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조정민 기자

텍사스=조정민 기자

정

패밀리 터치 정정숙 원장 초청 ‘자녀양육 세미나’

지난 2월 22일(금)과 23일(토) 달라스 수정교회에서 개최된 ‘자녀양육 세미나’를 인도하기 위해 뉴저지에 본부를 둔 가정사역단체 ‘패밀리 터치(Family Touch)’의 정정숙 원장이 달라스를 방문했다.
조수아

탈북자를 통한 북한선교

지난 1월 25일(금) 오후 7시 30분 빛과소금의교회(담임목사 장요셉)에서 조수아 선교사 간증집회가 열렸다.
임

복음의 능력자로 사는 삶

지난 20일(일) 오후 4시 달라스 서울교회(임주안 담임목사)에서는 창립 기념 및 이전 1주년 기념 감사 예배가 열렸다.
영락1

휴스턴영락장로교회 송구영신예배 및 하례식

지난 12월 31일 휴스턴영락장로교회(김옥기 담임목사)에서 송구영신 예배 및 신년 하례식이 있었다. 휴스턴영락장로교회 담임 김옥기 목사는 시편 73:21~28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가까이 하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큰나무

2012 큰나무 아카데미 정기 연주회

지난 16일(일) 오후 6시 30분에 큰나무 아카데미(원장 이태용)에서 ‘2012 큰나무 아카데미 연주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음악회에는 지역 한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타, 드럼, 색소폰 연주 등 다채로운 장르의 라이브 음악들을 선보였다.
메시아

헨델의 '메시아' 빛내리교회서 공연

지난 15일(토) 오후 7시 빛내리교회(담임목사 김세권)에서 100여명의 성가대와 20여명의 오케스트라가 참여한 헨델의 오라토리오 ‘메시아’ 공연이 있었다.

'사랑 나눔 바자회' 열려

지난 6월 바자회에 이어 올해로 두번째로 이어지는 이번 바자회는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사랑 나눔 바자회이다. 성탄절을 앞두고 이웃과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준비되었다
추수

그리스도 연합감리교회, ‘레인보우 축제’

지난 18일(일) 그리스도 연합감리교회 온 성도들은 ‘레인보우 축제’를 열였다. 레인보우 축제는 한 해 동안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추수감사절 예배이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