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과 가수 소향이 만나다

강혜진 기자 입력 : 2018.06.05 17:09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참여

소향, 아이캔 온리 이매진, 뮤직비디오
ⓒ영화사 하늘
가수 소향이 부른 영화‘아이 캔 온리 이매진’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첫 발매 이후 17년이 지난 2017년까지 빌보드 어워즈 수상을 이루며 큰 인기를 끈 동명 타이틀 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탄생을 다룬 실화 영화로 가수 소향이 영화의 뮤직비디오에서 이 곡을 부른다.

가수 소향은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뜨거운 감성을 동시에 지닌 가수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최고의 가수로 인정받고 있다.

소향은 “평소 콘서트에서 공연할 정도로 좋아하는 노래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을 부를 수 있어서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그녀는 “가사가 전하는 메시지가 나에게 크게 와 닿았다. 그래서 많은 분들에게도 내가 받은 감동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가사에 집중해서 불렀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캔 온리 이매진, 티저 포스터,
▲영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 티저포스터. ⓒ영화사 하늘
영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라디오가 발명된 이후 가장 많이 플레이되면서 전 세계 수 백만 명의 가슴을 적신, 20세기 가장 위대한 음악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탄생 뒤에 숨어있는 거짓말 같은 이야기를 다룬 영화이다.

영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뛰어난 실력과 인기를 지닌 CCM 밴드 ‘머시미(Mercy Me)’의 멤버 ‘바트’의 실제 인생을 담아낸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가슴을 뜨겁게 울리는 노래로 2018년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