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오민주 엄마가 되어 보니

“고난 환란 시련 있지만… 그 모든 것이 하나님 은혜”

“또래 엄마들과 다른 삶을 보여주고 싶은 것이 아니다. 또한 발달장애인 자녀를 둔 부모들을 위한 위로의 책이 되기를 바라지도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감시 발달장애인을 양육하는 부모들의 삶을 위로할 만큼 그다지 모범적인 사람은 아니기 때문이다. 다만, 발…
사이클론 파니

초대형 사이클론 강타한 인도, 교계 도움의 손길 이어져

인도와 방글라데시에 초대형 사이클론 ‘파니’가 강타하면서 30여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가운데, 전 세계 교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자선단체인 크리스천에이드(Christian Aid)는 “사이클론으로 수만 명의 이재민들이 발생했고, 깨끗한 물과 음식, 그…
글로벌 얼라이언스 목회자 국제콘퍼런스

이라크, 파키스탄, 인도네시아 등 선교 현지 목회자들의 간증

10/40창에서 일어나고 있는 하나님의 역사 증거 선교 사명 감당하는 강력한 교회로 일어남 강조 지난 1-3일 경북 상주 글로벌리더십센터(열방센터)에서 열린 ‘제5회 글로벌 얼라이언스 목회자 국제콘퍼런스’에서는, 기존에 선교사들을 많이 파송했던 서구권 교…
글로벌 얼라이언스 목회자 국제콘퍼런스 인터콥

“복음은 우리만 간직할 수 없고, 세상에 전해져야”

목회자 4,500여명 참석, 세계 선교 위한 ‘동맹’ 선포 세계 교회 리더들, 선교비전 헌신과 사명 완수 결의 인터콥선교회가 주최한 ‘제5회 글로벌 얼라이언스 목회자 국제콘퍼런스’가 지난 1일부터 3일, 경북 상주에 위치한 글로벌리더십센터(열방센터)에서 열렸…
침례교

“신앙에서 가장 중요한 것, 은혜를 기억하는 일”

말콤 C. 펜윅 선교사 한국선교 130주년 침례인대회 침례회, 교단 빛낸 목회자와 기관에 펜윅대상 수여 침례교 신앙을 처음 한국에 전했던 말콤 C. 펜윅 선교사의 한국 선교 130주년 기념 및 세계한인 침례인대회가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홍천 대명콘도 비발…
북한

美 국무부 “北 정권, 자국민 인권과 자유 지독히 침해”

미 국무부가 북한자유주간을 맞아 “북한 정권이 자국민의 인권과 자유를 지독히 침해했다”고 거듭 강조했다고 미국의소리(VOA)가 7일 보도했다. VOA에 따르면, 미 국무부는 지난 주 폐막된 제16회 북한자유주간과 관련해 6일 ‘북한 내 자유 지원’이라는 제목의 …
성락 김기동

개혁 측 “김기동 목사 측, 예배 지속적 방해해 고소”

성락교회 노원예배당 내 개혁 측 성도들이 지난 3일 김기동 목사 측의 김OO, 안OO 등 총 6명을 예배방해 혐의로 고소했다. 개혁 측은 “이들 중 일부는 노원예배당 뿐 아니라, 앞서 금천, 구리, 서인천 예배당 등을 돌며 분란을 일으키고 폭력행위를 일삼고 있다”며 …
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보기도

[한국 순교자의 소리] 금주의 중보기도(5/6~5/12)

05/06 라마단 시작: 무슬림의 금식의 달(月)이 오늘 시작됩니다. 무슬림이 이슬람에서가 아니라 오로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진리에 갈급해하도록. 05/07 우즈베키스탄: 교회가 운동, 의료, 인도적 차원에서 펼치는 봉사활동을 하나님이 사용하여 …
콜로세움, 기독교인 박해, 아시아 비비,

“전 세계 박해받는 인구의 80% 기독교인”

전 세계 박해받는 인구의 80%가 기독교인으로 나타났다고 영국 정부가 보고서를 인용해 보도했다. 6일(현지시간)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영국성공회 트루로 교구의 사제인 필립 마운스테판 목사는 최근 박해받는 기독교인들에게 초점을 맞춘 중간 보고서…
CCM 김윤진

김윤진 새 싱글 ‘예수는 언제나’ 발매

CCM 아티스트 겸 한성교회 찬양 리더인 김윤진 간사가 최근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예수는 언제나 (Jesus Always)’를 발매했다. ‘예수는 언제나’는 오리지널 바이브(Original Vibe)의 첫번째 시리즈로 우리말성경 시편 23장 1~6절을 바탕으로 한다. 이번 곡은 한성라이…
하야방송 정문일침

하야방송, 예장 합동 소속 A교회 관련 정문일침 보도

교계 뉴스를 다루는 하야방송 ‘정문일침’에서 담임목사가 나실인성경원을 출입해 논란이 된 예장 합동 소속 A교회 문제를 집중적으로 다뤘다. 유성헌 국장의 진행으로 DSTV 문병원 국장과 교회연합신문 차진태 기자가 함께한 이번 정문일침에서는 A교회 담임목…
믿음으로 산다는 건

홀리원 ‘믿음으로 산다는 건’ 선공개

홀리원이 3년 만에 메시지 찬송 2집을 발매할 예정인 가운데 ‘믿음으로 산다는 건’ 곡을 선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메시지 찬송 1집에 이어 3년 만에 발매될 예정인 메시지 찬송의 2집 앨범 선공개 곡으로 “유혹 많은 이 세상에서 눈에 보이지 않지만 보이는 것보…
어노인팅 앨범

어노인팅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으로 돌아가야”

어노인팅이 최근 13집 라이브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사랑 안에 거하는 자는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의 안에 거하시느니라’라는 요한일서 4장 16절을 바탕으…
김복유

‘잇쉬가 잇샤에게’ 김복유 결혼 “주님 나라 위한 새 소원 품어”

아담과 하와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결혼식 축가 ‘잇쉬가 잇샤에게’로 잘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김복유가 지난 4일 웨딩마치를 올렸다. 김복유는 “오랜 시간 우리의 마음의 소원을 알아주시고 배려해주신 하나님께서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만남을 열어주셨다”…
벧엘뮤직

벧엘뮤직 ‘Victory’ 발매 “전쟁은 하나님께 속한 것”

휫셔뮤직그룹이 최근 벧엘뮤직의 ‘Victory’(빅토리) 라이브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그 노래와 찬송이 시작될 때에 여호와께서 복병을 두어 유다를 치러 온 암몬 자손과 모암과 세일 산 사람을 치게 하시므로 저희가 패하였으니”라는 역대하 20장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