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

토마스 오헤아 퀸타나

유엔 북한인권보고관 “北 인권 문제 여전히 심각”

토마스 오헤아 킨타나 유엔 북한인권특별보고관이 북한의 인권 문제가 여전히 심각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8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킨타나 보고관은 이날 열린 제40차 유엔인권위원회에 참석해 “북한이 핵 프로그램에 대한 외교를 적극적으로 추…
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보기도

[한국 순교자의 소리] 금주의 중보기도(2/25~3/03)

02/25 소말리아: 다른 신자들과 교제할 수 없는 은밀한 신자들을 위해 02/26 에리트레아: 국외 난민 수용소에서 생활하는 에리트레아 신자들과 지도자들과 교회를 위해 02/27 인도: “모질게 압박당해도 제가 기뻐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최전선 사역자. …
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보기도,

[한국 순교자의 소리] 금주의 기도제목 (2/18~2/24)

02/18 에리트레아: 에리트레아 국내 지하교회 지도자들을 위해. 02/19 인도: 카슈미르 지방 신자들이 담대하게 복음을 선포하도록. 02/20 미얀마: “제가 담대하게 복음을 전하도록 기도해주세요.” -최전선 사역자 02/21 인도: 어린이 성경을 비롯한 성경을 다양한 …
성경 성경책

스마트폰 번역 소프트웨어 도입 위클리프 “복음 더 빠르게 전파”

새로운 기술로 성경의 번역이 이전보다 쉽게 이뤄지면서 복음을 더 빠르게 전파할 수 있게 되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위클리프 성경번역협회는 최근 ‘파라텍스트라이트’(Para Text Lite)라는 스마트용 번역 소프트…
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보기도

[한국 순교자의 소리] 금주의 기도제목(2/11~2/17)

02/11 중앙아프리카공화국: 라파이 마을에 평화가 찾아와 교회에서 성경학교를 열 수 있도록 02/12 부탄: 토착 교회들이 영적으로 성장하도록 02/13 나이지리아: 기독교 신앙 때문에 가족에게 의절당하고 지역 사회에서 추방당한 신자들을 위해 02/14 키르…
분노

하나님의 진노에 관한 3가지 진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는 최근 ‘하나님의 진노에 관한 3가지 진실’이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미치셨는가? ” 만약 당신이 이런 질문을 한 적이 있다면, 이 칼럼은 당신을 위한 것이다. 나라에 재난이 낙치거나…
오픈도어 2019 세계 기독교 박해 순위

“지난해 박해받는 기독교인 3천만 명 더 늘었다”

박해감시단체인 오픈도어즈가 기독교인들을 상대로 한 박해 수치가 ‘충격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지난 15일(현지시간) 2019년 박해국가지수를 발표한 오픈도어즈는 “아시아의 박해지수…
나이지리아

중국·인도·북한 등, 올해 기독교 박해 예상 국가

2019년에는 세계 기독교인 박해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나이지리아, 중국, 인도의 신자들에 대한 특별한 관심이 요구된다는 보고서가 발표됐다. 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영국의 기독교 박해 감시단체인 릴리즈 인터내셔널(Release …
기도 성경

기도와 말씀으로 한 해의 방향을 세우는 방법

미국 크로스교회 담임 목사이자 국가조찬기도회 태스크포스팀 소속인 로니 플로이드(Ronnie Floyd)목사는 최근 미국의 크리스천포스트에 기도와 말씀으로 한 해의 방향을 세울 수 있는 방법에 관한 칼럼을 소개했다. 칼럼에서 로니 플로이드 목사는 “우리가 2018년…
시리아 난민들,

한 겨울 텐트에서 성탄절 맞은 시리아 난민들

많은 미국인들에게 크리스마스는 일년 중 가장 아름다운 시기이다. 그러나 중동 지역의 붐비는 난민 캠프에서 지내는 수 백만 명의 난민들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기독교 인도주의 단체인 월드 헬프(World Help)의 베논 브루어(Vernon Brewer) CEO는 최근 미국 크리…
북한

美 정부 “대북 인도적 지원 위해 ‘방북 허용’ 재검토”

미국 정부가 민찬 차원의 대북 인도적 지원이 원활히 이뤄지도록 미국인 북한 여행금지 조치를 재검토하겠다고 밝히자 미 구호단체들이 환영의 뜻을 전했다고 자유아시아방송(RFA)가 20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국 대북 실무협상을 이끄는 스티븐 비건 대북…
월드비전 파키스탄

파키스탄 정부, 월드비전 등 16개 기독교 NGO 단체 추방

파키스탄 정부가 기독교 구제단체인 월드비전, 가톨릭구호서비스(Catholic Relief Service)를 비롯한 16개 해외 NGO 단체들을 추방했다고 영국 크리스천투데이가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파키스탄 정부의 고위급 관리자는 이들이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데 관여했다고 …
한국순교자의소리

[한국 순교자의 소리] 금주의 중보기도 (12/10~16)

12/10 인도: 자전거와 오토바이를 수령한 우타르 프라데시주 최전선 사역자들을 위해 12/11 예멘: 예멘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들을 위해 12/12 중국: 신앙의 선배들이 모진 핍박을 견디며 얻은 깊은 신앙을 얻고, 젊은 기독교인들을 더 크게 키울 수 있도록 12/13 타…
박해 핍박

“기독교인들·소수 종교인들 직면한 박해에 관심 기울여야”

가톨릭자선단체인 ‘에이드투더처치인니드’(ACN)는 최근 서양 국가들에 기독교인들과 소수 종교인들이 직면한 탄압에 관심을 가져줄 것을 촉구했다. 25일(현지시간)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전 세계 196개국을 상대로 소수 종교인들이 정부나 테러단체들…
태아

“유엔인권위, ‘낙태와 안락사 합법화’ 요구하는 초안 마련”

유엔인권위원회가 낙태와 의사에 의한 안락사 합법화를 보편적 인권 의제로 삼으려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미국 현지매체인 더데일리시그널에 따르면, 최근 유엔인권위는 어떤 곳에서도 낙태를 범죄로 취급하지 않도록 요구하는 초안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