 없는 물건 판매 행위, 직권남용, 특수공무집행방해치상, 교통방해 혐의 등으로 고소·고발받은 사건이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또다시 행사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최근 자신의 공식 소셜…
김희재

가수 김희재 팬들, 정규앨범 3천 장 기부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는 15일 가수 김희재 팬모임인 ‘김희재와희랑별’을 통해 정규앨범 3,000장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3월4일에 발매된 가수 김희재의 정규앨범2집 '희로애락'을 기념하고 지역에 음악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한 …
백지영 뮤지

백지영-뮤지, 듀엣 ‘별이 되어주고 싶었어’ 발매한다

백지영과 뮤지가 감성 저격 초특급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전했다. 백지영과 뮤지의 감성 저격 발라드 ‘별이 되어주고 싶었어’는 오는 22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과 트라이어스는 지난 14일 백지영과 뮤지의 듀엣 싱글 ‘별이 되어주고 싶…
The Sent 콘퍼런스

‘The Sent’ 선교 콘퍼런스, 올해 5월 개최

선교단체 ‘인투미션’과 기독교 행사 단체 ‘마이티블레싱’이 주관·주최하는 선교 콘퍼런스 ‘The Sent 2024’가 오는 5월 5-6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서울 장로회신학대학교 한경직기념예배당에서 개최된다. 이 콘퍼런스는 “선교는 재밌다. 함께하면 더 재밌다…
바흐 헨델

바로크 음악의 두 거장, 바흐와 헨델이 전하는 봄의 소리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의 대표 상설공연인 <강남마티네콘서트>가 164회를 맞아 바로크 음악을 주제로 오는 4월 4일(목) 오전 11시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최된다.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이자연)이 클래식 관객저변 확대를 위해 매월 첫째 주 목요일에 마련하고 있…
포럼 및 선포식 참석자

기독교인들이 뽑아야 할 후보와 뽑지 말아야 할 후보는?

총선, 대한민국 미래에 큰 영향 미칠 기로 법치, 책임감, 윤리·도덕·인성, 실력 갖춰야 민주화와 독재 외치는 과거형 정치인 아닌 민주주의 존중하는 미래형 정치인 투표를 “꼭 투표하겠습니다! 총선總選을 총선總善으로”를 주제로 한 ‘총선(總善)을 위한 …
진태현

배우 진태현 첫 에세이… “상실의 여행, 아픔 살아내는 이야기”

배우 진태현이 첫 에세이 ‘그래도 다시 한 걸음’(오픈도어북스)를 낸다. 진태현은 저자와 아내(배우 박시은)의 이야기를 통해 독자에게 위로와 치유의 메시지를 건넬 예정이다. 진태현은 14일 “2023년 여름 가을 처절했던 2022년의 상실의 기억을 다시 끄집어내어…
범키

범키, 첫 CCM 정규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가수 범키의 첫 CCM 정규 앨범 'The Obedien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15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범키의 정규 앨범 'The Obedien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 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