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북한 간첩단 지령 조직

“목사가 간첩 활동? 하나님의 종인가, 北의 하수인인가”

진보 정권, 간첩 암약에 묵인해 공산주의, 하나님 부정 무신론 해당 목사, 교단에서 징계해야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이억주 목사)에서 최근 간첩단 적발 사건에 목회자도 연루된 것과 관련, ‘하나님의 종(從)이 적그리스도의 지령을 받나?’는 제목의 논평을 1월 …
한국로잔위원회 총회

제4차 로잔 ‘서울대회’ 성공적 개최 위해 ‘기도 네트워크’ 결성

로잔, 마닐라, 케이프타운에 이은 제4차 로잔대회를 2024년 6월 서울에서 개최하기로 한 가운데, 한국로잔위원회(의장 이재훈 목사)가 오는 6월 인천 송도에서 국제로잔 이사회를 개최한다. 또 오는 6월 13일부터 개최되는 NCOWE Ⅷ(제8차 세계선교전략회의, 엔코위)에 국…
토니 에반스 목사

토니 에반스 “기독교인의 핵심, 기름부음에 대해 아는 것”

토니 에반스(Tony Evans) 목사가 “기독교인의 열쇠는 ‘기름부음(the anointing)이 무엇이며, 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는 것”이라고 말하며 기름부음에 대해 설명했다.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 위치한 오크클리프 바이블펠로십교회(Oak Cliff Bible Fellowship Church)를 이…
 한복 코니돌 코니복이

월드쉐어, 와디즈에서 한복 코니돌 ‘코니복이’ 펀딩 오픈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가 26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한복 코니돌 ‘코니복이’ 펀딩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코니복이는 월드쉐어의 마스코트 캐릭터 옥수수 양말 인형 코니돌에 한국의 전통의상 한복을 더한 것으로 한복 구체관절인…
성경, 성경책

새해 목표가 성경일독이라면? 이를 위한 3가지 방법

트럼프 행정부 시절 고위 관리를 지낸 윌리엄 울프(William Wolfe)가 연초에 성경 일독을 위한 3가지 방법에 관한 칼럼을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게재했다. 윌리엄 울프는 미 국방부 차관보와 국무부 법무국장을 지냈으며, 커버넌트 대학에서 역사학을, 남침례신학…
청소년, 청년, 교회 청년, 중보기도,기도

바나그룹 “미국인 74%, 영적 성장 원해”

조직화된 종교에 대한 거부감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미국인 중 50% 미만이 공식적인 교인이라고 답하고 대다수가 하나님 혹은 더 높은 힘을 믿고 영적으로 성장하길 원한다고 답하는 등 영적 개방성이 증가하고 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이 같은 …
예배, 찬양, 성도,다음세대, 교회

美 백인 복음주의 부모 70% “자녀와 신앙 공유 중요”

퓨리서치센터(Pew Research Center)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미국의 부모 약 35%가 신앙을 자녀에게 물려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퓨리서치센터는 2022년 9월 20일부터 10월 2일까지 18세 미만의 자녀를 둔 미국인 부모 3,757명을 대상…
주승중 목사(주안장로교회)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릴레이 1인 시위

‘눈보라 속 1인 시위’ 주승중 목사 “차별금지법, 평등만 강조”

법안의 목적 ‘헌법상 평등권 보호’는 심각한 모순 자유·평등 공존해야 하는데, 평등만 일방적 강조 ‘분류할 수 없는 성?’ 과학적 증거가 뒷받침 돼야 사회적 성 ‘소셜 젠더’ 합법화, 심각한 혼란 야기 교회, 성숙한 윤리로 사회 약자 배려에 앞장설 것 주…
교황

교황, “동성애 범죄 아냐… 법적 처벌은 부당” 주장

프란치스코 교황이 “동성애는 범죄가 아니며, 이를 법적으로 처벌하는 것은 부당하다”고 주장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24일(현지시각)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 같이 밝힌 뒤 “하느님께서는 모든 자녀들을 있는 모습 그대로 사랑하신다”고 했다. 현재 전 …
데이빗 임마누엘 고틀리, 풀러 신학대학교

美 풀러신학대, 첫 흑인 총장 취임

미국 풀러신학대학교 사상 첫 흑인 총장인 데이비드 임마누엘 고틀리(David Emmanuel Goatley)의 취임예배가 1월 21일 오전 레이크에비뉴교회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사회를 맡은 다니엘 메이어 풀러 이사회 의장의 환영사와 빅터 고도 파사디나 시장의 인사말에 이어 …
월드비전

기감 서울연회 결식 위험 아동 위해 월드비전에 1억 후원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최근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로부터 겨울방학 동안 결식 위기에 놓인 아동들을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전달받고 푸드박스를 제작하여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 소속 교회들은 지난 12월 한 달간 …
사랑의희망박스

굿피플, 설 명절 사랑의희망박스로 풍성한 사랑 나눔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회장 최경배) 얼마 전 설 명절을 맞아 여의도순복음교회,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와 함께 국내 취약계층 5천 가정에 사랑의희망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굿피플 이사장 이영훈 목사, 최경배 회장 및 굿피플 부회장단이 참…
씨온

크리스천 메타버스 C-ON(씨온) 2월 13일 론칭

한국CCC가 크리스천 메타버스 플랫폼 ‘C-ON’을 오는 2월 13일 스토어 론칭을 통해 공식적으로 선보인다. 지난 2021년 4월부터 개발 사역을 시작한 C-ON은 메타버스를 통한 가상 공간에서 다음 세대 청년들이 건강한 공동체를 체험하고 그리스도의 사랑과 선한 영향력…
이준호

배우 겸 가수 이준호 생일 맞아… 팬들, 월드비전에 기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배우 겸 가수 이준호의 생일을 맞아 팬클럽 '디시인사이드 이준호 갤러리'로부터 후원금 1,25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기부는 디시인사이드 이준호 갤러리가 월드비전과 함께한 세번째 나눔 활동이다. 디시인사이드 이…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