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김동식 목사 피랍 17주기 순교

국회에서 김동식 목사 피랍 19주기 추모식 및 포럼

선민네트워크(상임대표 김규호 목사) 등 북한인권단체들은 2000년 1월 16일 북한 공작원에 의해 납치, 희생당한 ‘김동식 목사 피랍 19주기, 순교 18주기 추모 및 납북자송환 국민촉구식’과 ‘6·25 납북피해자보상법 제정을 위한 제5차 포럼’을 오는 16일(수) 오후 2시 …
교시협 신년기도회

서울 교시협, ‘서울시민을 위한 신년기도회’ 개최

서울시와 서울특별시교회와시청협의회 주최 ‘서울시민을 위한 신년기도회’가 15일 오전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기도회는 사무총장 황영복 목사 사회로 고문 조영한 목사의 개회기도, 자문위원장 배성산 목사의 성경봉독, 서울시청기독…
물음표 소녀 앞으로 참고 중복 요청 문제 응답 작업 중요성 기대 질문 정보 우리 아이 왜 이럴까요 이중성 양면성 궁금 김충렬

정리정돈 서툰 아이, 완벽주의 성향 있을 수도

정리정돈을 잘 못하는 아이들이 있다. 매사에 동작이 느리고 꾸물거리는 아동이다. 이런 아동은 곧바로 시도해야할 일을 뒤로 미루거나, 엄두가 나지 않아 일을 시도하지 못하는 편이다. 이런 아동이라도 그 특성을 잘 이해하면 얼마든지 개선이 가능하다. 오히려…
하늘 구름 천국

[칼럼] 천국을 차지할 수 있는 자격증이 있을까요?

세상에서 살아가려면 필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아담과 하와가 살아가는 에덴의 낙원에서도 주인공들의 교만과 탐심으로, 금기시되던 선악과에 손을 대는 불법행위로 말미암아, 아름답고 행복했던 낙원의 생활을 접고 추방됐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세상은 선…
[오늘의 묵상] 본받으라

[오늘의 묵상] 본받으라

사랑하는 자여 악한 것을 본받지 말고 선한 것을 본받으라 Dear friend, do not imitate what is evil but what is good. - 요삼 1:11
통합측 제95회 총회 회의록.

뉴스앤조이, 사실관계 외면한 채 또 가짜뉴스 게재

최근 주사파 및 교회 파괴 언론이라는 거센 비판을 받고 있는 뉴스앤조이(이하 뉴조)가, 이 같은 상황을 무마하기 위해 엉뚱하게 본지에 대한 비방을 계속하고 있다. 뉴조는 본지가 예장 통합측에서 이단 옹호 언론이라는 가짜뉴스를 14일 다시 보도했다. 뉴조는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