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앤고투어
고앤고투어(대표 양병선)가 여수와 신안 증도 등 국내 성지순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고앤고투어(바이블行전)주식회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KATA(한국여행업협회)가 주최하는 국내여행 정부 할인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해당 사업은 40% 할인, 최대 16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고앤고투어 측은 “우리 정부에서 기독교 성지순례 여행을 국내여행 지원 상품으로 선정하고, 40% 할인까지 지원하는 것은 아마 최초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2021 국내여행 정부 할인 지원사업 테마인 ‘토닥토닥 힐링여행’ 취지에 맞춰, 고앤고투어는 코로나로 힘들었던 모든 이들의 영과 혼과 육체가 국내 성지순례 여행을 통해 치유되고 회복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다”며 “주님이 만드신 아름다운 가을의 향기를 풍성하게 누리는 여행이 되시길 기도한다”고 전했다.

여행상품은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안전 여행과 함께, 여행 중 가장 중요한 숙박과 식사에 중점을 두었다. 다음은 구체적인 내용.

1. 여수 밤바다와 순천 1박 2일 오감만족 상품

-호텔은 2인 1실
-전 일정 식사 포함 (특식 3회 - 꼬막정식, 짱뚱어탕, 여수한정식(석식))
-여행 주요 코스
A. 스카이큐브를 탑승하고 국가정원, 갈대밭, 습지 등 풀코스로 관람할 수 있는 순천만국가정원
B. 아름다운 여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여수 해상 케이블카 탑승
C. 손양원 목사의 용서와 화해 그리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여수 애양원
D. 아름다운 우리의 민속을 느낄 수 있는 낙안읍성 민속마을

2. 김제/신안(중도)/영광 1박 2일 오감만족 상품

-엘도라도리조트 2인 1실
-전 일정 식사 포함 (특식 3회 – 건강 한정식, 영광굴비정식(점심), 짱뚱어탕)
-여행 주요 코스
A. 김제금산교회
B. 슬로시티 증도여행
C. 문준경 전도사 발자취 순례길
D. 영광 순례길(야월교회, 여만교회)
E. 전라남도의 명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인 백수해안도로

예약방법

예약 사이트: 정부 지정 예약 사이트 투어비스(tourvis.com)
예약 기간: 11월 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예약 상품: 위 2가지 코스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 상품 (선착순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