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기독일보 기자

시애틀 기독일보 기자

이슬람

“알라 외에 신은 없고, 무함마드는 알라의 메신저”?

미국 뉴저지 채텀 중학교의 이슬람 교리 교육과정에 대해 7학년 두 명의 어머니들이 소송을 제기했다. 그러나 이들은 친 이슬람 교육과정에 대해 반대했다는 이유로 SNS와 지역 사회에서 비판을 받았다. 채텀 중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신이 우리 모두에게 진정한 믿…
오레곤,밴쿠버 한인교회연합회

오레곤·밴쿠버한인교회연합회, 2015년 임시총회 개최

2015년 오레곤,밴쿠버 한인교회 연합회 임시총회가 1월19일 월요일 오후 7시에 벧엘 장로교회( 담임 이돈하 목사)에서 교연소속 24교회 중 14교회 총대가 참여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1부 예배는 교연 강승수 목사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기도는 평신도 부…
폴리, 폴리재단

SPU 총격 희생자 폴 리, 정신질환자 위한 밀알 되다

지난 5일(이하 현지시각) 시애틀 퍼시픽 대학(SPU) 총격사건으로 숨진 폴 리(19) 군의 장례예배가 15일 오리건 주 비버튼의 빌리지 침례교회에서 가족과 친지, 댄 마틴 SPU 총장, 지역 주민 등 수백명이 예배당을 가득 메운 가운데 거행됐다. 추모사를 전한 사람들은 “…
선 오브 갓

영화 ‘선 오브 갓’ 제작자 “한인들 성원에 감사”

영화 ‘선 오브 갓’(Son of God)이 크리스천들의 호의를 미 전역에 걸쳐 받으며, 전미 박스오피스 1위 등극한데 이어, 오는 4월 10일에는 본국에서 전국적으로 개봉한다. 영화 ‘선 오브 갓’을 제작한 크리스천 제작자 마크 버넷(Mark Burnett)과 로마 다우니(Roma Downey)는…
슈퍼볼

시호크스-브롱코스 선수들, 슈퍼볼 후 무릎 꿇고 기도

시애틀 시호크스가 지난 주일 제 48회 슈퍼볼 경기에서 덴버 브롱코스를 43-8로 제압하고 창단 38년 만에 슈퍼볼 챔피언을 차지한 가운데, 슈퍼볼 게임 후 시호크스 선수가 브롱코스 선수들과 기도하는 장면이 공개 돼 화제가 되고 있다. 시애틀 시호크스 라인배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