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밴드
▲‘Jesus Our Hope’ 앨범 자켓.
데이빗밴드(리더 전용수 목사)가 2집 앨범 ‘Jesus Our Hope’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 ‘Jesus Our Hope’의 타이틀은 ‘주의 사랑은 소망’이며, ‘할렐루야’, ‘주 예수 내 산 소망’, ‘영원히 다스리시는 왕’, ‘아멘: 주의 영광 이곳에’, ‘미션’ 등 총 8개 트랙이 삽입됐다.

데이빗밴드의 앨범을 관통하는 단 하나의 주제는 ‘예수 그리스도’다. ‘Jesus Our Hope’를 발매한 데이빗밴드는 “우리의 소망 되신 예수를 깊이 알고 굳게 잡아, 듣는 모두가 주님께 속한 자로 살아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본 앨범을 준비했다”며 “앨범을 통해 우리의 소망 되신 예수를 깊이 알고 굳게 잡아 듣는 모두가 주님께 속한 자로 살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이빗밴드는 ‘Jesus Our Hope’을 통해서 “우리가 믿고 사랑하는 이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 삶의 길이자 진리요 생명(요 14:6)”이며 “예수는 우리를 영원의 진리로 이끄시는 영광의 소망(골 1:27)이심”을 말하고 있다.

또한 “세상 흔들리고 우리의 믿음이 흔들려도 예수는 변하지 않으시며 여전히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라며 “죽음을 통해 사랑을 증명하시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예수는 변함없는 유일한 우리의 소망이 되시어 영원히 찬양 받으실 것임”을 선포한다.

데이빗밴드
▲데이빗밴드 단체 사진.
한편 데이빗밴드는 예배·문화 콘텐츠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이 땅에 이루고자 하는 목적을 갖고, 무너져 가는 청소년·청년 세대에게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고 있다. 밴드의 리더 전용수 목사는 21회 극동방송 복음성가 경연대회에서 대상, 작사상, PD 특별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으로 찬양사역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