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아가파오 워십 유튜브 채널

배우 윤은혜가 CCM 혼성그룹 아가파오워십 유튜브 채널의 크리스마스 특집 영상에 참여했다.

‘[AGAPAO Culture] Merry Christmas / #1 특별한 오늘, 사랑하는 당신을 만날 때’라는 이름으로 게시된 이 영상은 GRACE가 연출하고, MK와 아이들이 시나리오를 썼다.

영상은 윤은혜가 “그날 어떻게 하지”라며 고민하고 있는 윤은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윤은혜는 “꼭 해야 돼, 무조건 해야 돼”라며 “잘 될 거야. 잘 되게 돼 있다”고 전화를 통화하던 중 “전화를 돌리라”는 말과 함께 어딘가로 뛰어간다. 곧이어 커피숍, 도서관, 음악실 등의 장면에서 등장인물들은 하나같이 “빨리 나와야 한다”는 소리에 즐겁게 뛰어나간다. 그렇게 한강에 모인 모든 이들은 “예수님 생일 축하해요”를 외치며, 휴대폰 불빛을 통해 ‘Merry Christmas’라는 문구를 보인다.

윤은혜와 아가파오워십은 영상 소개를 통해 “예수님! 이날은 진심으로 너무 추웠어요! 한강에 매서운 바람도 영하 7도의 추위도 우리의 발걸음을 멈출 수는 없어요! 이 날 만큼은 오직 우리 예수님, 당신 한 분만의 최고의 날입니다. 예수님! 우리가 당신의 오심을 기억하겠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인사했다.

한편 아가파오워십은 지난 4일 ‘Christmas is the best time of the year’라는 제목의 영상부터 크리스마스 관련 영상을 지속해서 업로드하고 있다. 아가파오워십의 아가파오 미니스트리는 2012년 직원 수요 예배로 시작해,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 현재 민족복음화운동본부 총재 이태희 목사, 순복음후쿠오카교회 담임 김일 목사, 일산광림교회 담임 박동찬 목사, 수원하나교회 담임 고성준 목사, CG선교회 담임 윤성철 목사, 뉴라이프 미니스트리 대표 정이호 목사, 기쁨이있는교회 담임 조지훈 목사, 수지선한목자교회 담임 강대형 목사, 새중앙교회 담임 황덕영 목사를 고문 목사로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