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고신대 부암제일교회

부암제일교회, ‘고신대 주일’ 학교발전기금 5백만 원 기탁

부산 부암제일교회(담임 김현규 목사)는 지난 11일 주일 오후 예배에 고신대학교 안민 총장을 초청하여 ‘고신대를 위한 기도의 날&작은 음악회’ 행사를 개최했다. 교회 측은 이날 발전기금 5백만 원을 기탁했다. 예배에서 안민 총장은 ‘만남의 신비(마 6:33)’라…
김상민 이롬

김상민 이롬 대표, 11살 연하 성우와 지난 15일 결혼

비례대표 국회의원을 지낸 김상민 이롬 대표(48)가 11세 연하 광고 성우 이민하 씨(37)와 재혼했다. 그는 지난 15일 오전 하이패밀리 송길원 목사의 양평 청란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SNS를 통해 직접 재혼 소식을 공개했다. 신부 이민하 씨는 서울대 음대에…
동두천 두레마을 산지농장

[김진홍의 아침묵상] 농부 하나님

요한복음 15장에서 하나님을 농부라 일컫습니다. 바로 예수께서 일컫기를 “나는 포도나무요 내 아버지는 농부”라 하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들은 농부이신 하나님이 가꾸시는 포도나무에 붙은 가지라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이르시기를 포도나무의 가지인 …
월드비전 교실에서 찾은 희망 2021

‘Cheer up’ 친구들과 춤추며 코로나 블루 극복!

오는 7월 16일까지 초·중·고등학생 대상 진행 학급별로 캠페인송과 안무 시청 후 연습 응모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오는 26일부터 7월 16일까지 ‘2021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을 진행한다.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은 행복한 학교…
높은뜻정의교회

높은뜻정의교회, 서울성북아동보호전문기관에 후원금 전달

높은뜻정의교회(담임 정재상 목사)가 서울성북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김병익)에 후원금 1,682만 3,001원을 16일 전달했다. 후원금은 높은뜻정의교회 성도들의 특별헌금으로 마련됐으며, 성북·강북·도봉구 내 학대피해 아동 및 가족의 심리·정서적 지원을 위해 사…
밀알복지재단 유튜브

밀알복지재단, 장애인의 날 맞아 장애인 초청 토크쇼

‘장애인의 날’ 의미, 시험과 면접 경험담과 합격 팁 전해 15, 22일 오후 5시 밀알복지재단 유튜브 ‘알TV’에서 공개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들이 한데 모여 ‘장애’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눈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
장기기증운동본부

강남대,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와 업무협약

정기적 생명나눔 교육 및 캠페인 실시 약속 “생명나눔 통해 우리 사회에 사랑과 상생 실천”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박진탁 이사장, 이하 운동본부)는 강남대학교 본관 2층 중회의실에서 생명존중 및 나눔 운동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강남대학교(윤신일…
한남대

예장 통합, 한남대에 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예장 통합 총회(총회장 신정호 목사)가 개교 65주년을 맞은 한남대학교에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예장 통합 신정호 총회장은 지난 14일 오후 4시 대전 한남대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발전기금 전달식에서 한남대 학교법인 대전기독학원 우영수 이사장…
건강사회단체전국협의회와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이 30일 KBS IBC 문 앞에서 규탄 집회를 열고, KBS가 가정 해체를 지지한다고 지적했다.

“KBS·SBS, 평등법·차금법 편파 방송 시정하라”

왜곡된 인권관 기반해 반대 목소리 차별과 혐오 몰아 법률 시행국들, 성윤리와 가족제도 흔들리는 부작용 평등법 시행 후 부작용도 올바르게 보도할 것을 촉구 진정한 평등을 바라며 나쁜 차별금지법을 반대하는 전국연합(진평연)에서는 ‘공중파 방송사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