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전국투어 시작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드림호 Ark의 비밀’ 뮤지컬 넘버 추가

ⓒ히즈쇼
ⓒ히즈쇼

올 여름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 드림호 Ark의 비밀>이 여수에 상륙한다.

히즈쇼는 크리스천 가족들의 ‘뽀통령’으로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고의 성경교육 캐릭터 콘텐츠다. 호기심 많은 꼬마 쭈니를 중심으로 판타지 세계의 프린스킴, 우주선을 조종하는 오탁구, 밤의 지배자 보스와 우리동네 히어로 김치맨과 깍두기맨 등 시공을 초월한 캐릭터들이 한층 더 재미있게 성경의 이야기를 들려 준다.

2016년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1을 시작으로 5만여 명의 관람 신화를 이뤘다. 2018년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를 제작해 다음 세대를 위한 복음을 전했던 제작사 바이블루트는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을 할 수 없었던 상황에서도 더 나은 컨텐츠 제작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준비하여 시즌2 앙코르를 위한 걸음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시즌1이 복음의 이유라면, 시즌2는 하나님 나라 안에서 살아가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히즈쇼는 “우리 모두는 세상이라는 커다란 배에 탑승해서 저마다 꿈을 가지고 살아간다. 모두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경쟁하며 달려가고 있다. 지금 이 때 우리에게 ‘노아의 방주’는 어떤 의미일까? 그 방주가 가지고 있는 비밀을 찾아 두번째 여행을 다시 시작된다”고 했다.

다시 돌아온 시즌2 공연에서는 2018년의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 드림호 Ark의 비밀>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내용으로 공연된다. 새로운 캐릭터와 뮤지컬 넘버가 추가되는 등 지난 공연보다 더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제작사 바이블루트는 “대다수의 크리스쳔이 함께 모여 마음 놓고 소비할 수 있는 문화컨텐츠에 대한 갈증과 함께 자극적인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들의 홍수 속에서 전국 90만 명의 크리스쳔 어린와 온 가족인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일한 문화콘텐츠를 선도할 것”이라며 “삶의 주인공이자 최고의 슈퍼스타가 예수님이라는 진리를 모르는 다음 세대를 위한 그 두 번째 이야기인 <드림호 – Ark의 비밀>은 크리스천뿐만이 아닌 미복음대상 가정과 어린이들에게 더 적극적으로 복음을 전하며 단순히 기독교 뮤지컬이 아닌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로서 자리 잡기를 기대해 본다”고 했다.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드림호 – Ark의 비밀은 여름 서울 공연을 끝내고, 9월 여수 공연을 시작으로 지방 투어를 시작했다. 10월 광양 공연 이후에 대전 공연을 준비 중에 있으며, 2023년 하반기에 지방 투어를 진행 예정이다. 본 공연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0인 이상 단체 예매시 추가 할인도 진행 중이다(문의 02-764-9102).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목회데이터연구소

“한국교회, 위기 극복하려면 ‘사람’에 집중해야”

교인들 목회적으로 원하는 것 충족하려는 것 무엇인지 파악 그것 중심으로 위기 극복해야 ‘평신도의 신앙적 욕구, 어떻게 충족할 수 있을까?’라는 주제의 세미나가 17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국기독교회관 조에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교회탐구센…

수기총, 반동연, 진평연 등 시민단체 대표들이 17일 오전 국회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대법관 최종 후보 중에도 편향된 이념 논란 여전”

최종 대법관 후보에 오른 9명 중에도 여전히 대한민국 헌법정신에 반하는 그릇된 성인식과 젠더이데올로기를 신봉하는 이들이 있다고 시민단체들이 우려를 표명했다.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수기총),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 진평연,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이다니엘

“BAM, 선교지 영혼 구원 넘어 지역사회 변화 이끌어”

“복음은 힘이 세다! 사도행전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이 책은 이러한 나의 외침을 담았고, 오랜 시간 성령 안에서 변화된 크리스천들의 인생, 나아가 시장 한복판에서 일어난 다양한 변혁 이야기들을 담았다.” 는 매력적인 제목처럼 특히 MZ 세대라 일컫는 지…

웨슬리언교단장협의회

웨슬리언 6개 교단, 北에 ‘오물 풍선’ 등 군사 위협 중단 촉구

웨슬리언교단장협의회 소속 6개 교단장들이 오물 풍선, 탄도미사일 발사 등 북한의 계속된 무력 도발을 우려하며 미국 등 우방국과의 동맹 강화와 UN 안보리 개입을 촉구하고 나섰다. 기독교대한감리회(이철 감독회장),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이영훈 대표총회…

동성애, 동성결혼, 게이, 레즈비언

‘동성결혼 허용’ 국민 4명 중 1명 불과… 점점 줄어들어

사회적 논란이 지속되는 동성결혼에 대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국민은 4명 중 1명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저 지난 2년 간 조금씩 줄었다. 한국리서치 ‘여론 속의 여론’이 전국 만 18세 남녀 1천 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남성과 남…

새에덴교회

미국까지 날아가 보은… “큰 영광이자 특권”

입장부터 예우 다해 환영 펼쳐 소강석 목사 “자유와 평화 지킨 참전용사들 감사”, 경의 표해 윤석열 대통령 축사 “대한민국 자유와 번영, 여러분 희생 덕” 美 상·하원 의원들도 축하 보내 새에덴교회(담임 소강석 목사) 참전용사 초청 보은행사가 14일(현…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