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성민원, (주)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과 ‘어버이날 기념 사랑의 특식’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특식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성민원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특식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성민원

사단법인 성민원(이사장 권태진 목사)은 지난 8일 (주)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과 함께 100여 명의 지역사회 노인들을 위한 ‘사랑의 특식’ 무료급식 행사를 진행했다.

성민무료급식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 후원으로 노인들에게 오리고기 등 영양식을 대접하고, 카네이션과 빵을 선물로 전달했다.

임직원 봉사단은 이날 배식과 식사보조, 청소 등 봉사활동을 함께했으며, 성민무료급식센터 관계자 등과 어버이날을 맞아 ‘어버이 은혜’를 부르며 감사의 시간을 가졌다.

밥퍼봉사단 채을용 단장은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어르신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맛있는 식사를 대접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성민원 이사장님을 비롯해 힘써주신 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귀한 일에 함께 하는 봉사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사장 권태진 목사는 “매년 성민원에 관심을 갖고 후원과 봉사로 함께하는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대케피코는 ‘함께 움직이는 세상’이라는 현대자동차그룹이 지향하는 사회공헌 철학을 이어받아 지역사회 및 어려운 이웃을 한 번 더 돌아보고 그들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사랑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단법인 성민원은 1998년 군포제일교회 부설 사회복지기관으로 설립돼 26년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에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10년에 성민무료급식센터를 개소하여 14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100% 자부담으로 지역 결식 청소년 및 노인들에게 석식 약 16만여 끼니를 제공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도태우 선진변호사협회

“동성 커플 건강보험 피부양자 인정 판결, 법률적 문제 제기”

세미나, 10.27 예배 불쏘시개로 대법원 판결, 헌법과 법치 파괴 대법원이 판결한 것 자체 문제 위헌법률 심판이나 입법 했어야 견제 없는 법원 독립, 책임 방기 법치, 법관 지배 아닌 법의 지배 외국, 해당 판결 후 동성혼 합법 지금 긴장 속 총력 다해 막아야 지…

기침 총회 114

기침 총회, 이욥·장경동 총회장 후보 모두 ‘등록 무효’… 리더십 공백 장기화되나

총무 후보 김일엽 목사는 등록 기독교한국침례회(이하 기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자아 차성회 목사)가 총회장 후보 이욥 목사(대전은포교회)와 장경동 목사(대전중문교회) 등 2인의 등록을 모두 무효화했다. 이로써 오는 9월 9일부터 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에…

해당 성명서에 담긴 전 헌법위원장들의 서명.

예장 통합 전 헌법위원장들, 논란의 ‘헌법 제28조 6항’ 삭제 요청

비본질적 헌법 제정 이후 교단 내 갈등과 분열 초래 “상처 야기한 지도자들, 사과 표명하길… 이제 미래로”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 전 헌법위원장 7인이 제109회 교단 총회를 앞두고 헌법 ’28조 6항‘ 제정과 이후 10여 년의 논란에 따른 갈등과 대립 등에 …

시니어선교한국

“시니어 세대를 선교적 삶으로!”… 10월 10일 시니어 선교대회

4개 시니어 관련 단체 공동 개최 경력과 전문성, 세계 선교 위해 유기성·이동원 목사 등 주강사 국내외 성지순례 등 프로그램도 2024 시니어 선교대회가 오는 10월 10일(목) 서울 서초구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에서 ‘(늙어도 결실하며 진액이 풍족하고 빛…

사랑의교회

‘신의 존재’ 믿지 않는 한국인… 26개국 중 최하위권

‘신적 존재’ 혹은 ‘천국과 지옥’에 대한 한국인들의 믿음은 세계 주요 국가들과 비교해 최하위권인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리서치 기관 입소스(IPSOS)가 세계 주요 26개국 대상으로 실시한 ‘세계인의 종교의식 조사’와 미국의 퓨리서치센터에서 동아시아 5…

청문회 질의응답 중인 안창호 후보와 김성회 의원.

민주 김성회 의원, 안창호 후보 향해 “보수 기독교 탈레반주의자” 파문

김성회 의원(민주당, 경기도 고양시 갑)이 9월 3일 진행된 안창호 국가인권위원장 후보 청문회 질의 도중, 안 후보를 ‘무자격 보수 기독교 탈레반주의자’라고 지칭해 논란이 일고 있다. 더욱이 김 의원 역시 종교가 기독교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더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