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

순교자의 소리

“한국 대형교회 모방하던 中교회, 핍박 심해지자…”

중국 당국이 상하이에 있는 한 교회를 폐쇄하자, 그 교회 교인들은 지난주 거리에서 주일 예배를 드렸다고 한다. 최근 한국 순교자의 소리(한국 VOM, Voice of the Martyrs Korea)가 공개한 영상을 보면 폐쇄된 예배당 앞에서 찬송하는 그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
넷플릭스

브라질서 예수를 동성애자로 묘사한 넷플릭스 영화 폐지 청원

브라질에서 예수님을 동성애자로 등장시킨 넷플릭스 영화를 없애달라는 청원에 약 130만 명이 서명했다고 영국 크리스천투데이가 16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1988년에 나온 영화 ‘그리스도의 마지막 만찬’을 연상시키는 넷플릭스 영화 ‘그리스…
벧엘 워십 리더, 칼리 힐리 젠탈

벧엘 워십리더, 딸 사망 소식 알리며 기도 요청

벧엘뮤직의 워십 리더인 칼리 힐리젠탈(Kalley Heiligenthal)이 며칠 전 숨진 자신의 딸을 위한 기도를 요청했다고 영국 크리스천투데이가 16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칼리의 딸 올리브는 지난 14일 의료진들로부터 사망선고를 받았다. 그러나 칼리는 …
조나

입양 원하는 12살 소년 “하나님이 가정 허락하실 줄 믿어요”

수년 동안 텍사스 탁아소의 도움을 받아온 12살 소년이 하나님께서 그를 위한 가정을 허락해주실 것이라는 믿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16일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조나(Jonah)의 이야기를 소개했다. 아직 성(姓)이 없는 요나는 댈러스의 ABC 계열 방송 WFAA가 오…
북한 외화벌이

오스트리아 정부 “北 노동자 송환 관련 작업 중”

오스트리아 정부가 북한 노동자 송환과 관련된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고 자유아시아방송이 14일 보도햇다. 이에 따르면, 유엔 주재 오스트리아 대표는 최근 유엔 안보리에 제출한 중간 보고서를 통해 오스트리아 당국은 자국 내 북한 노동자들의 노동을 …
한국 순교자의 소리 금주의 중보기도

[한국 순교자의 소리] 금주의 중보기도(12/16~12/22)

12/16 요르단: “제 가족이 다시 모일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 기독교인 피난민 12/17 코모로: 기독교인들이 전보다 더 쉽게 성경을 접하도록. 12/18 터키: 터키 신자들, 특히 목회자들과 교회 지도자들이 담대해지도록. 12/19 카타르: 성령께서 많은 카타르 국민…
학교 버스

동성애 동아리는 되고 기독교 동아리는 안 된다?

미국 뉴욕의 한 학군(school district)이 학교 내 기독교 동아리를 시작하게 해달라는 요청을 거부해 연방법을 위반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퍼스트리버티인스티튜트(The First Liberty Institute, FLI)는 11일 와핑거스 센트럴 …
이란 반정부 시위

“이란, 반정부 시위자 약 1천명 살해했을 수도”

이란에서 지난 11월부터 반정부 시위가 진행 중인 가운데, 이란 정부가 무장하지 않은 시위대 약 1,000명을 살해했을 가능성이 제기됐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미 국무부 관리들은 “이를 뒷받침하는 영상과 여러 증거들이 있다”며…
하워드 존 웨슬리 목사

美 유명 침례교 목사 “영적 탈진” 사역 중단 선언

216년의 역사를 가진 미국의 한 침례교회 담임목사가 영혼과 육체의 회복을 위해 사역을 중단키로 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12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미국 버지니아주 알렉산드리아에 위치한 알프레드 스트리트 침례교회 하워드-존 웨…
트럼프 대통령

트럼프 대통령, 낙태 반대 공로로 상 받아

미국의 유명 낙태 반대운동 단체가 트럼프 대통령의 낙태 반대 노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해 상을 수여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낙태 반대운동을 이끌고 있는 ‘호세아 이니셔티브’(The Hosea Initiative)는 최근 워싱턴 D…
무슬림, 미국 난민,

美 복음주의자 2,600여 명 “난민 재정착 허용해 달라”

2,600명이 넘는 복음주의자들이 최근 주 정부에 국경지대 난민들의 재정착에 관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에 동의해 줄 것을 요청하고 나섰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13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국경 난민의 재정착을 위해서는 …
인도, 아동혼, 아누라다

13세 때 신부 된 인도 여성이 잃어버린 삶 되찾은 사연

10일(현지시간)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13세 때 신부가 된 인도 여성의 사연을 소개했다. 올해 23세인 아누라다(Anuradha)는 인도의 아동혼 문화를 소개하며 현재 이를 멈추기 위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가 전해준 이야기는 다음과 같다. 나의 삶을 영…
홍콩 시위, 홍콩, 민주주의,

대만 교육부 “시위 피해 온 홍콩 학생들 학업 돕겠다”

시위를 피해 대만으로 건너간 홍콩의 대학생들이 대만 대학에서 학업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12일 자유시보 등에 따르면, 대만 교육부는 전날 홍콩 대학에 재학 중이던 홍콩과 마카오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만 입학 및 편입 시범운영 프로젝트’를 시행키로 했…
백악관 신앙 브리핑

힐송 브라이언 휴스턴 등, 백악관서 트럼프 위해 기도

힐송교회 설립자인 브라이언 휴스턴(Brian Huston) 목사를 비롯한 예배 인도자와 교회 지도자들이 지난 6일(이하 현지시간)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백악관의 초청으로 모인 …
카니예 웨스트

카니예 웨스트, 힐송 영&프리와 한 무대 선다

미국의 유명 래퍼인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테네시주 피전 포지에서 열리는 대형 콘퍼런스 ‘Strength to Stand Bible Conference’(이하 바이블 콘퍼런스)에 간판 출연자로 참여하게 됐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미국의 유명 래퍼인 카니예…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