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순례 고앤고투어
성지순례 전문여행기업 고앤고투어(대표 양병선)에서 창립 3주년을 맞아 ‘제2회 목회자 초청 성지순례 무료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앤고투어는 코로나19 이전인 지난 2019년 제1회 성지순례 무료여행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들은 “매년 이벤트를 약속했지만, 작년 코로나19로 여행업계가 큰 어려움을 겪게 돼 시행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아직까지 한 번도 성지순례를 경험하지 못한 목사, 전도사, 선교사, 예비 목회자를 대상으로 한다.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성지순례를 꼭 가야만 하는 이유’라는 주제의 글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신청자 중 4명을 선정해 2022년 고앤고투어 ‘이스라엘/요르단 성지순례 패키지 여행’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신청서는 카카오톡 고앤고투어 채널 또는 이메일(joyce.yang@gongotour.com)로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13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란을 통해 발표한다. 당첨자는 추후 교역자 재직증명서나 신학교 재학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당첨자가 참여하는 성지순례 패키지 여행은 고앤고투어 ‘이스라엘/요르단 성지순례 9일’ 패키지 상품이다.

당첨자들은 성지순례 뒤 후기 및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 동영상 등을 2주 내로 제출해야 한다. 출발 날짜는 담당자와 협의하여 조정이 가능하며,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