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비하인드 유

한 남자의 지고지순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창작 뮤지컬 '비하인드 유(Behind You)'가 오는 4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창덕궁 옆 북촌아트홀 무대에 오른다.

절망과 좌절에 빠진 한 여자를 향한 한 남자의 절대적 헌신과 사랑을 다룬 이 작품은, 사람들에게 배반당하고 힘들어하며 낙담하는 이들에게 따뜻하고 깊은 메시지를 주고 있다. 

주인공 윤아 앞에 운명적인 사랑이 찾아오면서 극은 시작된다. 공연장에서 공연을 본 동현은, 같은 공연 팸플릿을 손에 들고 혼자서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는 윤아를 보고 첫눈에 반한다. 사랑이 깊어가던 어느 날 윤아가 시력을 잃으면서 사랑은 흔들리지만, 사랑의 능력과 서로에 대한 믿음이 드러나게 된다.

주요 배역은 엄태리(윤아), 이시안(파수꾼), 정승조(동현), 이원민(조각맨), 주하영(마녀) 등 뮤지컬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이 맡았다. 폭소를 자아내는 연기와 배우들의 1인 다역,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반전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총 16곡에 이르는 감동적인 노래와 사랑을 전하는 애틋한 대사가 어우러져 감동을 전한다. 주제곡은 '여전히'.

연출 서은영 씨는 "사람이 살다 보면 자신의 힘으로는 어쩔 수 없는 순간을 만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때면 자포자기하거나 '이러다 괜찮아질 거야' 등 긍정적 상상으로 어려움을 견디지만 결국 어느 순간 자신의 한계를 깨닫는다"며 "저희 뮤지컬은 광야를 지나는 것 같은 고통 속에서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 한 커플의 모습을 통해 사랑의 가치를 되새기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장인 북촌아트홀은 '천로역정', '날개 잃은 천사', '애기똥풀', '우당탕 커다란 순무 뽑기 대소동', '노빈손 훈민정음을 찾아라' 등을 공연해 온, 이 지역 대표 문화공간이다.  

뮤지컬 '비하인드 유'는 수-금 오후 8시, 토, 공휴일 오후 3, 6시에 공연된다. 만 10세 이상 관람가이며, 티켓은 35,000원이다.

문의: 02-988-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