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김영한 박사(기독교학술원 원장, 샬롬나비 상임대표, 숭실대 기독교학대학원 설립원장)

샬롬나비 “정의사회 법치구현 위한 희망 되찾는 명절 되길”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상임대표 김영한 박사, 이하 샬롬나비)이 설 명절 논평을 발표하고 “정의 사회 법치구현 위해 뼈를 깍는 자기 반성 위에 희망을 되찾는 설 명절을 맞이하자”고 했다. 또 “조상들을 공경하며, 이웃과의 화목, 공동체 결속을 선포하는 하나…
설동욱 목사.

[설동욱 목사 칼럼] 나를 만져 보라

부활하신 예수님을 만진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 확신을 의미한다. 듣고 보는 것과 만지는 것은 다르다. 확신을 주게 된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나를 만져 보라고 하신 말씀은 확신하라고 하시는 말씀과 같다. 희미하게 알던 것을, 나를 만져봄으로 의심하지 말…
월드비전

‘알쓸인잡’ 김상욱 교수, 아이들 위한 멘토로 나서

이공계 꿈 30명 초청해 질의응답 세방이의순재단 1,500만 원 전달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에서 지난 17일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와의 ‘멘토데이’를 진행했다. ‘멘토데이’는 월드비전 ‘꿈꾸는아이들’ 사업의 일환으로 전국 아동·청소년들의…
드라마 구해줘

선교현장 이단 대책, 어떻게 해야 하나?

선교현장은 이단의 활발한 활동이 이뤄지기 아주 좋은 곳이다. 현장 교회는 이단을 구분하기 쉽지 않다. 그래서 각종 이단들이 활개치며 마음껏 사역하는 실험 장소가 되고 있다. 종종 현장 목회자들이 ‘이 사람은 누구인가? 이런 집회를 하는데’ 하면서 한국인…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